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2회 줄거리 대사, 연정훈 부인 전 남자 박성웅 차 고장? 촬영 낭떠러지 막는 김가드 박해진 피은수 유혹, 여운광 약점 차도하? 백사단 송산 관계, 송미은 정보원, 알람 폭탄 3회 예고 ost 본문

기타/tv

맨투맨 2회 줄거리 대사, 연정훈 부인 전 남자 박성웅 차 고장? 촬영 낭떠러지 막는 김가드 박해진 피은수 유혹, 여운광 약점 차도하? 백사단 송산 관계, 송미은 정보원, 알람 폭탄 3회 예고 ost

ForReal 2017. 4. 23. 10:26
반응형

맨투맨 2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줄거리 적어 정리하는 포스팅이에요! 드라마 맨투맨의 지난 첫회에는 해외에서 숨어서 활동하던 국정원 요원 K(박해진 분)가 한국으로 들어와 '세개의 목각상을 찾아라'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 의 경호원이 되며 끝났었죠!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김상호 김정현

JTBC 맨투맨


# 경호원 지 발로 나가게 하자 계획하는 여운광 - 차도하

  해외 스케쥴이 많아져서 '송산 경호실'에서 캐스팅한 엘리트 경호원을 개인 경호원으로 두겠다 말하는 지대표. 하지만 여운광은 마음에 들어하지않아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차도하는 경호원 김설우를 따로 불러 이야기해요. 차도하한테 "예뻐서요"헸었던 수작을 걸지만 차도하는 여운광에게만 관심있고 김설우를 본 체도 안하고 가요.

  회사 대주주인 대표의 이모님이 선물해준 경호원이라는 말에 차도하와 여운광은 경호원을 일단 쓰다가 지발로 나가게 하자고 해요. 그리고 매니져 양팀장까지 합세해서 다음 날 아침, 경호원을 괴롭힐 계획을 합니다.


# '알람 폭탄 - 지하철 중2병'으로 쉽게 버티는 김설우 a.k.a. 김가드

  다음 날, 여운광의 집으로 들어가는 김설우. 양팀장은 7시까지 깨우라고 하고 커피사러 나가요. 김설우의 말에도 일어나지않는 여운광. 김설우는 알람시계와 화장실에 있는 물품들로 뭔가 만듭니다. 그리고 여운광 앞에 설치한 후 7시 20초 되면 폭발할 거라고 겁을 줘요. 믿지않던 여운광은 결국 일어나서 알람을 꺼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또 막히는 도로 위의 밴. 여운광은 자신이 매니져를 갈구는 막는 경호원에게 무슨 방법없냐며 한마디하고 김설우는 결국 "방법이 없진않죠"하면서 여운광의 손목을 잡고 도로를 뛰어요. 뒤에서 놀라는 차실장 및 다른 스탭들. 김설우는 여운광을 데리고 지하철역으로 가요. 여운광은 관심없는 사람들에 잠시 민망해하다가 사람들이 여운광을 알아보고 사진찍으니 이후에 좋아합니다. "알아보는 것도 싫고 몰라보는 것도 싫은 탑스타와 중2병에게 공통의 처방은 조회수와 댓글이다"생각하는 김설우.

  촬영장에 도착해서 차실장이 김가드에게 한마디하려하지만, 김설우가 지하철에 태운 덕택에 소탈함으로 실시간 1위를 한 여운광은 기분이 엄청 좋아요. 


<알람폭탄으로 기선제압 영상>



# 여운광 영화 제작하는 송미은, 기분 좋지않은 남편 모승재

  지대표와 통화하는 송미은. 남편 모승재는 무슨 일인지 물어요. 여운광과 영화를 제작한다는 대답하는 송미은입니다.

  송미은은 화보 사진 초이스할 때 새 영화 멜로로 갈거라고 악동 이미지 버리게 합니다.

  송미은은 술마시고 집에와서 취한채로 남편에게 "고마워 우리 여배우 영화에 투자해줘서."하고 말해요. 그 이야기에 기분이 별로인 모승재. "돈으로 정리하는 게 제일 깔끔하니까 버린 남자 위자료 챙겨주는 건 괜찮았어. 그런데 더 이상은 기분이 별로네."말하면서 모승재는 아랫사람에게 알아서해놓으라고 말합니다.


(그러니까 송미은과 여운광이 옛연인이었고, 두 사람 정리시킨거 모승재란 말 맞겠죠?? 그리고 모형 카를 넘어뜨리는 모습 보여주며 차사고도 지시한 듯)


# 송산 서포트 받는 '백사단' 의심하며 조심하라 알려주는 장팀장

  이동현과 장팀장이 몰래 만나요. 장팀장의 정보원이 송미은이라 합니다. 그리고 "국정원에서부터 정보팔아 출세한 간신배"라는 백의원 라인이 의심스럽다는 이야기를 해요. 송산에서 총알을 쏴주는 백사단. 그래서 장팀장은 조심하라는 말을 전해요.

  장팀장은 조심하라고 K에게 전화해줘요. 장비나 준비해달라고 하는 k. 그리고 통화를 엿들은 차도하는 운광에게 가서 "백사단 장비 중비"이런 단어를 쓴다며 수상하다 이야기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치이킨>


# 여운광이 차도하앞에서 다른걸 느낀 김설우

  한편 촬영때까지 다이어트하는 여운광. 스탭들이 집에서 먹을 거 다 가지고나가고 매니져가 문앞에서 배달원을 막고있어서 여운광을 집을 탈출해요. 그런데 치킨집가서 닭다리를 들려는 순간 차도하에게 걸립니다. 닭다리 하나를 들고 시장바닥으로 도망치는 여운광. 어두운 시장골목에서 김설우와 여운광이 마주쳐요. 결국 김설우에게 치킨을 빼앗긴 여운광. 그리고 그때 차도하가 둘 앞에 나타나는데 발목을 빼어서 아파해요. 여운광은 차도하를 걱정하고 다친걸 자기때문이라 미안해해요. 그리고 업고갑니다. 여운광이 차도하에게는 뭔가 다른 걸 느낀 김설우.

  K는 이동현 선배와 만나 이야기하다가도 여운광과 차도하를 걸려해요. 이동현은 위장신분에 정 좀 붙여보라고 하지만 K는 "쓸데없어. 어차피 임무끝나면 죽어서 사라질텐데"라 대답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백의원 - 모승재>


# 어린놈의 비아냥에 뒤에서 폭발하는 백의원

  백의원은 모승재에게 한달 안에 목각상을 찾을 수 있다 말해요. 빨리 못찾는 걸 흠잡으며 모승재는 백의원이 전에 사람을 함부로 죽인 걸 이야기합닏다. 그에 눈을 부릅뜨는 백의원에게 "의원님 눈에는 빠이팅이 있어 .내가 왕까지 밀어드릴게 같이가요"하는 모승재.

  백의원은 따로 자신쪽 요원을 불러 목각상 진도에 대해 물어요. 장팀장쪽 요원이 의심된는 백의원쪽 요원. 백의원은 목각상 일때문에 어린놈한테 빠이팅하라는 소리나 듣는다고 화내며, 요원 희찬에게 술을 들이부으며 제대로 하자고 폭발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해외 일정 편승 성공했지만 피은수 처리 중 차도하에게 걸린 김설우

  다음 영화 투자 마무리로 촬영이 임박했다는 지대표. 여배우, 차실장, 지대표, 김가드까지 해외일정 간다고 합니다. 계획 한단계 더 성공해서 기쁜 김가드.


  한편 여운광의 촬영장에 찾아온 피은수. 연락 귀찮아하는 여운광을 보고 김가드가 대신 처리해주겠다고 합니다. 피은수의 행적을 미리 알고 따지며 피은수를 보내는 김가드. 그리고 차에 있는 번호를 따서 피은수에게 전화해요.

  어느 밤, 기자에게서 스카이라운지 이야기를 듣고 달려가는 차도하. 그런데 스카이라운지에는 피은수와 김설우가 있어요. 김설우를 보내버리려는 생각에 좋아하는 차실장. 두 사람의 사진을 찍어가서 여운광에게 보여줘요. "앞으로도 오빠 주변에서 계속 이런식이면? 앞으로 여자 안만날거야? 오빠 새애인 만날때도 같이가기 괜찮겠어?"하면서 차도하는 결국 여운광에게 해고하라는 말을 받아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수상한 남자, 여운광 스턴트 차 조작

  차 액션 촬영을 앞에 둔 여운광. 차 사고 났던 적이 있어서 걱정하는 감독이지만 여운광은 직접 하겠다고 해요.

  한편 차도하는 김설우에게 찾아가서 피은수 이야기 꺼내며 해고라는 말을 합니다. 김설우는 주차장에서 수상한 사람을 발견해요. 정비공같은 옷을 입은 남자가 건드린 차에 촬영을 위해 탄 여운광. 그를 지켜보고 있는 김설우. 그리고 여운광의 차는 출발하지만 곧 차 브레이크도 안되고 우회전도 안된다는 여운광의 말에 촬영장은 난리가나요.

  김설우는 옆에 있는 경찰차를 운전해 따라갑니다. 차도하도 김설우 옆에 탔어요. 위험한 주행을 하며 간신히 여운광이 탄 차를 따라잡은 김설우의 차. 하지만 새로 개통되는 도로까지 두 대의 차는 타게됩니다. 결국 김설우는 자신이 탄 차를 회전시켜서 낭떠러지앞에서 여배우의 차를 막아서요. 충돌한 뒤 기절한 여배우, 그리고 브레이크를 밟지만 계속 낭떠러지로 향하는 두대의 차.


<카 액션 긴장감 크~_~>


+

+

ㅈ...재밌당...2회 마지막 카액션 짱이었죠

헉...생각해보니까 여운광이 전에도 차사고 당했었죠. 전에도 모승재가 꾸민 일일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송미은때문에 그런...거...?? 맞을 거 같은데...?


예고편에서 "여운광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플랜B" 소리가 들려요ㅋㅋ 플랜비는 항상 재밌죠ㅋㅋ

+

맨투맨 ost 마지막에 나오는 곡은 Vixx 빅스 노래라고 하네요 take your hand 그리고 ost중에 브로맨스가 부른 '신비로운 걸'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끝날때 나오는 제작진 라인업 보니까 해외촬영이랑 3d아티스트도 엄청 많아요;;


<3회 예고편 영상>


금토 밤 열 한 시 JTBC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맨투맨이에요!


[링크] - 맨투맨 3회 줄거리 대사, 박해진 여운광 움직일 방법, 러시아 빅토르 플랜비, 김가드 24시 밀착 경호,드러난 박성웅 채정안 관계 7년전, 증오 분노 구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