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4회 줄거리 대사, 플랜비 페트로프 EMP, 질투와 걱정 착각 차도하 김민정, 열쇠 든 목각상, 두번째 블랙옥션 골드 핑거, 사표 위장 유지 타겟 차도하,김설우 박해진 소주 키스씬,5회 예고 본문

기타/tv

맨투맨 4회 줄거리 대사, 플랜비 페트로프 EMP, 질투와 걱정 착각 차도하 김민정, 열쇠 든 목각상, 두번째 블랙옥션 골드 핑거, 사표 위장 유지 타겟 차도하,김설우 박해진 소주 키스씬,5회 예고

ForReal 2017. 5. 1. 09:20
반응형

드라마 맨투맨 4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해놓으려는 노트에죠! 지난 회 드디어 여운광과 함께 러시아 빅토르 저택으로 갔죠. 그리고 비밀에 방에 같이 들어갔고요. 플랜비? 과연과연 어떤 일이 생기는 걸까요?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JTBC 맨투맨


# 플랜B : 페트로프 도움받은 EMP로, 빅토르저택 정전

  빅토르 회장의 비밀의 방앞에서 암호푸는 모습을 보는 K. 빅토르의 비밀번호는 "다크데스 질로 나쁜놈"이라고 음성으로 말하는 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하던 이동현은 러시아국 지휘 통제실로 뭔가를 신호?를 보내요. 지휘 통제실에는 K가 구해준 페트로프 소령(1회참고)이 있어요.

  페트로프는 러시아에 K가 온 뒤 비밀접촉을 했었습니다. k는 '군출신 커넥션이 막강해 잡기 어렵던 토르'에 대한 증거를 줄테니 페트로프에게 EMP(전자 충격파)한 방 쏴달라고 했었습니다. 이것이 플랜B였어요.

  페트로프는 플랜B를 시행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비밀의 방에는 세계 각국의 문화유산들이 있어요. k는 둘러보다가 눈으로 목각상을 찾아내요. 그리고 이동현은 페트로프에게 연락했다고 k에게 알려줘요. 앞으로 1분 뒤에 전자파가 올거라며 자신은 전원 내릴거라고 말하는 이동현입니다. 그리고 1분 뒤, 빅토르 저택에 전자파 미사일이 쏴져요. 저택은 순식간에 어두워집니다. 비밀의 방에서 이 나가요. 자가발전기는 5분 뒤에 켜진다고 말하는 빅토르의 보안팀. 빅토르는 생일파티는 예정대로 진행하라고 해요. 비밀의 방은 열려있어요.


# 생일연회장에서 빠져나가 훔친 목각상 이동현에게 넘기는 K

  한편 불이 꺼진 연회장은 웅성웅성. 불 꺼진 연회장에서 생일파티가 진행됩니다. 연회장으로 돌아온 여운광과 K. K는 파티가 열리는 중간에 아무도 몰래 연회장을 빠져나가요. 어두운 곳에서도 분별쉬운?? 렌즈를 끼고 계단을 올라갑니다. 비밀의 방 앞에있는 요원을 소리도 못내게 기절시킨 뒤 들어가요. 보안요원들을 쓰러트린 뒤 비밀금고앞로 갑니다 (시스템이 꺼진 후 라서인지) 금고 문은 그냥 열려요. 그리고 k가 목각상이 들어있는 유리상자를 깹니다. 목각상을 꺼낸 뒤 자신에게 붙어있는 위치추적기(?)를 목각상에 붙여놔요. 

  시간이 지난 뒤 이동현도 시스템을 켜요. 그리고 이동현은 드론을 날려서 난간에 김설우가 놓고간 목각상을 가져옵니다.


<목각상 넘기는 K 영상>



# 빅토르 보안팀 눈 피하려 차도하 안은 K, 혼란스러워지는 도하

  여운광은 연회장 한켠의 송미은이 신경쓰여요. 송미은도 그렇습니다. 옆에있는 차도하와 모승재도 두 사람을 느껴요. 이후 차도하는 김가드가 없어진 걸 알고 찾으러 나갑니다.

  연회장으로 돌아가던 김설우는 가드들한테 걸려요. 조용히 도망가던 설우는 연회장 계단에서 차도하를 만납니다. 가드드이 따라오자 도하를 가까이 잡아당겨요. 가드들은 의심않고 다른 곳을 찾아요. 차도하는 "지금 뭐한거죠?"날카롭게 물어요. "나쁜 짓. 모른척해줘요"하고 가는 김설우.

  연회장 가서 서로 신경쓰이는 설우와 도하. 그리고 생일파티는 끝나요. 이후 빅토르의 부하들이 EMP공격을 당했고 금고방이 털린 걸 말해요. 정보총국에 위치 노출된 걸 안 빅토르는 서류를 챙겨 떠날준비를 합니다. 하지만 곧 저택에는 페네로프와 군대들이 도착해요.


<나쁜 짓 - 박해진.x김민정 영상>



  호텔에 돌아온 여운광과 세 사람. 도하는 설우를 따로 불러서 파티장에서 왜 그랬냐 물어요. "좀 더 설명이 필요한데요. 한 식구로 지내려면. 말해봐요 솔직하게." 설우는 '사람들은 왜 말로 표현하는 걸 다 진실이라고 믿을까'생각하면서 "당신이 거기 있었고, 내 눈엔 당신밖에 안보였으니까. 무례했던 행동 미안합니다"말해요. (설우가 거짓은 안말했네요ㅋㅋ) 혼란스러운 도하. 이 자리에서 일어선 k는 모스크바 작전 임무완료를 기뻐해요.


# 송미은의 의심, 지대표 여운광 선택 의지

  한국에 돌아온 사람들. 

  송미은은 어떻게 여운광이 자신이 대주주인걸 알게되었는지 대표와 이야기해요. 대표는 송미은과 연락끊고 여운광과 일하겠다고 해요. "그래. 할 수 있으면 너라도 그 사람 옆에 있어."말하는 송미은.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목각상 속 첫번째 열쇠 # 사표내고 위장신분 정리하려는 설우

  목각상을 투시해보는 이동현과 k. 그러다가 목각상 안에 공간이 있는 걸 발견해요. 그 공간 속에는 열쇠같이 생긴 쇠가 들어있어요. "완전하지 않아 두개의 열쇠가 필요해" 목각상 세 개에 열쇠가 있을 거고, 그 열쇠로 뭔가를 열어야 하겠다고 캐치하는 동현과 K. 그리고 k는 열쇠를 비슷하게 생긴 열쇠들 더미 안에 숨겨놔요. 그리고 두번째 목각상은 '태국 왕국 에메랄드 사원'에 있다고 새 작전을 계획한다고 합니다.

  김설우는 여운광 경호원을 끝낼 준비를 합니다. "스케쥴 보니까 내일 모레 액션씬 촬영장에서 사라지면 될 것 같아."하는 김설우. 그는 작업실에서 죽음을 위장할 생각에 신나서 폭발물 만들어요ㅋㅋㅋㅋ하지만 한국이라며 폭발은 말리는 이동현. 어떻게 사라질까 고민하는 두 사람. "그냥 아무렇게나 적당한 행동 막 하다가 사표를 딱 내."라는 이동현의 말에 그거 좋다 하는 김설우.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남자 마음 확인할 방법 "질투와 걱정?"

  한편 집에서 김설우 생각나서 괴로워하는 차도하. 이상해하는 차도하에게 친구는 고백한거라 설명해줘요. "안겼을 때 기분은 어땠어?"묻는 친구에게 도하는 쿵했었다고 말했었습니다. 그리고 친구는 남자 마음 확인해보라며 질투와 걱정하게 해보라 합니다.


# 백의원 수하, 장팀장쪽 고스트 요원 노리는 중

  빅토르 체포로 러시아 석유개발권 협상 실패한 모승재. "사람이 너무 오만하면 끝이 안좋은 법이야"하고 모승재앞에서 이야기하는 백의원. "로버트 윤. 왜그러셨어요. 비자금 창구 열쇠는 확보하고 죽이셨어야죠"하고 대꾸하는 모승재. 그리고 다시 목각상은 찾을 거라고하는 백의원과, 다음 주 까지 비자금 보낸다는 모승재.

  백의원쪽 사람은 총을 조립하고 있어요. 장팀장쪽 고스트요원 '?'를 노리는 것 같습니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아무 행동하는 설우와 '질투-걱정'으로 착각하는 도하 "짝사랑하지마세요"

  촬영장. 차도하는 양팀장에게 자기 안아보라고 시켜요. 아무느낌 없이 안고 있는 두 사람 뒤로 김설우가 나타나요ㅋㅋ그리고 아무행동이나 하겠다는 김설우는 짜증내면서 여운광 전용 의자에 앉아요. 차도하는 이모습을 보면서 자기때문에 질투하는 줄 착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여운광한테 짜증을 내는데 여운광은 다 받아주고 잘해줍니다. "경호원 아니지 김가드는 브라더. 내 식구지"하는 여운광.ㅋㅋㅋ

  그리고 여운광은 회사 대주주된 기념 회식하자고 해요. 촬영 끝나고 가는데 계속 까칠한 김가드, 더 걱정하는 차도하 ㅋㅋㅋ

  회식을 하려는데 지대표가 없는 걸 어색해하는 여운광. k는 계속 딴짓 하다가 안먹던 술도 받아먹어요. 평소와 다른 모습에 계속 걱정하는 도하.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그리고 도하는 김설우한테 회식끝나고 이야기 좀 하자고 문자를 보내요. 그런데 코디들은 "도하언니 글라스에 소주 들어가는 날, 그 날 문자받은 사람은 끝이에요"알려줘요ㅋㅋㅋㅋ 그에 무서운 설우는 도하의 글라스를 빼앗아 마셔요ㅋㅋㅋㅋㅋ 또 착각하는 것같은 도하ㅋㅋㅋㅋ 그리고 글라스에 소주를 또 가득 따르고 설우는 또 잔을 빼앗고 신경질내더니 그걸 다 마셔요. 질투에 걱정까지 확인하고 고백이라 확신하는 도하ㅋㅋㅋㅋ

  도하는 퇴근하는 김가드를 따라가서 "나 때문에 화 많이 난 거 알아요 그래요. 고백은 쉽게 할 수 있는 거 아니니까"하면서 자기 짝사랑하지 말라 이야기합니다. 김설우는 "이제 상관없어요"라고 하고 가요.

  집에 돌아가서 은근히 신경쓰는 설우. 차도하의 사진에 있는 눈을 다 가려놓아요ㅋㅋㅋ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장팀장 x 샤론킴?

  장팀장은 샤론킴과 만나서 와인마시며 이야기 중. 송미은이 걱정된다는 장팀장. 그리고 장팀장은 샤론킴에게 백승현 화백 초대장을 주말에 가자며 내밀어요. 


# 운광에게 사표를 내는 김가드, 해결하러 간다는 도하

  다음 날 사표를 내미는 김가드. 안받아주고 쉬라고 하는 여운광. 여운광은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하고 떠나는 김설우에게 서운해합니다.

  다음 날 차도하는 영치금넣고 교도소에 면회가요. 사기아니고 사업이라 말하는 도하 아빠. "예전에 아빠가 선물로 줬던 거 잘 가지고 있지?" 묻기도 해요.

  도하는 운광에게 찾아갑니다. 침대위에 애벌레가 되어있는 여운광. 김가드가 사직서냈다고 말해요. 차도하는 자기때문이라 생각하는지ㅋㅋㅋ자신이 해결한다고 해요ㅋㅋㅋ


# 두번째 목각상 블랙옥션으로

 다음날 장팀장과 이동현은 두번째 목각상이 이동한 이야기하고 있어요. 태국 공주가 아시아 투자 포럼 블랙 옥션에 내놨다고 윤선배의 수하 정보원인 골드 핑거에게 멤버쉽 카드 정보를 알아보라고 장팀장이 이동현에게 알려줍니다.


<JTBC 맨투맨 방송 화면>


# 착각하는 도하에 쏘아댄 설우, 이동현의 전화에 급 태도 수정 "이번 타겟은 차도하"

  도하의 사진이 보고싶은건지 가리고싶은건지 신경쓰며 만지고있는 김설우. 그런데 설우 집 벨이 울려요. cctv화면에 도하가 보입니다.

  두 사람은 카페에 가서 이야기해요. 사표 못받는다고 하는 도하. "내가 너무 내 생각만 하면서 모질게 말했어요. 누굴 짝사랑하는 거 그거 얼마나 힘든지 알아서 그랬어요. 다가갈 수도 멀어질 수도 없죠. 그 사람만 보면 가슴아픈데 웃을 수 밖에 없고. 당신이 그 거 안하길 바랬어"해요. 그 앞에서 임무를 마무리해야된다고 생각하며 김설우는 "상관없다는 얘기 못알아들었습니까? 당신같은 여자. 재미없거든."하고 도하에게 쏘아대요. "쉽고 단순하고 과격한데 피곤하기까지. 파티장 일때문에 착각하나본데 그거 순간적인 호기심이었습니다. 남자 등에 덥썩 업혀 좋다고 웃는 쉬운 여자가 당신이란걸 내가 깜빡했네"하는 설우의 말에 도하는 손이 부들부들 떨려요.

  도하에게 무안주고 나가는 설우. 그때 이동현에게 전화가 옵니다. "사표 냈어? 물러. 두번째 목각상을 찾는데 위장신분 유지해야겠다."하는 이동현. 당황하는 김설우. 설우는 숨을 고르고 진정한 뒤 뒤로돕니다. 그리고 울면서 나가는 도하에게 다가가요. '이번 타켓은 차도하. 수많았던 임무중에 하나일뿐이다. 그런데 이번 임무 뭔가 느낌이 좋지않다' 생각하며 도하에게 입을 맞추는 김설우.


<이번 타겟은 차도하 영상>


+

  빅토르 회장 음성 암호ㅋㅋㅋ미친것같아요 웃겨라ㅋㅋㅋ

  예고편에 설우와 도하가 비밀 연애하나봐요. 타이밍 하나하나 재면서 연애 작전 실행하는 설우인 반면 그것에 설레어하는 도하ㅠ 헉... 그리고 백의원 사람이 이동현한테 총쏘네요. 그리고 도하가 고스트로 오해받아서 끌려가나???? 몰까요ㅋㅋ 그리고 도하가 설우 전화를 잘못받나??? 뭐지 "그 여자가 반지야??" 아 재밌겠어요ㅋㅋㅋ


<5회 예고 영상>


+

  특별출연한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 누군지 찾아보니까 태양의후예, 구가의 서, 아이리스, 기담, 태풍 등에 출연한 배우네요. 태양의 후예 악역이었다고 하네요. 독일계 미국인. 어머니가 한국계 어머니라고 하네요. 그래서 본명이 데이비드 Lee 맥기니스라고 표기되어있네요.

+

  맨투맨에서 사건 진행되는 긴장감이랑 액션이 재밌어서 러브라인 많이 있으면 별로겠다 생각했었는데 막상 4회 마지막이랑 5-6회 예고보니 다르네요 ㅋㅋㅋㅋ 러브라인? 러브라인인척 임무?? k가 임무와 사랑의 줄타기를 할 것 같아서 재밌을 것 같아 보이고 또 케미도 설레고, 기대됩니다. 

  그리고 태국에 목각상있다고 해서 해외로케 또 있는 줄 알고 오ㅋㅋㅋㅋ설레어하다가ㅋㅋㅋ 바뀌었다고 해서ㅋㅋㅋㅋ 풀이죽었어요ㅋㅋㅋ

  이번화도 재밌었어요.

+

  아참ㅋㅋㅋ 소주 글라스로 먹을 때 죽을까봐 걱정했어요ㅋㅋㅋ

+

  그나저나 차도하 아빠가 준 선물은 뭘까요? 선물이 목각상이고ㅋㅋ 뭔가 차도하 아빠가 알고보니 죽은 윤선배ㅋㅋ고 그럴거 같은 근거없는 느낌 저만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 (한드에 적응된 자의 프레임ㅋㅋㅋ)

  그리고 예고편에  '반지'는 뭘까요?? 반지?? 차도하가 반지라고 하는 것 같던데

+

금토 밤 11시 JTBC 드라마 맨투맨이에요


[링크] - 맨투맨 5회 줄거리 대사, 박해진 저격 통화 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