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시즌2 김태동 과거 소년24, 인스타그램, F 에서 A 프듀 태동 퍼포먼스 센터 추천, 반전의 소년 목소리 취미 집안일, 완벽한 세모, 왼손잡이? 더바이브 레이블 - Mnet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시즌2 김태동 과거 소년24, 인스타그램, F 에서 A 프듀 태동 퍼포먼스 센터 추천, 반전의 소년 목소리 취미 집안일, 완벽한 세모, 왼손잡이? 더바이브 레이블 - Mnet

ForReal 2017. 4. 21. 15:13
반응형

  김태동 연습생의 최종등급은 A. F에서 A까지 간 프듀 김태동. 이 연습생의 과거를 한번 찾아볼까요?


  프로듀스101 시즌2가 Mnet에서 금요일 밤마다 방영하고 있습니다. 1회에서 기획사별 퍼포먼스를 해서 등급을 매긴 후에 2회에서 다시 '나야 나' 노래와 안무를 소개해서 최종등급을 매기는 내용이 나왔었죠. 그리고 F에서 A등급으로 올라가는 연습생이 2회 방송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방송내용에서 그 연습생이 누군지 친절히 알려주듯이 등급평가 내용을 보여줬었죠. 그 완벽한 세모의 연습생은 기획사 더바이브레이블의 김태동입니다.


  먼저 이 '더바이브 레이블' TheVibe Lable 기획사에는 보컬그룹 '바이브'가 있습니다. 바이브에는 후야아빠죠, 윤민수, 류재현님이 소속된 그룹이고요. 또한 포맨도 이 레이블 소속이라고 해요. 신용재, 김원주가 이 회사 소속 또 벤, 임세준 등도 소속되어있다고 하네요.


<Mnet 프듀 101 시즌2 아이컨택 영상 캡쳐>

<더바이브 레이블 김태동>


  김태동의 프로필은 21세 / O형 / 177cm / 61kg / 연습생 2년 차 / 취미 춤 영상감상, 집안일 / 특기 얼반댄스 라고 나와있습니다. 특히 춤으로는 자신이있다는 포부가 보여요.

  먼저 프듀101에서 자기소개하는 김태동의 영상부터 보세요!


<김태동 프듀101 자기소개 영상>


  자기소개영상에서도 춤을 추는 김태동 연습생이 보여요. (아니 오디오에 옷깃 스치는 소리, 숨참는 소리랑 노래 따라부르는 소리만 들리고ㅋㅋㅋ) 이 영상에서도 정확한 동작이 돋보입니다. "제 춤으로 여러분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말했었네요. 얼굴이 갸름해서 어깨 더 넓어 보이죠. 팬들이 이 점도 좋아할 것 같고요. 또 옆으로 긴 눈매도 서늘하고 매력있고요.


얼굴형이랑 옆으로 긴 눈 보이죠~_~예뿌다~_~


# 김태동 과거, 소년24의 '소년태동'

  김태동은 프로듀스101에 참가하기 전, '유닛서바이벌로 아이돌 육성하는 프로젝트'라는 엠넷의 '소년24' 프로그램에 참가했었다고 합니다. 소년24때부터 김태동을 응원하는 팬들이 여전히 프로듀스101 댓글에도 응원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하죠. 남자 아이돌 유닛 블루에 속했었나봅니다. 여러가지 퍼포먼스 영상이 남아있어요.


  엑소 콜미베이비,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동방신기 주문 등을 했었네요. 소년24에서도 퍼포먼스에서는 중요한 역할 했던 것 같습니다. 소년24 타이틀인 '라이징스타'에서도 센터로 퍼포먼스하는 것이 카메라에 잡혔었죠.


<소년24 김태동 콜미베이비 영상>


  맨 처음에 7초부터 원샷으로 김태동 연습생이 보이네요 (얼굴형원탑 주의ㅋㅋ) 자막에 [태동]적혀있어서 구분하기 쉽네요. 중반부 댄스브레이크 전에 잡힌 김태동의 목소리는 성량이 크지는 않게 들려요. (이 영상에 '인수'랩퍼도 프듀101에 참하고요)


<김태동 소년24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영상>



  이 영상에서도 처음부터 얼굴이 보이네요. 브라운 헤어 잘받고요. 김태동 연습생은 뒷줄 중간에서 시작하다가 중간에 랩 한마디하면서 안무할때는 센터에서 춤추네요. 여기에서도 프듀101 참가한 이인수가 랩 잘하는 모습도 보이고요. 그나저나 이 무대 특이ㅋㅋㅋㅋㅋ 중간에 국악으로 바뀝니다. 2분 45초경에 노래하는 김태동도 있네요.


  역시 화장하고 조명받으니 자기소개 영상보다 훨씬 멋있어 보이기는합니다.


<김태동 주문 영상>


  주문에서는 김태동연습생이 드라큘라 옷같은 걸 입고, 노래 한구절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1분 40초경, 2분 35초경부터 퍼포 센터로 서는 모습 보이고요. 얼굴형이랑 프로포션 좋아서 무대에서 더욱 좋게 보이고요.


<소년24 타이틀 라이징 스타 뮤직비디오>

영상 2분 18초 경부터 센터 김태동 연습생이 보이는데요. 이건 진짜 조명이랑 음악이랑 퍼포까지 다 쩔어서 더 멋있는 거 같아요. 꼭 보세요ㅋㅋㅋ


  이렇게 춤추는 모습이 뭔가 '아름답게' 보이기까지하는? 김태동 연습생. 이런건 춤선이 예쁘다고 하는 건가요. 파워와 절도도 가감이 없어 보이고요. 프듀에서의 퍼포먼스 센터로도 모자람이 없을 것 같아요. 넥센 야구장 나야나 퍼포때 남은 직캠에서도 깔끔함이 그지없더라고요. (직캠은 유투브에서 검색하면 나오고요)

  하지만 프듀 무대를 할때 이전의 모습보다 성량이나 오디오부분 몰입도에서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일 수 있는지가 이 연습생을 지켜볼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 퍼포태동 반전, 소년 목소리 + 취미가 집안일

  위의 소년24 무대할때는 뭔가 나이많은 성인 남자 느낌인데 아래 101스페셜 영상에서 말하는 목소리는 소년 목소리네요. 아래 101로 히든박스 미션과 머랭타임 영상 놓을게요.


<율동 태동.avi>

<김태동 히든박스 미션>


엄청 겁이 없는 손을 갖고있습니다ㅋㅋㅋ.........그리고 여기에서도 춤을 추는 모습이 나왔네요ㅋㅋㅋ 마스크가 너무 크다...... 이상한 율동하는 태동.


<왼손잡이 태동>

<김태동 머랭타임 미션>


뭔가 디게 쌔카만 사람처럼 나왔어요.ㅋㅋㅋ 영상 뒷부분에서는 여전히 웃고있어요. 목소리 높고요. 목소리때문에 더 어려보이죠ㅋㅋ 왼손잡이였다고 합니다. 양손잡이 일 수도 있겠네요. 머랭타임 영상에서 댓글도 재밌더라고요ㅋㅋㅋㅋㅋ 참고로 김태동 연습생의 프로필에 "취미가 집안일"이라고 쓰여있었고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시즌2 본방 3회에서 f에서 A반으로 상향조정될 김태동 연습생. 1주차는 37위, 2주차는 45위의 순위로 투표되었는데요. 과연 김태동 연습생의 깔끔한 안무 소화에 반한 시청자들이 투표를 했을까요? 순위는 어떻게 될지도 궁금합니다.

  반면 순위 상관없이 저 예쁜 춤선과 절도를 엠넷의 무대에서 더더 많이 보고싶기도 하고요. 


<김태동 만세 일대일 영상>



# 김태동 남친짤 _ # 김태동 인스타그램


셀카도 어려보입니다.


  기타 김태동의 사진과 춤연습 영상은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김태동" 입력하면 볼 수 있더라고요. 마지막 업데이트가 좀 오래된 것 같긴 합니다만 인스타 그램 아이디 @tae____dong 으로 나오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