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1회 줄거리 대사, 세개의 목각상을 찾아라, 박해진 비밀요원 고스트 K 액션배우 여운광 보디가드, 팬클럽 출신 매니져 차도하 김민정, 채정안 연정훈 박성웅 관계 궁금, 인물관계도 소개 본문

기타/tv

맨투맨 1회 줄거리 대사, 세개의 목각상을 찾아라, 박해진 비밀요원 고스트 K 액션배우 여운광 보디가드, 팬클럽 출신 매니져 차도하 김민정, 채정안 연정훈 박성웅 관계 궁금, 인물관계도 소개

ForReal 2017. 4. 22. 15:30
반응형

드라마 맨투맨 1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4월 21일,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작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우 박해진-박성웅의 얼굴이 티져화면에서 보였던 드라마 '맨투맨'이요. 첫방에서는 유럽 헝가리에서 찍은 듯한 액션 장면들이 나오며 차원다른 때깔을 볼 수 있었는데요. (시청자 눈호강) 동시에 두 주인공의 캐릭터를 조금 풀고, '톱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줄거리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로케이션 민광진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JTBC 맨투맨




# 명령 불복종 군인, 국정원 '고스트' 요원이 되고

  소녀 구하지만 명령 불복종으로 체포된 군인 K는 국정원으로 들어갑니다. "대한민국 첩보원은 세 종류가 있다 이름을 걸고 활동하는 화이트, 이름 없이 음지에서 활동하는 블랙, 그리고 위장 신분으로 잠입해서 더 깊은 곳에서 은밀히 움직이는 고스트." 국정원 선배로 이를 설명하던 이동현(정만식 분)은 K에게 고스트의 임무를 추천합니다. "그러죠"하는 K. 그리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충고 하나 하자. 아무도 믿지마라." "난 나도 안믿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러시아 페트로프 소령 구출 임무 완수하는 K, 사랑도 이용

  이후 K는 위장신분으로 해외에서 활동합니다. 그리고 대학 교수(?)로 위장해서 건설사 회장 직업으로 위장한 비밀경찰의 딸을 꼬셔요. "요원에게 사랑이란 꽤 쓸만한 기만전술의 하나다" 생각하는 K. (비밀경찰의 딸 안나 리베르토에게 말거는 씬, "당신이 구호단체의 홍보 책임자라면 어떤 사진을 쓰시겠습니까"하면서 아이들의 아픈사진과 즐거운 사진을 보여주는 장면도 좋았죠.) 여하튼 비밀경찰 리베르토는 자신의 정체를 아는 K를 수하들에게 시켜 납치해서 교도소에 넣습니다.

  K는 수감소에서 '페트로프'라는 러시아 사람을 만납니다. Kㄷ는 여기에 페트로프를 구출하러 온 거였어요. 수감소내에서 폭탄을 제조해서 페트로프와 탈출하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한국 국방부는 러시아 '페트로프'소령과 양국간 국방협력 양해 각서를 체결합니다.

  그리고 K 임무의 마지막은 꼬셨던 비밀경찰의 딸앞에서 자신의 죽음을 위장해 후일을 없애는 거였어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연민은 방탄조끼보다 안전하지만 사랑에 배신 당한 여자의 분노는 시한폭탄보다 치명적이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대역없는 액션 연기, 여운광 # 그를 좋아하는 여자 실장 '차도하'

  '캡틴 아이언2 다크네스의 귀환' 영화에서 악당으로 연기하는 배우 '여운광'이 뉴스에서 인터뷰 중. 그리고 여운광은 기획사의 "차도하 실장의 상상력과 기획력"을 뉴스에서 칭찬합니다. 그리고 이 여자 실장은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해요.

  하지만 이 배우 여운광은 매니저 '양팀장'에게는 진상입니다. 스케쥴 가야하는데 일어나지도 않고 분점아닌 "종로의 종로 커피"를 사와야 촬영가겠다고 고집부려요.  그리고 촬영장에 가서는 매니저 잘못으로 늦었다고 감독과 잘지냅니다. 촬영장에서는 액션연기를 스턴트맨 없이 소화해요. 사진기 들고 와서 그를 찍고 있는 차도하 실장 "사람이 뭐 저렇게 완벽해"말하고, 김수현-100억보다 여운광이라고 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모승재, 서울시장 출마의원에게 비자금 넘기며 "비자금 내역=목각상" 찾아달라

  한편 기자들앞에서 "정치는 제 길이 아니다"말하고 있는 모승재(연정훈 역). 그리고 모승재의 아내 송미은 (채정한 역)은 기자들 앞에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 알고있는 연예인 출신이에요.


  모승재는 자신의 할아버지의 뇌물을 받던 의원에게 서울시장 출마대신 돈가방을 내밀어요. 돈을 받은후에는 의원의 뺨을 후려치는 모승재. 그리고 이 모든 걸 녹화해놓습니다. "요즘 밥상에서 인증샷찍는 거 아시죠? 왕이 바뀌어서 룰도 바꼈어."말해요.

  모승재는 서울 시장 출마하는 의원을 위해 이 일을 했던거 였어요. 제주도 땅을 내밀면서 선거 자금에 보태라고 해요. 그러면서 모승재는 "제가 돈이 많아도 영수증 처리 안되는 돈이 계속있지는 않아요"하면서 40년 동안 할아버지 비자금 내역인 '목각상'을 찾아달라고 운을 띄웁니다. 이 의원은 "국정원 라인 가동하고 있어"대답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K의 새임무, 윤선배 "세 개의 목각상을 찾아라"

  위장이 완벽했지만 당한 국정원 요원의 이야기를 하며 국정원에서는 내부자는 믿을 수 없다면서 해외라인을 가동하겠다고 해요.

  0906의 숫자를 보고 K는 임무전달하는 이동현을 만나요. 이동현은 "세 개의 목각상을 찾아라"라는 메시지만 남기고 사라진 윤선배 이야기를 해요. 그리고 K는 한국으로 가요.

  한국에서 이동현에게 목각상 정보를 얻어요. 목각상 무기 밀매를 부업으로 하는 석유재벌 빅토르 회장의 비밀금고에 있다고 하는 이동현. 하지만 저택위치부터 베일에 쌓여있다고 합니다. 작전은 "한류스타 여운광의 팬미팅"이라고 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밀회 나누는 여운광에게 차도하 "오빠같은 아이돌이 연애하는 건 죄야" 차를 강으로?

  촬영 중인 여운광. 액션씬은 대역없이 찍더니 키스씬은 스턴트를 불러요. 자존심이 상한 상대 여배우는 여운광을 따로 만나 이야기하고 여운광은 여자랑 키스 못하냐는 여배우의 질문에 키스를 합니다. 그리고 차에서 밀회를 나루는 여운광과 여배우. 그런데 차도하 실장이 두 사람의 차를 크레인으로 들어올리면서 경고해요. "한번 더 걸리면 오빠 죽고 나 죽고 하겠다고. 그냥 오빠만 죽으실게요"하면서 차를 강쪽으로 움직여요. 여운광의 팬클럽 출신 차실장. 하지만 차도하는 여운광을 태우고 돌아갑니다. "오빠 한창 꽃다운 나이인거 알어. 사랑은 죄가 없지. 근데 오빠같은 아이돌이 연애하는 건 죄야."하고 무섭게 차를 모는 차도하.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여운광 파파라치 중? 차도하와 K의 첫 만남

  빅토르는 여운광의 팬이었어요. 빅토르 생일때 만나기로 매니져들에게 허락하는 여운광. 그리고 종로커피에 가서 K는 사진을 찍다가 차도하에게 걸려요. 사진기에는 차도하를 찍은 사진도 있어요. 그것을 본 차도하에게 "예뻐서요"라 하는 K. 그리고 차도하는 k의 얼굴을 기억하려고 얼굴 사진을 찍어놔요.

  그 일을 친구에게 설명하는 차도하에게 "그렇게 생겨서 너한테 이쁘다고 하는 놈이 이 태양계에 몇명이나 있겠어?"말하는 도하의 친구.


# 여운광 - 송미은, 과거 어떤 관계?

  여운광의 인터뷰 영상을 보고있는 모승재의 부인 송미은. 여운광은 인터뷰에서 이야기 중 "누가 했던 이야기인데 증명하고 싶었나봅니다 헐리웃 히어로가 되는 걸로. 난 액션배우니까요.."라고 자기도 모르게 이야기해요. 이를 보고 생각이 깊어진 송미은. 이후 송미은은 부탁할 게 있다며 국정원 장팀장과 만나요.


# 장팀장 이동현의 공조, "여운광 팬미팅 작전 실행"

  윤선배가 빅토르 정보를 확실히 숨겨놨다면서 "여운광이 손 꼭 잡고 가는 수 밖에 없다. 이거 틀어지면 답없다"라 K에게 알려주는 이동현.

  이동현은 국정원 장팀장과 만나요. 이동현이 은퇴하고 검사하는 걸 말하는 장팀장. 장팀장은 이동현에게 윤선배 죽인 게 누군지 의원들 뒷조사를 부탁했었어요. "결국 윤선배가 남긴 송산장부를 찾아서 이름을 봐야하는 건가"말하는 장팀장. 그리고 이동현은 계획대로 팬미팅 작전을 진행한다 말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송미은에 질색하는 여운광 # 여운광 경호 담당이 된 K

  리조트에서 화보촬영하러 온 여운광. 여운광은 레드수트를 좋다고 입고있는데 뒤에서 송미은이 옵니다. "나 광고주. 이 브랜드 송산에서 인수했어"말하는 송미은을 보고 레드수트를 벗어던지는 여운광이에요. 그렇게 송미은이 미리 여운광에 대해 알려준 덕분에 기획자는 여운광이 싫어하는 블랙수트를 입혀요.

  한편 여운광의 화보촬영장에서 뭘 훔치고 다니는 K. 그리고 K의 행동을 보고 차도하는 k를 잡아서 가드에게 넘기려고 해요. 결국 사람들이 몰린 앞에서 k는 자신을 잡고있던 차도하를 거꾸로 잡고 "대표님 예상대로 여배우님 주변 보안상태가 엉망이네요. 오늘부터 제가 여운광씨 경호 담당입니다."말해요.


+

+

처음보는 장면 많아서 눈호강 좋았고요.

비밀요원만 나오면 좀 뻔했을텐데 액션배우의 경호원으로 위장잠입하는 내용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추가) 목각상에 대한 이야기는 2회에 풀리더라구요 

[2회 줄거리] - 맨투맨 2회 줄거리 대사, 연정훈 부인 전 남자? 촬영 낭떠러지 박해진 피은수 유혹, 여운광 약점? 백사단 송산 관계


+

아래 드라마 맨투맨의 인물관계도를 JTBC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아직 안 드러난 인물들도 보이죠!



맨투맨은 금-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합니다


[관련 글 링크] - 드라마 맨투맨 리조트 - 서울 셔틀 운행? 남해 리조트 SouthCape, 남해 숙박 골프 -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