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완벽한 아내 13회 줄거리 대사, 사진 치운 구정희 스토커 기억했지만 성공 이은희 선택 약혼, 문은경 과거 신문 증거 찾아낸 재복, 현관 020321 처음 만난 날, 정신병원 조여정 초콜릿 체리, 본문

기타/tv

완벽한 아내 13회 줄거리 대사, 사진 치운 구정희 스토커 기억했지만 성공 이은희 선택 약혼, 문은경 과거 신문 증거 찾아낸 재복, 현관 020321 처음 만난 날, 정신병원 조여정 초콜릿 체리,

ForReal 2017. 4. 10. 23:28
반응형

완벽한 아내 13회 줄거리 대사를 정리하면서 방송보는 완-아 노트 포스팅이에요ㅋㅋ 지난 주에 재복이 은희의 3층 방에서 스토킹의 흔적들을 발견했죠. 그리고 구정희(윤상현 분)와 이은희(조여정 분)가 약혼하는 곳에 재복(고소영 분)이 달려가면서 끝났었죠! 과연 이은희의 과거, 문은경의 과거는 또 다시 더, 더 밝혀지게 될까요?


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김정민

KBS 완벽한 아내


# 막는 재복, '약혼 미루자'하는 구정희

  약혼식장의 구정희와 은희에게 달려가는 재복. "약혼을 하지말라는 게 아니라 이 여자라서 안돼"라면서 식장에 들어가는 거 막는 재복. 재복은 당신 봐야할 게 있다고 며칠만 있다 약혼하라고 설득해요. "나 애들 엄마야"라는 소리에 구정희는 결국 약혼 미루자고 해요.

  (폰으로 사진을 찍어오지...........)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3층에서 본 스토커 사진, 문 앞지킨 원재와 아이들

  정희를 따로 불러 지금 집에 가서 확인하러 가자고 하는 재복. 이은희는 구정희를 자신 차타고 집에 가자면서 데려가요.


  재복은 이은희가 구정희 사진을 잔뜩 붙혀놨었다고 강봉구에게 말해요. 박회장 와이프 양순봉을 찾아달라고 강봉구에게 부탁합니다.

  집에 먼저 도착한 이은희의 엄마. 집에 가니까 그 방문앞에 원재와 아이들이 있어요. 재복이 손을 써놓은 거였나봐요.

  이때 약혼 취소된 것 때문에 구정희엄마가 집까지 쫓아오고, 이은희 엄마 문형선을 따로 부릅니다. 그런데 집에 오지않는 이은희와 구정희. 재복이 3층 방에 사진있는 이야기를 원재에게도 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구정희 데려가 분노의 질주하는 이은희, 결국 들판 약혼

  집에 이은희와 차로 가는 구정희. 이은희는 애들 이야기를 하는 구정희때문에 열받아서 차를 막 몰아요. 두 사람은 교외로 빠져나갔어요. 구정희의 핸드폰까지 밖으로 던지는 이은희. 이은희는 차를 더 세게 밟아요. 그런데 앞에서 차가 오고 구정희가 핸들을 꺾어 피합니다. "진심이에요? 나랑 행복하게 살고싶어?"묻는 이은희. 그렇다는 구정희의 말에 눈물을 흘리는 이은희.

  차사고가 난 들판에서 약혼식을 하자는 이은희. 반지를 나눠끼는 구정희와 이은희에요. "사랑해요 정희씨, 영원히, 죽어서도"라 맹세하는 이은희.


# 구정희에게 몰래 준 3층으로 가보라는 쪽지

  늦게서야 집에 들어오는 이은희와 구정희. 약혼식을 마저 마치고 왔다 말하는 이은희. 재복은 구정희에게 몰래 쪽지를 전해줍니다. 이은희는 3층에 잠깐 가보려고 하지만 구정희의 엄마가 은희에게 자기좀 보자며 막아요. 챙겨야 할 명단을 보여주며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구정희 엄마. 

  구정희의 쪽지에는 3층 작업실에 지금 바로 가봐라고 써있어요. 구정희는 홀로 3층으로 올라갑니다. 작업실을 둘러보는 구정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없어진 3층의 사진

  재복이 내려오는 구정희에게 봤냐고 물어봐요. "이은희 당신 스토커였어. 이은희 엄마도 한통속이 되어서 당신 옭아매려고 미친짓을 하는거야. 이은희 우리 가족 스토킹했다고"라 말하는 재복. 그에게 "당신 피해망상이야?"오히려 묻는 구정희. 다시 가보니 3층 자리에는 아무 사진도 없어요

  불안해하다가 3층에 올라가는 이은희. 늦게와서 사진이 없는 걸 확인해요. 문형선도, 이은희도 서로가 3층의 사진을 치운게 아니었던걸 확인해요. 누가 치웠나 궁금해하는 이은희와 문형선.


(구정희가 치운 거 같은데.............???)


  3층에 올라간 이은희. 오디오룸에 있는 구정희에게 가요. 꿈을 꾸고 있는 구정희. 꿈에서 과거의 교통사고를 보고 깨서는 이은희의 얼굴을 보고 놀라요. 구정희는 k&h손수건을 보고 이광경 어디서 본 것 같다 말합니다. 구정희는 오디오룸이 좋다고 꿈같은 이 현실에서 깨고싶지않다 말합니다.


(그러고보니 손수건도 K&H가 은경 K & 정희H 인가보네요;;;;;;;;;;)


# 이은희의 구타피해 사진 조사부탁

  변호사 사무실. 강봉구에게 사진 없어진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면서 이은희가 자기 구타당했었다고 보여줬던 사진을 강봉구에게 내밀며 진짜 폭행당한 사진 맞냐 알아봐달라고 해요.

  약혼식때 이 행사 맡았던 상규를 패줬던 강봉구.

  강봉구는 만나던 '78억' 누님의 전화를 무시합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사진 뗀 사람 구정희였다. 성공을 위해 이은희 선택

  사진 뗀 거 브라이언이라 생각하는 은희. 약혼사실에 그저 행복해해요.

  사실 그 사진은 구정희가 뗀 거 였어요. 구정희는 사진을 봤었어요. 문은경에 대해 기억을 되찾았습니다. 과거의 기억에서 문은경은 구정희때문에 혀도 깨물었었나봐요. 하지만 "이겨내야돼. 여기서 멈추면안돼"생각하는 구정희에요. 이은희에게 먼저 전화하고 고맙다고 말해요. "잘해서 성공할게요. 그래서 모두가 부러워하고 두려워하는 그런 남자 될게요. 그리고 우리 진욱 해욱이한테 정말 좋은 남자 될게요. 은희씨 나 도와줄거죠?"묻고 성공을 다짐하는 구정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이은희의 초콜릿 먹는 체리

  진욱이와 집에 온 체리. 그런데 1층 방문이 열려있는 걸 본 체리가 이은희의 1층 방에 들어가봐요. 이은희 화장대에 있는 초콜릿(구정희가 준거죠)을 보고 하나 먹는 체리. 진욱이가 따라들어와서 체리를 데리고 나가요.

  이은희가 집에와서 초콜릿이 없어진 걸 발견하고, 체리가 먹다가 딱걸려요. "뱉어 뱉어내"하면서 체리한테 매달려 흔들어대는 은희. 마침 들어오던 세명의 아줌마가 놀라서 왜이러냐고 말려요 (ㅋㅋㅋㅋㅋㅋ아 체리ㅋㅋㅋㅋ) 체리가 초콜릿 훔쳐먹고 일어난 일임을 모두 알게됩니다.

  은희의 방에 찾아간 진욱이아빠가 준거냐 묻는 재복. 그렇다는 은희. 그게 뭐 별거라고 애한테 그랬냐고 하는 재복. 아내는 그래야되는 거 아니냐는 은희에게 그건 아내의 행동이 아니다 말하는 재복입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현관 비번 020321, 이은희가 구정희에게 사로잡힌 날

  원재는 화가나서 초콜릿을 양손 가득 사와서 주며 사과해요. 집에 가려다가 체리는 "020321이 뭐에요?"라 은희에게 물어요. 설마 구정희와 예전부터 알았던 거냐고 관련있는 날짜냐며 묻는 재복친구들. 아니라고 들어가는 은희.

  재복은 방에 가서 020321에 대해 찾아봐요. 앨범을 뒤집니다. 대학시절 졸업앨범을 찾아보고, 구정희의 사진을 보고, 구정희의 공연날이 2003년 3월 21일인 걸 알게된 재복.

  이은희는 자기 방에서 K&H 상자를 열어봅니다. 020321날짜의 구정희 공연 포스터를 보며 "내가 당신에게 사로잡힌 최초의 날"이라 생각하는 이은희. "그날을 어떻게 잊어. 내가 새로 태어난 날인데..."생각해요.


# 문형선과 문은경에 대해 박사장와이프에게 듣게되고

  박사장와이프에게 연락한 혜란. 재복, 봉구와 넷이서 문형선에 대해 이야기해요. 회장이랑 만나 애를 낳았던 문형선. 문은경이 정신적으로 문제가 많았고, 정신병원에 자주 들락거렸고, 오래 머문적도 있고 얼굴도 고쳤었다 말하는 양순봉. 은경이때문에 죽다 살아난 남자가 하나 있다는 이야기도 해요.

  문은경이 구정희를 쫓아다녔던 남자가 구정희같다 생각하는 재복과 봉구.


# 상규의 거짓 알고 매수당한거 확인하는 강봉구

  상규는 이은희에게 피해사진을 재복이 갖고있었다는 이야기도 몰래 전합니다. 그리고 상규는 재복에게 "실제로 폭행당한 사진이 맞다" 거짓말해요. 이 말에 강봉구는 상규를 따로 불러요. 강봉구는 이 사진 조작된 거 맞는데 왜 아니라고 했냐 물어요. 매수당한 거 맞냐고 상규에게 묻는 강봉구.


# 회사에서 권력잡은 구정희, 아직 나미에게 감정은 남아있고

  회사에서 자신을 괴롭히던 부장을 당한 그래도 괴롭히는 중인 구정희. 구정희는 조부장과 정나미 사귄 게 진짜냐고 한번 더 물어요. 더 화내는 부장.


  구정희 약혼 이야기를 봉구에게 들은 나미. 나미를 회사에서 보고 끌고가서 "너 브라이언이랑 무슨 사이야"라 묻는 구정희. 구정희는 누가 나 유혹하라고 시켰냐고 물어봐요. 말 못한다고 가는 나미입니다.


  이은희와 브라이언이 만나요. 브라이언은 어렸을때 엄마가 때리면 누나가 막아줬던 걸 기억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문은경 모른척 구정희 # 구정희, 봉구에게 "심재복을 좋아하나?"묻고

  강봉구는 구정희와 회사에서 만나요. "문은경씨요."라 말을 꺼내는 강봉구. 모르는 척하고 있는 구정희. 오히려 구정희가 강봉구에게 심재복을 좋아해서 도와주는 거냐 묻습니다.

  나란히 앉아 맥주먹는 재복과 강봉구. 힘들다는 재복을 위로하고 눈물을 닦아주는 강봉구. 


# 문은경 과거의 증거-증인 찾아낸 재복 # 대학신문

  원재가 문은경을 찾았다는 소식에 봉구와 재복이 찾아가요. 대학신문에 구정희에 대한 글을 실었던 문은경. 문은경의 동문 최지연을 불러 물어봐요. 한 학기 다니고, 구정희에게 빠져있었다고 말하는 최지연. 문은경이 구정희와 사귄 건 아니고 혼자 좋아하다가 점점 스토커가 되었다고 합니다.

  재복은 정희의 엄마에게 찾아가 대학때 무슨 일 있었는지 물어봐요. 늘 자랑하던 부잣집딸이 이은희 맞냐 물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모른다고 하는 구정희의 엄마.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삼자대면 준비하는 재복, 무릎꿇고 비는 이은희

  재복이 이은희와 맞짱 뜬다고 하는 소리를 듣고 강봉구가 집 근처에 있는다고 연락하라고 합니다.

  집에 없는 문형선. 재복은 이은희와 얘기하자며 불러요. 회장딸로 인정받기전의 이름이 문은경. 그리고 대학신문 복사본을 은희앞에 내밀어요. 재복이 구정희에게도 스토커였다는 걸 말하겠다고 정리하자고 하자 이은희는 불안해합니다. 그리고 집앞에 도착했다고 연락한 구정희. 구정희가 집에 도착하자 이은희는 재복을 2층 방에 넣고 "잘못했어요 언니 용서해주세요" 빌어요. 무릎을 꿇고 비는 이은희. 방문을 두드리는 구정희. 자신을 붙잡는 이은희때문에 말을 잃은 재복. 


+

+

예고편에 문형선에게 혼나는 이은희를 감싸는 재복.

원재와 상규가 걸릴뻔??하고요

구정희가 더 악역되는 것 같아보이네요!............... 제일 악역은 역시 "꺼저"라는 말을 했던, 이은희를 저렇게 만든 두 요인자? 문형선과 구정희일까요?


+

강봉구의 78억 누님이 무슨 역할 하게될까도 궁금해요ㅋㅋ

+

  정말 구정희가 제일 나쁜 놈이 될 것 같네요ㅋㅋ 문형선도 딸 이은희가 다 퍼주는 걸 걱정했었죠. 구정희가 예전 대학때에도 적당히 이용해먹었을 것 같아요. 구정희 엄마처럼... 구정희 엄마도 다 알고 이은희 협박하고 있던 거 아닌가 그런 생각도 들죠? 그래서 이은희가 매일 백화점데려가고.....

+

월화 밤10시 KBS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요ㅋㅋ 첫방부터 다시보기하면 꿀잼ㅋ_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