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3회 줄거리 대사, 박해진 여운광 움직일 방법, 러시아 빅토르 플랜비, 김가드 24시 밀착 경호,드러난 박성웅 채정안 관계 7년전, 증오 분노 구원, 김민정 아빠 사기꾼? 옥상 첫만남, 연정훈 본문

기타/tv

맨투맨 3회 줄거리 대사, 박해진 여운광 움직일 방법, 러시아 빅토르 플랜비, 김가드 24시 밀착 경호,드러난 박성웅 채정안 관계 7년전, 증오 분노 구원, 김민정 아빠 사기꾼? 옥상 첫만남, 연정훈

ForReal 2017. 4. 29. 05:02
반응형

드라마 맨투맨 3회 줄거리 대사, 지난 주에 도봉순 후속으로 첫 방영한 맨투맨이죠. 코믹도, 로맨스도, 액션도 모두 좋은 평점 얻을 것같고 시네마토그래피마저 훌륭해서 금토 밤을 맡겨도 되겠다하는 드라마였는데요. 2회 마지막 절벽앞에서 고장난 여운광(박성웅 분)의 차를 멈추던 김가드(박해진 분) 구했....겠죠?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JTBC 맨투맨


# 살아서 병원에 이송된 여운광, 7년전의 차사고 꿈꾸고

  결국 절벽 끝에서야 차를 멈춘 김가드. 여운광과 병원으로 이송됩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이런 사고를 두번이나 당해"말하는 스탭의 말도 들어요. 그리고 어지럼증에 쓰러지는 차도하를 안아들어 치료하게 하는 김가드. 이후 간호사로 변장한 이동현이 김가드를 부릅니다. 촬영장에서 본 걸 이동현에게 말해요. '수상한 사람. 걸음걸이 군출신.'


  여운광 기사보며 웃고있는 모승재. 모승재는 아내를 떠봐요. 냉정하게 배우 바꾼다고 말하는 미은. 남편이 나가자 미은은 기획사 대표에게 최고의 의사들 붙여준다며 연락해요. 

  과거의 여운광. 촬영 중 차사고가 있었어요. 사고나서 병실에 있을 때 송미은과 송산 모승재 전무의 결혼발표가 납니다. 송미은은 운광의 전화를 받아 이별을 말해요. 그렇게 사경을 헤매다 의식을 찾은 여운광.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김설우에게 오해 푼 차도하, 운광과의 첫만남 이야기해주고

  운광의 병실 앞에 여배우 피은수가 변장하고 찾아왔어요. 차도하가 스캔들때문에 막아요. 피은수는 김가드 덕분에 여운광이 전해준 말을 듣고 마음을 정리했다 말합니다. "현실의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면 연기할 때 사랑의 눈빛은 거짓이 되니까 라고 하셨습니다. 눈물 조금 섞인 눈으로"말해줬던 김가드. 그러면서 피은수 폰 사진도 다 지운 김가드고요. 피은수는 김가드에게 자기 경호원 제의도 해봐요. 차도하는 그 앞에서 막아요.

  차도하는 김가드에게 오해했던 거 미안하고 오빠 구해준 거 고맙다고 복직되었다고 말해요. 그러면서 차도하와 여운광의 첫 만남을 이야기해요.


  병원 옥상에서 소주 마시면서 떨어져 죽을 듯이 난간에 걸터앉아있는 여운광. 그리고 할아버지 상을 치루고 병원 옥상으로 올라간 차도하. "아저씨 그러지 마요. 죽기엔 오늘 날씨 별로에요." 그리고 같이 옥상에서 소주 마시며 이야기하는 두 사람. 여운광과 차도하가 했던 '마음으로 기억하고 있으면 죽은 게 아니라고' 이야기를 들은 김설우는 "죽은 사람은 잊어주는 겁니다."말해요. 차도하는 "피가 흐르긴해요? 연애같은 거 한 번도 해본적 없죠?"물으며 설우의 심장이 뛰는 걸 확인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투시카메라도 준비했지만 스케쥴 밀리고, 빅토르쪽 일정 취소1순위

  빅토르 저택에 가져갈 초소형 투시카메라 실험 중인 이동현과 김설우. 그리고 두 사람은 촬영장에서 본 의문의 남자 이야기를 해요. 소리없이 나타난게 고스트같다는 말을 하는 이동현. 


  병원에서 깨어난 여운광. 더 자라는 도하에게 "사는 게 덜 피곤해 꿈이 시끄러워서"하는 여운광입니다. 도하에게 다시는 위험할때 뛰어들지말라고 하는 운광. 퇴원하자 말하는 운광과 도하.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집에 돌아간 운광과 기획사 사람들은 축하파티해요. 운광은 김가드에게 감사도 표하며 24시간 밀착 경호도 부탁합니다. 눈감고 승낙하는 김설우. (뭔가 손해보는 듯한 김설우 표정ㅋㅋ)

  이후 감독과 매니져와 이야기하는 여운광. 몸에 이상은 없지만 여운광은 영화 그만두고 푹 쉬겠다며 말을 듣지않아요. 그래서 스케쥴이 미뤄지고 빅토르 일정도 없어질 것 같은 상황에 여운광 집에서 지내야하는 김설우는 당황해요. 그리고 이동현에게 이 일을 전화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여운광 사건 송미은-모승재 때문이라 이야기하는 장팀장

  이동현은 장팀장에게 러시아 쪽 인맥이라도 이용 못하냐고 말해요. 알아보겠다는 장팀장. 그리고 장팀장은 여운광이 당한 게 7년전 사건과 비슷하다며 이번 일도 송미은-모승재때문일 수 있다 말합니다. "송산을 비호하는 커넥션들을 끊어내고 진실을 밝히려면" 밝히기 쉽지않은 사건이라 말하는 장팀장.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집에서 여운광은 상대여자역이 대사 받는 연습을 김가드에게 시켜요. ㅋㅋㅋㅋㅋㅋ 이 상황에 대한 짜증때문인지 연기에 감정 좋은 김가드ㅋㅋㅋ 그런데 여운광의 집에 택배가 와요. 이동현 택배기사로 와서 김설우의 짐을 챙겨주고 러시아쪽 지원이 안된다는 걸 전해줘요.


  여운광 사건이 다시 증거 증언 없는 청부살인 사건이라 송미은에게 말하는 장팀장. 모승재를 조심하라고 하는 장팀장이에요. 대화를 하다가 "우리가 이런 은밀한 인연 맺게된 사연 잊은 건 아니겠죠?"라 미은에게 말하는 장팀장.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아빠때문에 속상한 도하의 이야기 듣고 "여운광을 움직일 방법"찾은 김설우

  교도소에서 차명석, 아빠에게 전화를 받는 도하, 감방에 자꾸 들어가는 도하의 아빠때문에 도하는 짜증이 나요.

  도하는 친구들과 술 먹어요. 아빠 영치금에 돈 다 부었던 도하.


  여운광을 움직일 수 잇는 방법을 생각해보겠다는 설우. 그때 집에 술취한 도하가 들어옵니다. 스마트폰으로 cctv를 보고있던 김설우는 자는척 침대에 눕습니다. 술취한 도하는 이 방에 들어와 김설우 위에 그냥 누워요. (방에 도배한 여운광 사진 보러 들어왔나봅니다ㅋㅋㅋ) 그리고 여운광의 사진에게 술주정하는 도하. 사진에게 할아버지의 장례식에 빚쟁이들이 들이닥쳐서 죽고싶어하다가 여운광을 만났다는 이야기를 해요. 울며 이야기하는 도하. "나는 오빠가 재활에 성공한 게 나때문인 줄 알았다. 그 여자때문인 줄도 모르고"말하다가 잠에 들어요. 이 이야기를 듣고 김설우는 "여운광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그 여자다"하고 송미은을 생각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지금의 여운광 만든 건 송미은"말해서 증오와 분노하게 만드는 김설우

  김가드는 내려가서 여운광에게 치맥하자고 해요. 김가드와 "증오와 분노로 버텨낸 시간들이었지. 정말 사랑한 여자였는데 사고당한 그 날 날 버리고 떠났어. 우린 이별도 안했는데 그 여잔 결혼을 했지. 그 배신감이 꽤 쓰리더라구."이야기하는 여운광. 그 앞에서 김설우도 "저는 송산의 사모님이 보낸 경호원입니다."라는 이야기를 해요. "지금의 VIP를 만든 건 사모님이십니다. 사모님이라면 VIP를 복귀시키려고 하실겁니다."라 이야기하는 설우. 여운광은 김설우에게 누구 사람이냐 물어요. 여운광의 사람이라 대답하는 김설우.

   '사람을 구원하는 건 증오와 분노. 여운광의 증오와 분노의 끝엔 송미은이 있다. 그녀가 그를 구원할 것이다.'생각하는 김설우.

  그리고 다음 날 여운광은 정장을 입고 기획사에 출근해요.


  여운광은 회사에서 대표에게 대주주가 송미은이냐고 물으며 날을 세워요. 무릎꿇고 형 살리기 위해서 그랬다는 지대표. 그리고 여운광은 회사 츄잉을 떠날거라 말하고 나갑니다. 그리고 스탭들에게 "복귀 후 첫번째 일정이 빅토르 회장의 생일파티지?"묻는 여운광.


  송미은은 여운광 컨디션을 확인해요. 여운광을 걱정하는 미은에게 샤론킴은 "너 언제까지 이럴건데"묻자, 미은은"내가 지키고 싶은 것들이 안전해질때까지"라 말해요.


# 러시아 소식 백의원에게도 들리고

  이동현이 러시아로 갔다는 소식을 듣는 백의원, 놀랍니다. 그리고 백의원은 목각상을 가져오면 빼앗아서 송산 아닌 자신에게 가져오라고 명령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삼엄한 경비 뚫은 김설우, 빅토르 회장의 비밀의 방 초대 

  러시아. 호텔에서 이동현에게 투시 카메라를 받는 김설우. 그리고 드레스를 입은 차도하에 김설우는 멈칫해요. "예쁜데요?" 말해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운광이 나타나니 김설우는 낙동강 오리알.

  빅토르 회장 저택에는 총든 경호원이 엄청 많아요. 경비가 삼엄합니다. 이동현도 위장하고 빅토르 저택으로 들어가요.

  빅토르 저택의 경비를 지나가는 중 설우의 몸에서 경보기가 울려요. 주머니 속의 동전?모양??이 걸린걸로 넘어가는 김설우. 

 저택으로 들어가자 입에 뭘 넣고 귀밑에 뭘 붙이는 김설우. 이것으로 이동현과 통화합니다. 그리고 이동현은 cctv도 해킹???보안업체로 접근??했는지 저택 모습을 담고있어요.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저택에서 여운광팀과 모승재-송미은 부부가 만나요. 그리고 여운광은 츄잉 나간다는 말을 해요. 미은이 도하의 말에 끼어들자 도하의 어깨를 잡는 여운광. 그리고 모승재는 송미은의 허리를 잡아요. 

  이후 빅토르가 연회장에 도착합니다.ㅋㅋㅋㅋㅋ다크데스를 따라하는 빅토르 "질로 나쁜놈"ㅋㅋㅋㅋㅋ그리고 비밀의 방에서 회장님의 컬렉션을 보여준다고 말해주는 통역.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빅토르와 모승재만 이야기하러 따로 갑니다. 차도하도 화장실에 가요. 송미은이 운광에게 와서 "당신 츄잉떠나면 모든 걸 잃을 수 있어"하고 츄잉에 남으라고 합니다. "이제 나좀 떼줘라. 니 인생에서."대답하고 가는 여운광. 그리고 그 모습을 멀리서 보고있던 모승재.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빅토르 비밀의 방 초대에 당황하다 '플랜비'말하는 설우

  불이 꺼진 4분 사이에 비밀금고안에서 목각상을 빼내야한다고 김설우에게 말하는 이동현. 그리고 설우가 가진 동전을 열면 보안 시스템 해킹을 하는 usb??같은 게 나왔어요. 그걸 끼우면 밖에서 보안 시스템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고 합니다.

  기념사진 찍으러 불려가는 여운광. 따라가는 김가드. 그런데 방 안으로는 김가드가 못 들어간다고 말하는 통역. 그런데 여운광이 가드 데리고 들어간다고 떼써요. "히 이즈 마이 브라더 앤 소울베이트 앤 쒱명으 은인"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당황하는 김가드와 듣고있던 이동현. 그리고 빅토르는 고민하다가 결국 승낙해요. 여운광은 무지 좋아하고 김가드는 당황.

  결국 들어간 김가드. 들어가면 시간 모자라고 목각상 작전 실패한다고 말하는 이동현에게 "플랜비"말하는 김가드 (목소리 소오오오오오옹오름)

  

+

+

예고편에 위장임무는 시작보다 마무리가 중요하다?하는 걸 보니 죽은 척하고 마무리하려다가 실수하려나?

그리고 플랜비하려다가 불꺼진 저택에서 설우와 도하가 마주치는 것 같은 예고편???? 오오ㅋㅋㅋ

또 특별출연 배우 이성민님? 보이는 것 같아요ㅋㅋ

+

  3회 첫 장면, 절벽에서 멈추는 장면 진짜 절벽 바로 앞에 멈춰서 심장 쫄렸어요ㅋㅋ

  또 마지막 러시아 장면쯤부터 노곤노곤~하게 방송보고있었는데 마지막에 긴장감 올라오면서 졸음 다 깼네요. 엄청 기대됩니다. 특히 마지막 하이라이트 화면 지나갈 때 타이틀 소리? 기타소리 ost?가 긴장감이 오네요

  첫 주에 볼때는 장팀장과 이동현 중에 배신자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약간 장팀장이 미심쩍긴 하죠?

  러시아 그림ㅋㅋ 큰 저택 나오는데 화면에서 부내났어요ㅋㅋㅋㅋ 재방송 두번봐야겠네요ㅋㅋㅋ 촬영지 실제 러시아 맞는걸까요?? 맨투맨은 초반부터 촬영지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과연 송미은과 장팀장은 어떻게 시작된 걸까요? 송미은이 여운광 구하고 송산 무너뜨리려고???? 송산 정보원인 송미은이니까요ㅋㅋ


  금토 밤 11시 JTBC 방송하는 드라마 맨투맨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