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은 너무합니다 강태오 눈, 맹인 이경수 시력 수술? 경수 엄마? 설명해드릴게요, 당너 해당 경수 관계 러브라인 진행상황? 본문
당신은 너무합니다 강태오 눈, 맹인 이경수 시력 수술? 경수 엄마? 설명해드릴게요, 당너 해당 경수 관계 러브라인 진행상황?
ForReal 2017. 4. 14. 03:05주말 드라마는 시청자가 개인 스케쥴이 생기면 매회매회 챙겨볼 수가 없어서 중간에 '이게뭔가'하는 스토리가 생기죠. 당신은 너무합니다 시청자분들도 벚꽃보러 갔다 오시느라(?)ㅋㅋㅋ 경수가 눈이 안보였다 보였다 왜그러는 건가 혼란을 겪고 계신 것 같습니다. 아래 경수 눈의 히스토리 정리할게요ㅋㅋㅋㅋ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배우 강태오 - 이경수 역>
우선 어렸을 때 경수는 시력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경수 엄마 유지나, 본명 김혜정은 아들을 고아원에 버렸죠.
이는 당-너 1회의 시력을 잃은 아들을 팬던트 속에 넣어갖고 다니는 장면에서 나왔고요. 그리고 다 자란 맹인 청년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도 나왔었죠.
2회에서는 편지를 주려고 경수가 현준에게 전화했지만 현준은 다시 전화하지않았었죠. 경수는 여전히 앞이 안보이고, 카페에서 피아노를 쳤고요. 이때는 해당과 만나기 이전.
경수와 해당은 3회에서 만났습니다. 남자친구의 외도를 안 뒤 충격을 받은 해당이 아무 카페에 들어가서 잠시 앉아있어도 되냐고 했었죠. 혼자 우는 해당의 소리를 듣고 경수는 옆에서 피아노를 쳤고요. 이때도 경수는 맹인이었어요.
해당의 남자친구가 죽은 지 1년 뒤, 4회에서는 해당과 경수가 친해지기 시작했어요. 해당의 동생이 경수의 카페에서 알바를 하고, 해당은 동생 바쁠때 대타를 했죠. 그러면서 자원봉사하는 사람이 안올때 경수를 데리고 시장에 데리고 가기도 했고, 해당은 경수가 돌아다니도록 도왔습니다. 해당과 경수 두 사람은 '사라져버린 사람'에 대한 공감대를 나누면서 친해졌죠. 경수는 이때도 앞이 안보였어요. 해당은 경수의 손을 자신의 얼굴에 대며 만져보라고 하기도 했고요.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5회에서는 해당의 입에서 모창가수 유지나의 이야기가 나왔죠. 경수는 그를 들으며 얼굴이 굳기도 했고요. 그리고 해당과 경수는 더욱 가까워집니다. 음악을 틀어놓고 안고 춤을 췄죠. 처음으로 여자 몸에 손을 올린 듯 어색해하는 경수가 보였어요. 경수는 해당이 자신을 어떻게 보는 지가 궁금해지기까지해요. 이 때까지도 경수는 시력이 안보였습니다. 유지나가 해당을 기다리며 카페에 들어왔지만 엄마를 보지못하고 피아노를 치죠.
6회에는 유지나가 자신의 카페에 왔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분이 우울한 경수를 해당이 풀어줬죠. 그러면서 드디어 핸드폰 번호를 교환한 해당과 경수고요. 하지만 일이 생기죠. 해당의 아버지가 우연히 경수와 해당이 춤추는 모습을 보고 해당에게 '평범한 사람 만나라' 충고했죠. 해당은 핸드폰이 켜져있는 걸 깜빡잊었는지 무슨 사이냐고 묻는 아버지에게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 도움이 될까해서"라 대답했고요. 경수는 통화를 듣고 절망하고 , 이후 해당에게 이별을 부탁합니다. "내가 남자인데 소중한 사람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다는 게 견디기 힘드네요"말하면서요. 하지만 해당이 술취해 쓰러져있다는 전화에 앞도 못보면서 경수는 달려가죠. 이때도 경수는 앞을 못봐서 어렵게 어렵게 택시기사의 도움을 받아 해당을 찾아갔어요.
7회에서 그렇게 해당을 찾아갔지만, 그리고 해당이 자신의 뛰는 가슴까지 내밀었지만 경수는 이별을 다시말하고, 해당에게 인사도없이 카페를 임대맡기고 사라집니다.
그리고 7회에서 드디어 경수는 눈을 수술해요. 앞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 화면>
<앞이 안보이는 척하는 중>
8회에서 해당은 지나가다가 카페안의 경수를 봐요. 경수는 앞을 보며 걸어오죠. 재회한 해당-경수, 전부터 기다리던 각막 기증자가 나타나서 수술받았다고 해당에게 이야기합니다. 경수는 편지를 전달해야겠다 생각하는데 최경애가 살해의 공포를 느꼈던 의심스러운 정황이 있기도 해서 고민해요. 그런데 마침 박회장 집의 파티 대타 연주를 부탁받아서 그 집에 맹인인척하고 들어가요.
+ 정리
그러니까 경수는 7회 초반까지 앞이 정말 안보였던 맹인이었고요 7회 중반에 각막 이식받고 눈 수술을 해서 그 이후로 눈이 보여요! 하지만 박회장 저택에 갈때는 눈이 안보이는 척 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경수의 엄마는 유지나인데 유지나는 피아노 연주자인 성하(박회장 집에서 쓰는 가명)가 자신의 아들인지는 알아보지 못하지만 피가 땡기는 듯(?) 아들처럼 뭔가 선물하고 싶고 잘해주고 싶어해요.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토-일 주말 저녁 8시 45분에 방영하고 있어요! 경수와 해당이 12회에서는 서로에게 의지하고, 첫 데이트하는 귀여운 커플이 되었죠! 하지만 경수-해당-현준 간의 삼각관계가 기대되기도 하는데요. 과연! 경수는 최경애의 편지를 보고 박회장의 집에 어떤 혼돈을 줄지, 그리고 경수의 눈에 얽힌 사건은 뭘지 드라마 기대하며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