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심폐소생처치 구조대, 정지석 진상헌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챔피언결정전 본문

배구/프로배구

심폐소생처치 구조대, 정지석 진상헌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챔피언결정전

ForReal 2017. 4. 7. 19: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조대원 한분을 모셔왔습니다. 95년생, 용인시 기흥 하갈동의 정지석 구조대원 모셔보겠습니다. 모두 박수 주세요 짝짝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에서 지난 챔피언결정전 구조대원으로 활약한 정지석 선수.

정지석 선수가 게임을 살리는 구조대원이었냐고요?

아니요 그 것뿐만이 아니에요!

아래 챔시리즈의 구조대원 정지석 선수 보여요


그 날의 경기장 모습

체육관이 열리는 시간부터요

대한항공 주포 용병 미차 아저씨 긴장하지마시라고

장난걸고 다니는 10번 카키애쉬블론드의 남성이 정지석 선수에요


# 공을 구조하라 삐뽀삐뽀


이 날 치열한 접전에서 공을 구조하는 정지석 대원.

공의 구조과정에서 리시브 처치테크닉ㅋ_ㅋ을 집중력있게 선보입니다.


그리고

공을 구조하는데 망설임 없이 현장으로 뛰어들던 정지석 대원입니다.


정신없는 코트에서 한 몸을 바쳐 남의 생명=공의 생명을 살리고 있는 정지석 대원

이 모습에 모든 선수가 전열을 가다듬고요.


특히 이 날 지치지않고 멀리 저 끝까지 뛰던 정지석 구조대원입니다.

불길이 치솟을 듯이 뜨거운 광고판(응?)을 무서워하지않고 뛰어 들어가던 정지석 대원.

결국 그 뜨거운 랠리 안에서 공 씨를 구해냈습니다.


# 팬들 심장을 구조하라 삐뽀삐뽀


대한항공도 한번 해봅시다

응원석이 코트와 멀어 응원이 안된다는 편견을 부십시다

마지막 경기 지정석도 같이 갑시다 하면서 지정석 팬들의 응원을 유도하던 항공 김주일 응원단장

하지만 응원단장의 뜻만큼 뜨겁지는 않았는데요(?)


이 급박한 현장에 소방차를 몰고 온 정지석 구조대원ㅋㅋㅋㅋ


블로킹 파워

ㅋㅋㅋㅋㅋ

로 폭탄을 제거하고--;

제세동기를 틉니다ㅋㅋㅋ


그리고 대한항공 관중석의 샤우팅이 폭발하고 심장이 소생되었습니다

항공 관중석의 멎어가던 심장에 충격을 가한 정지석 구조대원님ㅋㅋㅋㅋ만 있던 것은 아니었어요


# 씰룩 상헌


여러분이 힘이 난다면 내 골반 따윈 값싼걸로 하죠 (씰룩씰룩)

ㅋㅋㅋ--; 진상헌 선수도 그랬고요.

그리고 그 모습을 뒤에서 봐버린 가스파 아저씨


앗 속았다.jpg

하며 어렵게 경기를 풀다가도

진상헌 구조대원님께서는 희망을 처방해줍니다.


팬여러분 오늘 반드시 V합니다.jpg

번뜩번뜩 확신의 눈으로 팬을 바라보던 진상헌 구조대원


이날 진상헌-정지석 두 선수가 각자 3개의 블로킹을 만들며 팀 최다 블로킹을 했고요.

게다가 두 선수 모두 유효블락까지 3,4개 만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경기는 챔피언결정전인만큼 쉽게 흘러가지않았어요

리드가 이리갔다가 저리갔다가 했어요.

그중에 나오던 아래,

정지석 선수의 공처리

터치아웃! 만들고 나서

환호하는 항공의 관중석,

또 항공 관중석을 향해 이런 눈으로 응원을 유도하던 정지석 선수 ㅠㅠㅠ

좀만 더 힘을 내보시라우.jpg

응원석 심장을 다시 소생했고요.

응원석 구조를 잘한 나머지 머리를 뜯깁니다ㅋㅋ


그리고 이 날의 공격중 어깨 버리기 공격도 아래에 남았어요.

온 허리까지 다 쓰고싶은 힘으로 스파이크를 해내고


나는 정지석 회오리~0~

모두 다 살아나세요~_~하고 팔을 휘저었고요.

저렇게 항공 관중석을 살려놓고는 다시 팬들을 죽였습니다. 아래모습으로요


심쿵사

씹덕사

3일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16-17 챔피언결정전에서 대한항공 정지석이 팬들을 죽이고 있다. 그는 눈을 한 껏 구기며 동시에 치아를 드러내는 깜찍한 표정으로 관중석의 심장을 멎게 했다.jpg

ㅋㅋㅋㅋ헿

이렇게 살렸다가 죽였다가하는 정지석 구조대원님 담았고요.


마무리는 대한항공이 잡아가던 1세트의 모습으로

좋은 기억으로 남길게요!


팬들과 호흡하는 모습 아름답던 대한항공 정지석-진상헌 선수.

다음 시즌에도 정지석선수의 관중 심폐소생술이 어떻게 나오게 될지 궁금해하면서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