퍼블릭에프알

완벽한 아내 12회 줄거리 대사, 구정희 약혼, 은희 본명 문은경 학대, 과거 재복 집착? 이유리 특별출연, 고소영 3층 방문 스토킹 사진 발견, 강봉구 자빠트리기 미션, 나미 가족사진 복수 본문

기타/tv

완벽한 아내 12회 줄거리 대사, 구정희 약혼, 은희 본명 문은경 학대, 과거 재복 집착? 이유리 특별출연, 고소영 3층 방문 스토킹 사진 발견, 강봉구 자빠트리기 미션, 나미 가족사진 복수

ForReal 2017. 4. 4. 23:44
반응형

완벽한 아내 12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회에서 아이를 학대하는 애엄마를 보고 은희(조여정 분)는 정신이 나가서 사람들에게 화를 냈었죠. 은희이 이상행동 이유가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또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김정민

KBS 완벽한 아내


# 발작일으킨 은희, 어머니에게 학대당한 걸 알게된 재복

  거리에서 재복이 은희를 말리자 은희는 소리를 지르다가 픽 쓰러져요.

  은희엄마의 목소리, 구정희의 목소리 "내 눈앞에서 꺼져"를 듣다가 병원에서 일어하는 은희. 놀라서 달려온 은희의 엄마에게 은희는 나가라고 소리칩니다. 은희는 링거 바늘까지 뽑고 달려가서 엄마를 때려요.

  은희가 발작일으켰다는 말에 원재와 혜란도 달려왔어요. 원재는 자신이 심리학자고 상담가라고 들어가겠다고 해요. 원재는 은희를 치료하려고 해요. 은희가 어머니에게 학대당한 걸 말합니다. 그래서 애를 함부로 하는 엄마들을 보면 분노가 난다 말해요. 은희는 재복에게 진심으로 고맙다고 합니다.


# 구정희-나미 재회했지만, 나미 더이상 믿지않고

  SJ회사에 간 나미. 구정희를 지켜봐요.

  구정희는 상규에게서 "정나미 아마 다시 본부장님 앞에 나타날겁니다. 걔가 요새 돈이 궁하거든요"란 말을 들었었어요. 나미는 혼자있는 구정희에게 말을 걸어요. 구정희는 반가워서 눈물을 흘리다가도 사람들이 했던 이야기때문에 눈물을 멈춰요. 돈때문에 접근했냐고 묻는 구정희. 미안하다고 하는 나미. 나미가 무슨 말을 하려해도 배신감에 듣지않는 구정희. 나미에게 다시는 눈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하고 가요.


# 해욱때문에 같이 살기 결정한 재복-정희, 2층으로 들어가자 설득하는 구정희

  병실 복도에서 혜란은 문형선에게 말을 걸어보려하지만 문형선은 날을 세워요.

  은희의 병원에 온 구정희. 반가워하는 은희. 재복은 할 이야기 있다며 구정희를 데리고 나가요. 해욱이가 스트레스를 받아 오줌싼다는 소식을 듣게된 구정희. 집에가서 해욱에게 달려가서 미안하다고 안아주는 정희. 애들때문에라도 같이 있어야 할 것 같다 말하는 재복. 집을 알아봤다고 이사가자고 해요.

  생각해보겠다던 정희가 재복을 다시만나 이야기해요. 이사 못나갈 것 같다고 하는 구정희. 2층으로 다시 들어오라고 재복을 설득하려고까지 해요. "공짜엔 대가가 필요하다고 했었지? 그 생각 틀렸다는 걸 알려줄거야 내가 얼마나 괜찮은 남자인지 알게될거야."하는 정희.


# 아무도 없는 공연장에서 정희를 지켜봤던 은희

  병원의 은희는 예전 일을 떠올려요. 아무도 없는 공연장에서 공연하던 정희. 그를 보고 있는 과거의 은희, 은경. 링거 다 맞지않고 일어나서 나가는 은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은경'이라는 고등학교 친구 떠올린 재복과 친구들 # 재복에게 집착했던 이은경

  나미는 정희의 기록에 괴롭습니다. 그런데 나미는 지나가던 사람때문에 문형선이 이은희를 '은경'이라고 불렀던 걸 기억해요.

  강봉구 집에 찾아간 나미. 문형선이 "은경아"불렀던 걸 말하고, 이 것이 재복의 귀에도 들어가요. 재복과 친구들도 이름 바뀐 걸 알게됩니다. 이은경이라는 이름에 누군가가 떠오른 세 사람.

  고등학교 시절 땡땡이치던 재복-혜란-원재. 길에서 괴롭힘 당하는 은경이를 봐요. 재복이가 양아치들에게서 은경이를 구해줍니다. 은경이는 재복에게 고마워해요. 그 이후 재복을 광적으로 좋아했었던 이은경. 집착 쩔었던 이은경이 싹싹이었다는 것에 놀라는 친구들이에요. 은경은 재복에게 밤새구운 쿠키, 밤새 만든 쿠션도, 손수건도 가져다주고 그랬어요. K&B 경앤복. 재복이가 부담스럽다고 말했지만 "쟤들한테 너 뺏기기 싫어 넌 나만의 친구야"했었던 은경. 혜란과 원재를 괴롭혔었어요ㅋㅋㅋㅋ 은경이가 싹싹이인 걸 깨닫고 소름돋아하는 세 사람. 은경이가 캐나다로 유학갔던 것까지 기억하고요. 은경이가 남겼던 말은 더 무서웠었는데, 은경은 "재복아 잘있어. 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친구야 잊지않을게. 나 다시 돌아올거야. 그래서 너랑 같이 살거야. 영원히 정답게. 나한텐 너밖에 없으니까"라 인사하고 떠났었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회사에 나미를 넣어주는 브라이언 # 이은희의 괴롭힘

  나미는 정희오빠 옆에 있고싶다면서 원래 있던 회사에 넣어달라고 합니다. "모두가 볼 수 있는 곳에 있어야 니가 살 수 있으니까"말하며 나미를 회사에 넣겠다는 별장지기 브라이언입니다.

  구정희는 기획실장 브라이언이 출근하는 것을 보고 인사하러 가요. 악수 안받아주는 브라이언.

  회사에 나미가 온 걸 보는 구정희. 그리고 이은희도 브라이언과 인사하러 와요. 나미를 보고 사색이 되는 이은희.


  이은희는 브라이언과 둘이 이야기합니다. 브라이언은 자신의 부탁을 들어달라고 해요. 정나미를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까 건들지 말라고 해요. (좋아하는 게 아니라 누나때문에 걱정되서 하는 말 같죠?)

  정나미가 출근했다는 소식을 듣는 문형선은 화를 내요. 이은희는 정나미와 둘이 있을 때 머리채를 잡고 허튼 짓하면 죽는다면서 괴롭히기도 합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나미손에는 문형선 가족사진 # 나미, "나도 니들 이용해먹어보자"

  한달 전, 브라이언의 별장에서 뭔가를 찾아낸 정나미. 문형선 가족 사진을 손에 넣었어요. "그래 나도 니들 한번 이용해 먹어보자."생각하는 나미에요.


  나미를 좋아한다는 말에 브라이언을 걱정하는 이은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고등학교 동창 이은경 만나지만 다른 사람이 나오고

  캐나다에서 은경과 같이 유학했던 친구에게서 은경이 얼굴을 싹 고쳤다는 말을 듣기도 했어요. 재복친구들은 자신들이라는 것을 속이고, 만나기로 약속하고 나가요. 카페에 자리잡는 이은희. 먼저 도착해 기다리고 있던 재복과 친구들은 "은경아"불러요. 하지만 이은희가 아닌 다른 사람이 나와있어요.


# 이은희의 미션 "심재복 자빠트리기" # 재복, 다시 떠올린 고등학교때의 "재복 정신"

  이은희는 강봉구와 만납니다. 강봉구에게 회사 법무팀을 만나달라고 하는 이은희, "단 내가 주는 미션 해결하면" 그리고 두 사람의 모습을 문형선이 사진 찍고 있어요.

  캐나다 간 이후로 계속 은경에게 편지를 보냈었던 재복. "나 니덕분에 힘든시절 잘 견뎠어."하는 은경. 그러면서 재복은 "재복정신"을 떠올려요. 피하지말고 부딪쳤던 정신, 그걸로 내신을 4단계나 올렸었던 재복.

  그 앞에 강봉구가 와있고, 재복은 강봉구 차를 타고 갑니다. 이은희와 어떻게 됐냐 물으니 비밀이라는 강봉구. 이은희의 미션은 "심재복 자빠트리기"였어요.

  은희의 집에 돌아온 재복. 신발도 결혼사진도 없어진 게 보여요. 은희의 방을 노크하지만 잠겨있고요. 3층 은희의 방도 잠겨있고요. '이은희 정체 밝힐거야. 피하지않을거야. 물러서지 않을거야'생각하는 재복. 계단에 서있는 재복 뒤로 다가가는 은희. 돌아보고 "은경씨. 왜 없는척 했어요?"묻는 재복. 이름 왜 바꿨냐고 물어봐요. 이때 구정희가 옵니다.

  은희-정희-재복은 이야기해요. 이 집으로 돌아온다고 말하는 재복. 부딪치기로 결심한거였어요. 이은희는 불편해하면서 다른 집도 있을거라 하지만 재복은 싱글맘으로 여기에서 살겠다고 말해요. 


# 이은희, 다시 결혼-약혼 이야기 구정희에게 꺼내고

  화나있는 이은희와 눈치보는 구정희. 이은희는 전부인이 같이 사는 거 이상하잖아요하면서 전에 했던 약속을 꺼내요. "앞으로는 내 말만 듣기 내가 하자는 대로만 하기"약속했던 구정희. 애들이랑 재복 다른데 살게 하자고 하는 이은희. 그거 안되면 결혼아님, 약혼이라도 하자고 말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혜란 데려주는 박회장 와이프 "문은경"알아보고

  헬스클럽에서 또 상간녀 소문내고 있는 박회장부인. 혜란과 딱 마주쳐요. 로 싸우면서 먼저 가면 안나타나기로 약속하는 혜란과 박회장 와이프에요. 하지만 혜란이 쓰러집니다.

  재복과 원재네가 집으로 들어오는데 문형선이 마음에 안들어해요. 삭막한 은희와 형선의 1층 식당에 2층의 화목한 소리가 들려옵니다.

  약속한 혜란이가 안오자 전화하는 재복. 박회장와이프가 전화받아요. 혜란을 업고 재복의 집에 데려다 주려는데 그 앞에서 문형선과 "문은경"을 알아보고 묻는 박회장 와이프. 어디서 들어봤다고 생각하는 재복. 구정희는 "들어본 적 없다"말해요. 

  다음날 원재는 학교기록에서 '문은경'을 찾아보기로 합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약혼을 준비하는 구정희-이은희

  구정희는 가족 사진을 보면서 결혼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족사진을 접어놓는 구정희.

  일요일에 차타고 나가는 구정희. 재복을 보고 뭔가 말하려다 말아요.

  이은희는 샵에서 머리 손질 중. 예복을 입은 구정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3층을 연 재복, 구정희와 자신을 스토킹한 사진 발견하고

  강봉구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핀으로 문따는 연습을 하고있어요. 신나서 재복을 끌고 자랑하는 강봉구.


  다음 날 재복은 나가려다가 3층에서 뭔가 확인하고 가려고 해요. 잠겨있는 문을 핀으로 따려고 하는 재복. 결국 문은 열려요. 재복은 은희가 열기 두려워했던 그 커튼을 열어봅니다. 커튼 뒤에는 사진들이 벽에 붙어있어요. 그리고 그 벽판 뒤로 숨겨져있는 사진을 발견하는 재복. 판을 떼어보니 그 뒤에 구정희의 사진이 잔뜩 나와요. 정희와 재복 둘이 연애하던 모습의 사진도 있어요. 몰래 지켜보고 있던 이은희........! 재복은 그 사진들을 보며 섬뜩해합니다.


# 이은희-구정희 약혼소식 받고 늦게 달려가는 재복

  정희 어머니와 문형선이 참석한 자리에서 약혼식이 열립니다.

  재복은 강봉구에게서 전화를 받아요. 구정희와 이은희가 약혼한다는 소식을 알려주는 강봉구. 달려가는 재복.


+

+

으악 또 가장 궁금할때 끊겼네요 궁금한데 ㅠㅠㅠ

예고편은 안나왔어요!


이제 이은희에게 화도 안날 지경이 되었어요ㅋㅋㅋ

+

그런데 이제까지 나온 걸로 추측을 해보면 학대받고 살던 은경이는 엄마에게 버려져서 뭐하나에 집착하는 성격이 되고, 재복에게도 집착했었고. 캐나다로 유학갔다가 돌아와서, 인기없는 가수 구정희를 보며 집착하고 둘은 연인이 되었는데? 이후 사고??가 있었고 구정희는 기억을 잃은 듯??하죠? 이후 구정희는 자신의 팬인 재복과 연인이 되었고. 은희는 이 둘을 그냥 바라볼 수 밖에 없었는데. 그러다가 은희가 차경우와 결혼을 했고? 이혼을 하고, 3년동안 재복을 파란장미란 이름으로 도왔고, 이혼시키려고 정나미를 고용했고........! 이렇게 될까요?


+

전에 차경우가 때렸다고 보여줬던 사진들은 엄마가 때린거였을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