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은 너무합니다 10회 줄거리 대사, 유지나 피아노레슨 경수 거짓, 편지 나무 아래 유품, 정겨운 엄정화 식사에 전광렬 질투, 결혼기사, 훈이 고모 치과 치료 생활비 치욕, 해당 경수 재회 본문

기타/tv

당신은 너무합니다 10회 줄거리 대사, 유지나 피아노레슨 경수 거짓, 편지 나무 아래 유품, 정겨운 엄정화 식사에 전광렬 질투, 결혼기사, 훈이 고모 치과 치료 생활비 치욕, 해당 경수 재회

ForReal 2017. 4. 8. 23:52
반응형

당신은 너무합니다 10회 줄거리 대사를 정리하면서 방송보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둘째 며느리 나경이 현준과 박회장을 이간질하려고 마지막 카드를 꺼냈죠. 박회장이 엄마 자살할 때 같이 계셨다는 이야기를 했죠. 과연 그 진실은 뭘까요?


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 복수원하는 현준, '편지'떠올리지만, 경수는 버렸다 거짓말

  박회장은 자살에 대해 말하는 현준에게 무슨 의심을 하고있냐고 화를 내요. "당신은 내 아버지가 아니야"하는 현준이지만 무서운 거 없는 박회장. "죽는 날까지 용서하지 않을 거야, 사람들 앞에 얼굴을 들 수 없게 만들거야, 죽을만큼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고말거야"아버지에게 읊조리고 가는 현준.


  괴로워하다가 현준은 누가 편지를 전해주려 전화했었던 걸 떠올립니다. 다음 날 경수에게 전화를 해요. 하지만 경수는 그 편지 잃어버렸다고 거짓말해요. 경수는 엄마 유지나가 박회장과 한집에 사는 걸 보고 생각이 복잡해서 그랬나봐요.

  현준은 동생한테 가서 엄마 죽은 일 외면한 걸로 꾸짖어요. 살기위해, 회사위해 그랬다는 현성.


#

  해당 자매들은 밥먹는 중. 놀리는 여동생들에게 현준이 기획사 사람이라이야기해요.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 아버지 도발하려 유지나와 약속잡는 현준

  유지나와 박회장이 이야기 중, 두 사람 사이에 현준이 끼어듭니다. 박회장이 밥먹자고 하던 약속은 거절하더니 현준이 드라이브가서 밥먹자는 약속은 ok하는 유지나. 박회장은 충격먹어요. 박회장이 말려도 "박현준씨랑 같이 일하고 싶으니까"말하면서 나갈꺼라하는 유지나.

  박회장은 현준에게 화내려 쫓아들어가요. 현준은 "이거 해보니까 재밌네. 한쪽은 애가 타서 목이 메는데 귓등으로도 안 듣고 다 무시해치우는 거. 이게 그렇게 재밌는 거라서 마누라고 자식이고 아랑곳 않고, 하고싶은 짓 다했던 거야?"하고 박회장에게 말해요. 자신의 엄마와 아빠일을 다시 말하는 현준. 

  이 모습에 은근 기뻐하는 나경.


  현준과 유지나가 차타고 나가 식사를 합니다. 유지나에게 말 한마디없이 운전하고, 밥먹는 현준. 아버지 속썪이려고 자기 불러낸 거 다 알고있는 유지나. 유지나는 박현준이 자신에 대한 기대치가 없는 게 좋다고 말해요. 집에 도착한 유지나는 자신을 앉혀놓고 정해당 생각을 하고있었던 거냐고 현준에게 재밌다 말하고 들어갑니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 해당 얼굴이 위로인 현준, 현준-해당의 모습 본 경수

  현준은 이후 해당의 집으로 바로 찾아가고 해당을 불러내요. 현준은 하루종일 힘들었다 말하고 해당의 얼굴보고 기운이 난다 말해요. 그런데 해당에게 현준이 스카프를 감싸주는 모습을 멀리서 봐버린 경수. 경수는 우울해합니다.


# 이빨 아픈 훈이 고모, 생활비로 치과치료

  가족이 모여서 밥먹는데 훈이 고모는 이가 아파서 밥도 잘 못먹어요. 그 앞에서 치과 가면 돈 많이 든다고 하는 해진. 눈치보는 훈이 고모.

  치과에 가니 이가 100만원이 든다고 해요. 그냥저냥 버텨보겠다는 훈이 고모. 시어머니가 이 이야기를 가족들에게 말해요. 해진은 100만원에 놀라더니 "이 아픈 건 그냥저냥 견디다 보면 괜찮아 질 수도 있어요"말해요. 자존심 상한 훈이 고모와 시어머니.

  다음 날 반찬이 확 줄어든 밥상. 요즘 장 안보는 걸 묻는 해진. 훈이 고모 이빨을 생활비로 고쳐놓고 돈 없는 시어머니와 훈이고모였어요. 시어머니는 아랫층에 갔다가 고기를 좀 훔쳐서 반찬을 합니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 유지나 박회장에게 "임자에게 돌려줘요"

  유지나는 박회장에게 현준과 재밌었다고 말하면서 아들과 그만 싸우라 해요. 박회장은 현준이 당신을 배에 태우지도 않을 거라 해요. 현준이나 나도 마지노선이 있다고 말하는 박회장에게 유지나는 "난 마지노선이란 건 없는 여자. 버려서도 안될 걸 버린다"말해요. 그리고 유지나는 "임자에게 돌려줘요. 지금 박성환 회장님이 누리고 있는 거. 현준씨에게 다 줘요 그냥."이라 말해요. 어이없어 하는 박회장.


# 경수, 해당에게 행복해지라고

  동생이 카페좀 들러보라는 말에 나가서 경수의 카페를 보는 해당. 훔쳐보다가 경수와 마주쳐요. 경수는 당신만 행복해질 수 있다면 괜찮다는 말을 합니다. 못알아듣는 해당.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 최경애 유품 찾으려고 유지나의 피아노레슨 하는 경수

  유지나는 파티때 연주한 청년에게 연락해달라고 나경에게 부탁합니다. 경수는 유품을 마당에 있는 나무밑에 묻어놨다는 최경애의 편지를 보고 유지나의 레슨을 하겠다고 해요. 유지나는 경수를 보면 자기도 모르게 눈물이 나려고 감정이 복받칩니다.


# 아랫층 식료품 훔쳐쓰다 걸린 해진 시어머니

  돼지고기가 사라진 걸 이상해하는 해당 여동생. 그런데 해진네 시어머니가 조미료를 싸가는 걸 봐버리는 해당네 막내 해수에요. 하지만 해수는 시어머니에게 뭐라 못하고 혼자 끙끙 고민합니다. 그러다가 장볼때 닭고기든 생활용품이든 더 사서 해진네 집에 가져다 주는 해수. (ㅊ...착하당...) 결국 시어머니는 해수가 알아챈 걸 알고는 치욕스러워해요.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 현준-유지나 데이트 윤희가 알게되고...

  현준과 유지나가 같이 드라이브가서 밥먹은 걸 나경은 윤희에게 가서 이야기해요. 윤희는 화가 나서 현준에게 찾아갑니다. 유지나에게 넘어갔냐고 다그치는 윤희에요. 아니라는 현준에게 식올리자는 윤희. 이 상태로 결혼 하는 거 싫다고 하는 현준.


  윤희는 유지나에게 찾아가서 한마디해요. "내밀 건 집안밖에 없는 멋대가리 없는 여자"라고 맞받아치는 유지나.

  윤희는 시할머니에게 가서도 유지나와 현준이 밖에서 만난 것을 이야기 합니다. 시할머니는 유지나에게 가서 "어디서 이런 3류쓰레기 하수구같은 게 굴러 들어왔어"말하며 누굴 양다리 걸치냐고 해요. 유지나는 "사람들이 뒤에서 수군거려요. 며느리 잡아먹은 노인네라고" 맞받아칩니다. 유지나의 뺨을 한대 때리는 시할머니.

  시할머니는 박회장에게도 한마디하고, 박회장은 현준에게 가서 유지나를 불러내지말라해요. 현준은 아버지를 약올립니다.


# 유지나-박회장의 결혼 기사 나오고

  다음날 유지나와 박회장의 결혼 기사가 나요. 훈이고모는 아래층 가서 해당에게 이야기해요.

  기사때문에 화난 유지나는 박회장에게 찾아가 소리질러요.


+

+


  ㅋㅋㅋㅋㅋㅋ 3류쓰레기 하수구라니ㅋㅋㅋㅋㅋ 욕이 신박하네요ㅋㅋㅋ

  유지나의 양다리처럼 의심하는 사람들인게ㅋㅋ이 상황이 2017 막장드라마 최고를 찍을 것 같아요ㅋㅋ 현대판 양귀비?_?ㅋㅋ 물론 그동안의 막장극보다는 개연성이 없는 극본은 아니라서 나쁜 드라마는 아니라고 생각하고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