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완벽한 아내 15회 줄거리 대사, 이은희 복제폰, 58평 아파트 선물, 광녀 증명 판 깔려는 재복 봉구 벚꽃, 양육권 재조정 구정희 꿍꿍이, 구정희 엄마 문은경 질색, 나미 접근, 원재 삼규 데이트 본문

기타/tv

완벽한 아내 15회 줄거리 대사, 이은희 복제폰, 58평 아파트 선물, 광녀 증명 판 깔려는 재복 봉구 벚꽃, 양육권 재조정 구정희 꿍꿍이, 구정희 엄마 문은경 질색, 나미 접근, 원재 삼규 데이트

ForReal 2017. 4. 17. 23:39
반응형

완벽한 아내 15화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합니다. 지난 주에 이은희(조여정 분)가 떠난다고 했지만 계속 결혼 준비하는 걸 알고 재복(고소영 분)은 은희-정희(윤상현분)를 불러 진실을 밝혔죠. 그리고 "꺼져"라고 은희에게 소리친 재복. 무슨 일이 생길까요?


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김정민

KBS 완벽한 아내


# 은희의 편 드는 구정희, "양육권 재조정 할 것"

  재복이 은희에게 "꺼져" 소리를 치고, 구정희에게 부끄럽지 않게 새출발하라고 해요. 하지만 구정희는 "뭐가 부끄러운데?"물으면서 표정이 변해요. "내가 잘 사는게 못마땅해?"하면서 은희의 편을 드는 구정희. 은희는 감동받고, 재복은 경악해요. 그리고 밖에서 이를 다 듣고 있던 구정희의 엄마. 이은희에게 "가까이 오지 마 미친년아."소리쳐요. 그러다가 구정희의 엄마는 쓰러집니다.

  재복은 기억이 돌아왔던 구정희인 걸 알고 "앞으로 애들 당신 마음대로 볼 수 없어."하고 말합니다. 그 뒤에서 이제 경제적으로 자신이 월등하다며 양육권 다시 조정하자는 구정희. 어이없어 하며 재복은 소송에서는 자신이 이길거라 경고하고 가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엄마 무시하는 이은희, 엄마 설득하는 구정희 # 강봉구의 위로와 사과

  마침 은희의 집에 온 강봉구. 그리고 문형선과 마주쳐요. 강봉구와 문형선은 집으로 들어가요. 

  문형선은 구정희가 모른척하고 있었던 걸 알고 기뻐하는 이은희를 보고, 구정희의 다른 꿍꿍이를 의심해요. 이은희에게 정신차리라고 말하면서 "니 제일 큰 약점은 구정희 앞에서 이성 다 잃는다는 거"를 이야기하지만 이은희는 듣지도 않고 문형선을 내쫓아요.

  구정희는 자신의 엄마를 설득해요. "나만 잘하면 문은경은 문제없어. 나 그 여자 어떻게 다뤄야하는지 잘 알거든요."하는 구정희. 결혼해서 자신의 입지 다질때까지 견딜거라는 구정희입니다. 구정희 엄마는 걱정합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강봉구는 재복이 걱정되어 은희 집에 찾아온 거였어요. 재복에게 자신이 운전해서 데려다 준다고 하는 강봉구. 돌아가는 길에 재복은 구정희의 태도에 속이 복잡합니다. 강봉구는 위로하고싶어서인지 벚꽃구경이나 가자고 재복을 데려가요. 꽃길 걷는 봉구와 재복. 걷다가 봉구는 미역국 처음 받아봤고, 감동도 처음 받아봤다는 이야기하고 재복에게 고맙고 미안하다고 이야기합니다. "그 여자 난동이 문제가 아니죠. 강뽕구 삶의 방식이 맘에 안드는 거지 난."하는 재복.


# 삼규에게 데이트신정하는 원재

  원재는 집에서 상규 생각에 좋아하는데 혜란이 괴롭혀요. 원재는 삼규와 혜란이 헤어진 거 맞냐 확인해요. "앞으로 홍삼규 대표는 내가 접수해 오케이?"하고 정리하는 원재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데이트하자 사귀자 전화해요. 삼규는 기뻐해요ㅋㅋ 그리고 혜란과 원재가 싸우는 걸 보고 체리가 "우리 엄마가 왜 싹싹이2라는 지 알겠어요."ㅋㅋㅋㅋㅋ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문은경 트라우마 있던 구정희 # 이은희 혼자 축제

  구정희는 집에 돌아오고, 이은희를 무서워해요. "정희씨 나 왜 모른척했어요? 문은경인거 알고있었으면서?"하고 말거는 은희. 구정희는 은희와 봐서 좋았다고 상황을 넘깁니다.

  구정희의 엄마는 예전 기억을 합니다. 예전 교통사고 이후 "문은경 오지말라"고 소리치며 정신이 나갔던 구정희를 간호했던 구정희의 엄마. 더 걱정해요.

  이은희는 정원에 파티를 준비해놓고 구정희를 데리고 음악틀고 춤을 춰요. 구정희에게 괴롭혔던 일에 대해 후회 많이했었다는 고백을 하는 이은희. 표정이 밝지않은 구정희. 죽어도 여한이 없다며 혼자 정원에서 춤을 추는 이은희(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


<KBS 완벽한 아내 방송 영상>

무...무슨 이렇게 예쁜 장면이 무섭고 난리ㅠㅠㅠㅠ


# 이은희에게 애들 빼앗길까봐 불안한 재복

  재복이 친구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해줘요. 욕해주는 친구들. 재복은 아이들을 이은희가 키울까봐 걱정이에요.

  재복은 통장을 살펴봐요. 구정희가 자신이 경제적으로 월등하다고 했던 이야기를 떠올리면서요. 애들 빼앗길까봐 불안해하는 재복.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애들 데려온다'는 구정희, 분노하는 이은희 결국 져주고

  다음날 구정희는 이은희에게 애들 데려온다고 말해요. 반기지않는 이은희. 경제적지원만 하자는 이은희의 말도 안통해요. "성공이든 결혼이든 이 모든 것의 우선은 진욱이 해욱이에요."라 말하는 구정희. 계속 설득하는 이은희. 구정희도 지지않아요. "애들없이 나 결혼할 수 없어요." 결국 이은희는 구정희가 간 뒤 욕을 해요. "내가 그렇게 잘해줬는데 구정희 이자식!"하면서 가구에 분풀이를 합니다.

  길 가다가 구정희는 해욱이 인줄 알고 차를 세우지만 잘못 본 상황이 오기도 해요.

  이은희는 여기까지 왔는데 애들때문에 멈출 수는 없다 다짐합니다. 그리고 구정희의 사무실에 찾아간 이은희. 도시락을 엄청나게 싸가서 구정희에게 사과하고 원하면 애들 데려오라 말하는 이은희에요. 최고의 변호사 써서 소송이기게 도울 거라고도 하는 이은희. 고마워하는 구정희이지만 이은희가 "나도 정희씨 닮은 아이 낳고싶다"라 하는 말에 표정이 굳어요. (몰랐냐 구정희.............에휴.............)


#

  재복은 아이들에게 이은희 따라가지 말라고 가르쳐요. 또 재복은 구정희 엄마에게 찾아가서 소송하면 말 좀 잘 해달라고 부탁해요.


# 재복-봉구 투닥거리는 모습 본 구정희 헛웃음

  재복의 사무실에 온 구정희. 재복과 정희가 이야기해요. 재복은 애들 보고싶으면 자신의 허락 받아야 되는 걸 알려줘요. 신경전하는 재복과 정희.

  삼규는 이은희에게 연락을 받아요. 이은희는 삼규를 떠보고 거짓말하는 걸 알아채요.

  구정희는 사무실에서 나가다가 강봉구와 마주쳐요. 구정희는 사무실에서 재복이 봉구와 투닥대며 잘지내는 모습을 보니 헛웃음이 나와요.


# 재복, 이은희 광녀 증명할 판을 짜자 vs 은희, 소송중 감정조절하자

  재복과 봉구는 이은희가 정신치료 받은 걸로 소송이기자고 말하는 중. 정신치료 기록은 삭제했을 거라 생각하는 재복. (원재있잖아. 원재) 재복은 이은희가 광녀라는 걸 증명할 판을 짜자고 해요. 대신 나미 귀에 안들어가게 하자는 재복과 봉구. 그런데 이를 나미가 사무실밖에서 듣고있어요.

  한편 이은희쪽 사람은 은희에게 감정조절하라는 당부를 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나미, 이은희 광녀임을 증명하려고 구정희에게 접근

  그런데 나미와 구정희가 회사에서 만나는 사진이 이은희에게 전송됩니다. 나미는 구정희를 회사에서 만나 "나 돈 줄 사람 본부장님하고 같이 살고있잖아요?"하고 말해줍니다. 나미는 이은희의 광녀본능을 솟구치게 하려고 해요.

  두 사람의 사진을 보고 이은희는 브라이언에게 가서 정나미 좀 다른 회사로 옮겨달라 부탁해요. 브라이언은 요즘 행복하다는 이은희의 말을 들으면서 고민하는 듯 보여요.


  이후 어느 날, 나미는 또 구정희한테 접근하려고하는데 브라이언이 말려요. 그리고 나미와 브라이언 두 사람이 같이 있는 걸 보는 강봉구. 강봉구는 나미를 데리러 온 거였어요. 강봉구는 나미에게 "요새 구정희 맛이 갔다면서 그 아저씨 잊고 정직하고 건전하게 살라"고 충고합니다.


# 재복-봉구 사진 찍히고

  재복은 봉구에게 이은희가 무슨 미션 줬냐고 물어봐요. "말하면 발끈할텐데... 심재복 자빠트리기"라는 걸 말해주는 강봉구ㅋㅋㅋ 어이없어하는 재복. 누가 사진찍는다면서 더 친한척하는 봉구. 그리고 두 사람을 사진 찍고있는 검은 양복 남자가 정말 있어요.


#

  구정희는 이사와 친분을 맺어놔요. 이은희 재산내역도 알아냈고요. 


# 이은희 내쫓던 구정희 엄마, 은희에게 58평 아파트 받고 # 진욱에게도 찾아간 이은희

  이은희는 구정희 엄마의 집 앞에 찾아갔어요. 구정희 엄마는 이은희를 무서워하며 피해요. 이후 계속 집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이은희. 구정희엄마가 나오자 무릎을 꿇어요. 이은희는 58평 아파트를 준다고 용서해달라 내밀어요. 구정희 엄마는 흔들립니다.

  체리와 진욱이가 귀가 중인데 그 앞에 찾아온 이은희. 체리는 진욱이를 못데려가게 합니다. 진욱은 태도가 바뀐 이은희가 의아해요. 컨디션 안좋았다고 사과하는 이은희. 체리는 아줌마를 이상해해요. "진욱이 주려고 기타랑 앰프도 새로 사놨는데"하면서 집에 놀러오라고 하는 이은희. 금방 다시 좋아하는 진욱. 어이없어하는 체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삼규-원재 데이트 방해하는 혜란

  삼규는 원재와 데이트하러 나갔어요. 삼규는 레스토랑 메뉴표를 보고 너무 비싸서 나가려고 해요ㅋㅋ 이미 짠돌이인걸 알고있던 원재는 자기가 산다고 삼규를 안심시켜요. 그런데 갑자기 나타나는 혜란. 원재는 데이트 방해하는 혜란때문에 골났어요.


# 구정희 폰, 복제폰 만든 이은희

  브라이언이 사진 치운 게 아니라는 걸 확인하고 은희는 구정희가 치웠나 생각해요. 그리고 하실장에게 전화해서 무슨 일을 시키는 이은희. 이은희는 구정희의 폰 복제폰을 만들어달라고 했던거였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아이들 생각에 원재의 집으로 달려간 구정희, 쫓아간 이은희

  집에서 저녁식사하는 이은희와 구정희. 이은희는 정나미 이야기를 꺼내요. 저녁식사에 나오는 갈비찜을 보고 진욱이와 해욱이와 같이 갈비찜을 먹던 기억을 떠올리는 구정희. 식사 안하고 일어나서 나가요. 방에 가서 구정희는 애들 맛있는 거 사주고 싶다면서 재복에게 전화를 합니다. 재복은 안된다고 하지만 구정희는 좀 나갔다온다 말해요. 이은희는 그 앞을 막다가 소송중임을 떠올리고 구정희를 보내요.


  구정희는 아이들 보러 원재네 집에 왔어요. 아이들이 구정희를 반기고 잘 지내는 모습을 보는 재복은 별 말 못해요. 즐겁게 밥먹는 구정희와 아이들. 이은희는 집에 있다가 열받아서 갈비찜을 던지고 일어나서 원재네 집에 찾아갔어요. (뭐야 문은 어떻게 땄어;;;;;;) 진욱이가 비밀번호 알려줬나봐요;;;;; 구정희와 아이들이 잘 지내는 걸 본 이은희. 구정희는 놀라서 자리에서 일어섭니다. 재복은 은희에게 앞으로 그러지말라고 당부하고 두 사람을 보냅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집 앞에서 싸움난 은희과 정희 # 돌아버린 은희 찍은 재복

  결국 집 앞에서 폭발한 이은희. "나랑 밥먹을 땐 한번도 크게 웃은 적 없었어..."말하고 왜 거짓말했냐고 따지는 이은희입니다. "혹시 나 이용해먹으려고 나 인거 알고도 모른척했던 거 아니야?"묻는 이은희. 구정희는 "당신 달라졌다며"하고 따져요. "그런데 이러면 누가 당신을 온전한 사람으로 여기겠어?"라는 구정희의 말에 구정희를 때리는 이은희. 이은희는 돌아버린 듯 말투도 바뀌었어요. 그런데 두 사람을 찍고있는 재복. 증거 수집했다 말하는 재복에게 이은희는 미친여자처럼 폰 내놓으라고 달려듭니다.

+

+

예고편을 보니 나미가 이은희 미치게 해서 증거잡으려나봐요. 그래~ 나미야~ 좀 도와줘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