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완벽한 아내 16회 줄거리 대사, 강봉구 재복 전남편 앞 고백, 이은희 나미 살해? 도청 양육권, 조여정 토끼인형 해욱 질투, 삼규 검은양복 폭행, 임세미 설득 증거 죽음? 문은경 정신병원 다시 본문

기타/tv

완벽한 아내 16회 줄거리 대사, 강봉구 재복 전남편 앞 고백, 이은희 나미 살해? 도청 양육권, 조여정 토끼인형 해욱 질투, 삼규 검은양복 폭행, 임세미 설득 증거 죽음? 문은경 정신병원 다시

ForReal 2017. 4. 18. 23:39
반응형

완벽한 아내 16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회에 구정희(윤상현 분)가 이은희(조여정 분) 편을 들며 관계를 유지하려고 했지만, 아이들이 보고싶어 재복(고소영 분)과 가족이 있는 원재네로 달려갔죠. 말다툼 중에 화가 난 이은희는 이성을 잃고 폭력을 썼고요. 과연 예고편처럼 나미가 대활약하게 될까요?


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김정민 

KBS 완벽한 아내


# 핸드폰 쟁탈전 # 구정희의 말에 꼼짝 못하는 이은희

  구정희에게 폭력을 쓴 이은희. 이를 폰카로 찍은 재복. 찍은 거 내놓으라면서 재복에게 달려드는 이은희에요. 은희를 말리다가 구정희가 맞고, 놀란 재복은 결국 이은희에게 핸드폰을 빼앗겨요. 추격전을 벌여서 간신히 핸드폰을 되찾은 재복. 재복은 은희에게 "앞으로 차근차근 모을 생각이야 소송에 제출할 증거."라고 경고해요.

  집에 가기 전 구정희는 "다시 예전의 문은경으로 돌아간 건가?"물으면서 이은희를 다그칩니다. 이은희는 "이런 사람이랑 어떻게 살지?"하는 구정희의 말에 꼼짝도 못해요


  재복이 찍은 영상을 보고 놀라는 친구들. 점점 강도가 심해질거라며 폭력을 쓰기 시작한 것을 걱정하는 원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다시 문은경으로 돌아가선 안돼요" 다그치는 구정희,

  이은희는 구정희에게 열받은 채로 걸어서 집에 늦게 도착해요. 집에 오자마자는 불같이 화를 내다가 참습니다. 구정희는 기억을 떨치려는 듯 오디오룸 방문을 걸어 잠그고 음악을 듣다가 은희가 부르는 소리에 일어나서 문을 열어줘요. 이은희는 때린거 미안하다며 빕니다. "다시 예전에 문은경으로 돌아가선 절대안돼요"하고 구정희는 다그쳐요. 용서해줘서 고맙다며 구정희에게 안기는 이은희.


  재복은 이은희 위험하다고 자신을 잡던 구정희를 떠올리면서 자기 걱정하는 모습에 마음이 쓰입니다. 밤에 구정희에게서 걸려온 전화. 아이들 괜찮은지 묻고, 재복에게 미안하다는 구정희에요. 재복도 조심하라고 전화를 끊어요. 구정희는 아이들 사진을 보며 이은희가 준 차를 마시려다가 그것도 마시지않아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이은희의 도청

  은희는 구정희 엄마에게 찾아가서 오늘 아파트 명의 이전하러 가자고 합니다.

  회사의 구정희. 사람들이 구정희의 기획안을 칭찬합니다. 브라이언은 "구데렐라니까." 사람들이 칭찬한다며 비꼬고요, 구정희에게 "우리 누나 눈물나게하면. 알죠?"하고 경고하고 갑니다.

  구정희의 회의실에 나미가 찾아왔어요. 나미가 저녁먹자는 쪽지를 주지만 구정희는 "너같은 애한테 안 흔들려"해요. 이 도청을 듣고 기뻐하는 이은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해욱인형 빼앗은 이은희 심복 # 뒷일 생각않고 양육권 빼앗으려는 이은희

  이은희는 자기 사람을 해욱 유치원으로 보냈어요.

  그런데 해욱이가 오줌쌌다는 말을 듣고 달려간 재복. 해욱이는 인형 뽀삐를 잃어버렸다고 울고있어요. 그런데 이 곳에 토끼인형을 들고 구정희가 와서 해욱을 달래줍니다. 원재가 구정희에게 연락한 거였어요. 아빠를 보고 안정을 되찾은 해욱.

  이은희는 재복과 정희의 대화를 도청하고 있어요. 구정희가 "이은희를 막을 것"이라 하는 말에 열받은 이은희. 해욱이를 혼자 봐야하는 구정희인데 이은희는 저녁 7시에 데이트하자고 문자를 보내요.

  이은희는 자기 수하에게 심재복 그 사무실에 못다니게 하라 시켜요. 그리고 해욱이의 토끼인형도 이 수하가 가져간 거였어요. 이은희는 재복에게 양육권 빼앗으려고 이런 일들을 벌이는 거라고 문형선에게 말합니다. 양육권은 일단 가져와서 애들은 "그때 가서 생각해보지 뭐. 유학을 보내든 갖다 버리든."이라 말하는 이은희.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봉구, 구정희앞에서 고백? "심재복씨 좋아하는 듯?"

  7시가 다되어 보모 아줌마도 왔는데 해욱이가 아빠랑 같이 있고 싶다고 해요. 구정희는 이은희에게 내일 만나자고 전화합니다. 하지만 이은희는 기다린다고만하고 전화를 끊어요. 재복이 구정희의 연락을 받고 이은희가 들이닥칠까봐 걱정하는 걸 본 봉구는 원재네 가서 남은 일하자고 짐을 싸게 해요.

  재복과 봉구는 원재네 가요. 구정희 앞에서 봉구는 재복의 손을 잡으며 "형님, 저번에 나보고 심재복씨 좋아하냐 물었죠? 아마 그런듯?"라 말해요. 그 모습에 열받는 구정희. 말을 잃은 구정희지만 재복이 보내서 가요. 봉구를 의미심장하게 쳐다보는 재복.

  재복은 봉구를 집에 가서 일하라며 내쫓아요. "어색해서 그러죠. 아까 나 진심인데"하는 봉구. 까분다면서 봉구를 보내지만 재복은 일에 집중하지 못해요. "조카. 강뽕은 조카. 난 그냥 삼촌"


# 11시에도 기다리고 있던 이은희, 구정희 이은희가 사무실 일 아는 것 눈치채고

  이은희는 식당에서 기다리며 나이프를 쳐다봅니다.

  구정희가  22시50분에 차를 타고 가고있어요. 이은희에게 전화했더니 여전히 레스토랑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이은희의 말에 놀라는 구정희.

  레스토랑에 달려간 구정희. 이은희는 화도 안내요. "해욱이 너무이뻐요. 빨리 해욱이랑 살면 좋겠어요"라고 구정희에게 이야기해요. 구정희는 이은희가 해욱과 오래 있었던 것도, 정나미가 결재받으러 온 것도 알고있는 것을 눈치채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이은희 수하, 술취한 삼규에게 재복 자르라며 폭력행사

  요가 클래스 지돟 중인 혜란. 원재와 삼규도 듣고 있어요. 삼규가 원재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고 원재를 괴롭히는 혜란. 삼규는 수업끝나고 맥주 쏜다고 달래요. 편의점 앞에서ㅋㅋㅋㅋㅋ 맥주 쏘는 삼규ㅋㅋㅋ 맥주 먹고 원재와 혜란은 삼규를 놓고 싸워요ㅋㅋㅋ 혜란은 "이 남자 포기 못해. 그땐 철이 없었거든 내가 먹다 뱉은 사과가 이렇게 달콤한지 이제 알았거든~"도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그리고 좋아서 혼자 술주정하는 삼규ㅋㅋㅋ

  삼규가 혼자 집에 돌아가는 길에 검은 양복의 남자가 쫓아갑니다. 이를 눈치챈 삼규. 이 남자는 "심재복 짜르라니까 왜 안짤라"하며 삼규에게 폭력을 휘둘러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이은희 도청 사실 확인한 구정희, 이은희 손에 상처 발견

  정희와 은희가 집에 돌아가요. 노력했다는 은희의 말에 칭찬해주는 구정희. 둘이 있을때는 서로 다정한 모습이지만 각자 흩어지면 서로를 의심합니다. 구정희는 방에 있는 전화로 오차장에게 도청여부 확인 방법을 물어봐요. 이은희는 방에서 구정희의 와이셔츠를 다 잘라놓고 해욱의 인형도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요. "왜 내가 제일 소중한 사람이 아닌거야? 왜?"하면서요. 이은희의 눈은 광기가 어려있어요.

  이은희가 도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한 구정희는 이은희 방으로 찾아가요. 그리고 이은희의 손에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구정희는 이은희의 목을 조르려는 듯이 손을 가져가다가 잘자라고 이마에 키스를 하고 가요.


<왜 내가 아닌거야? 왜?.avi>

<방 안의 광녀>

<조여정 토끼인형.avi>


#

  재복은 강봉구가 사준 가방을 챙겨요.


#

  문형선은 딸이 요즘 분노를 못참고, 다시 입원치료를 받아야한다는 상담을 받고있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다친 삼규보고 나미에게 '회사 그만두라' 설득하는 재복-봉구

  삼규는 병원에 입원해있어요. 다리한쪽 부러져있는 걸 보는 재복과 봉구. 재복은 자기때문이라는 걸 알아채요. 삼규는 봉구에게 "나미는 잘있냐"물어봐요. 이은희의 사람이 명단에 정나미도 있다 말했엇어요.

  나미와 재복이 카페에서 만나요. 재복은 나미에게 빚 갚으라고 "이은희한테 복수할 생각말고 다 잊고 열심히 사는 거 약속해."말해요. 이후 봉구는 나미를 불러서 "내가 니 오빠할게. 진짜 오빠. 이제부터 위험한 짓 하지마. 그 회사 그만두고 딴거해."라고 진지하게 말해요. 걱정하는 봉구를 보고 나미는 더이상 까불지 못해요.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이은희의 방에서 잘려진 토끼인형 찾아낸 구정희

  구정희는 아침에 셔츠하나가 없어진 걸 찾고있어요. 이은희의 반응으로 범인이 이은희인걸 눈치챈 구정희.

  이은희 재산보유 목록을 갖다주는 오차장. 구정희는 도청되고있다는 걸 알고 더 말하지 못하게 해요. 구정희는 엄마가 아파트를 받았다는 연락을 받고 은희를 칭찬합니다. 구정희는 재산보유목록 서류봉투를 뜯다가 자신의 손에 생긴 상처를 보다가 전날 본 이은희의 상처를 떠올리고 집으로 갑니다. 집에 아무도 없자 이은희의 방을 뒤지는 구정희. 그런데 이은희도 GPS를 보고 구정희가 집에 간 걸 알고 뛰어 돌아갑니다. 구정희는 이은희의 방에서 잘려진 와이셔츠와 토끼인형을 발견해요. 마침 이은희가 옵니다. 정희는 이 인형을 들고 은희에게 왜 그랬냐고 소리쳐요. "너무 서운해서. 해욱이가 너무 부러워서. 질투가 나서"라고 이유를 대는 은희. "은희씨 내가 왜 문은경을 떠났는지 기억안나?"하며 어떻게 이럴 수 있냐 소리치는 구정희. 구정희는 집을 나가려고 하고, 매달리는 은희에게 "당신 문은경 맞아. 예전과 달라진적 없는 문은경 맞다고." 말하고 갑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 만나기로 한 구정희와 나미의 통화 도청하는 이은희

  집에 혼자남은 이은희. 잘해보고싶었다며 울며 수면제를 먹으려해요. 그때 구정희에게 건 정나미의 전화가 이은희가 가진 복제폰에도 떠요. 구정희에게 떠나기전 마지막 전화를 하는 거라는 나미. "나미야. 우리 그냥 떠날까? 나 그냥 너랑 떠날까?"울며 말하는 구정희. "너 지금 어디야. 보고싶다."라는 구정희의 통화를 듣고있는 이은희. 구정희는 핸드폰, 열쇠 등을 다 차에 놓고 맨몸으로 어딘가 갑니다. 나미도 집에 밥을 차려놓고 어딘가로 가요. 이은희도 거울앞에서 준비합니다.


# 이은희 증거잡으려 심기 건드리던 나미, 난간 아래로 추락

  누군가를 기다리는 나미에게 봉구가 전화해요. 광주출장왔다 서울로 간다는 봉구. 그리고 나미앞에 구정희가 와요. 그리고 두 사람을 지켜보는 이은희의 수하. 두 사람은 카페에서 이야기해요. 떠날거라는 나미. "난 오빠가 행복해지면 좋겠어."라고 구정희의 손을 잡고 이야기해줘요. 그리고 카페 밖에서 이를 지켜보고 있는 이은희.

  정나미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이은희가 나타나요. 나미는 "저 여자 살살 건드려서 증거 잡을게요"라고 재복에게 전화해요. 재복은 위험하다며 말려요. 나미는 어두운 곳으로 가는 이은희를 따라갑니다. 재복은 당황하며 봉구에게 연락하고 밖으로 나가요.

  이은희는 나미와 대화해요. 나미는 "아줌마가 너무 숨막힌데요. 떠나고싶대요. 나하고."하고 회사 그만두고 같이 떠나기로 했다며 이은희 심기를 건드려요. 침착한 이은희를 보면서 당황하는 나미. 나미가 돌아가려는데 이은희가 나미를 때려요. 그리고 몸싸움을 하다가 이은희에게 밀려서 나미는 난간 밖으로 추락합니다.


<KBS 완벽한 아내 방송 화면>


  재복은 전화안받는 나미를 계속 찾아다녀요. 이은희는 놀라서 쓰러져있는 정나미를 확인하다 계속 울리는 정나미의 핸드폰을 주워서 도망칩니다. 재복은 떨어져있는 나미의 백을 보고 나미를 발견해요. 움직이지않는 나미.

(헐....설마....나미 또 죽은 건 아니겠죠;;;;)


<난간에서 나미 밀어버리는 이은희.avi>


+

+

예고편 없었어요 아~~~~궁금한데ㅠㅠㅠ~~~~~여기서 끊지마~~~~~안돼~~~

+

  예고편보고 나미가 대활약하는 줄 알았는데 죽다니..... 정나미 죽이지마세요ㅠㅠㅠ 불쌍하자나ㅠㅠ.... 그냥 정신을 잃은 거겠죠? 그런데 오늘 작별인사를 두루두루 한 걸보니 정말 죽을 것 같은 기분ㅠㅠ...그래 기절한 걸꺼에요. 그래야 재판에서 "저 여자가 날 죽이려고 했어요" 증언을 할 수 있기않겠어요?ㅠㅠ

그리고 이번 회에 재복도 봉구를 남자로 보기 시작한 것 같이 느껴졌어요.  러브라인 이제 선 좀 보이게 되나요~~ 

  또 은희... 해욱에게도 토끼인형을 자를 정도로 질투를 하다니.....충격... 문형선이 병원에서 상담 받는 걸 봐서는 이은희 정신병원에 갇히는 걸로 엔딩이 날 것 같은 기분이죠?ㅋㅋ

  그나저나 차경우는 어디갔을까요ㅋㅋㅋ 차경우도 재복을 위해서 증언해줄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ㅋㅋ

  어? 그러고 보니 앞으로 브라이언이 악역되는 거 아닐까요? 이번회에 구정희한테 경고하는 모습도 그랬고....이은희가 위기일때 브라이언이 앞으로 어떻게 좀 변하게 될까요?


[기타 링크] - 완벽한 아내 17회 줄거리 대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