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진천산적과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 어린이 날 진천선수촌 개방, 박주형 노재욱 신영석 이선규 최홍석 선수 등 - 2017 월드리그 - 진천 어린이 대축제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진천산적과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 어린이 날 진천선수촌 개방, 박주형 노재욱 신영석 이선규 최홍석 선수 등 - 2017 월드리그 - 진천 어린이 대축제

ForReal 2017. 5. 5. 15:46
반응형

어린이 날. 이번해에도 진천선수촌을 개방했습니다.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진천 선수촌이죠.

진천군 체육회와 함께 "어린이 한마음 대축제"라는 이름으로 행사가 열렸고요. 어린이들도 국가대표 선수들처럼 큰 꿈과 열정, 의지를 키워보라는 취지의 축제였어요.


 12개 종목, 최대 350명의 선수를 수용할 수 있는 진천선수촌은 배구, 농구 외에도 수영, 양궁, 육상, 테니스, 사격 등의 선수들이 훈련할 수 있는 시설 같더라고요. 또 선수촌은 공사중이었는데요. 이 공사가 2017년 가을에 완료되면 총 35종목, 태능선수촌의 모든 종목까지 옮겨질 거라고도 하네요. 입구 가까이 '사이클벨로드롬'도 건물은 거의 준공된 모습처럼 보였어요.


선수촌의 배구-농구 선수들이 이용하는 듯한 웨이트 실(?) 훈련장? 도 개방되어있었습니다.


어린이 대축제 행사는 위의 배구-농구 훈련장인 다목적체육관 앞의 광장에서 이루어졌는데요.

페이스페인팅, 소프트볼, 솜사탕-슬러쉬, 비누방울, 드론, 열쇠고리, 바리스타, 플로리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하는 천막도 있었고요.


소방체험을 하는 부스도,


경찰체험을 하는 부스도 있었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진천선수촌을 찾은 가족이 소방체험을 하고있다.jpg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는 어린이들도 보였어요.


여러 행사 외에 어린이 한마음 대축제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선수들의 싸인회를 계획했는데요. 현재 선수촌 소집 중인 국가대표 남자 배구선수와 봅슬레이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인회가 일정에 있었어요. 그리고 이 사인회장이 전체 천막중 가장 줄이 길었습니다.


국가대표 남자 배구선수들 사인회 천막앞의 줄이 보이네요.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햇볕아래에서 사인회를 위해 기다리고 있었어요.


국가대표팀은 얼마전에 15명을 훈련에 소집한다고 발표가 났었죠.

그 중에 사인회에서 볼 수 있었던 선수들은 국가대표 경력이 길고, 배구 대표팀의 가장 '얼굴'인(?), 대표격의 선수들인것같았어요.


배구 국가대표 레프트 최홍석이 어린이 날을 맞아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어린이 대축제 행사에서 사인을 하고 있다.jpg

이번 엔트리에는 라이트로 들어가있는 최홍석 선수죠^0^;;

역시 최홍석 선수는 하이얀 광채피부를 자랑하며ㅋㅋ쓱싹쓱싹 매직을 그었고요.


오래간만에 이선규 선수 보니 너무나 잘생겼다 여전히 충격적이다(감상문)

이선규 선수는 "안녕 이름이 뭐야 몇살이야 잘가"까지 아이들에게 계속 말걸며 싸인하는 모습 보였어요

역시 국대 주장님 ㅋㅋ


그리고 대표팀에서 지난해에는 부상으로 볼 수 없었지만 이번 엔트리에 다시 온 신영석 선수

이 날도 신영석 선수 특유의 착한 얼굴로ㅋㅋ

아이들의 마음을 진정....시켰...(?)....을거에요 그럼그럼

아이 눈처럼 참 맑은 신영석 선수의 수정체^0^!

그리고 키 2미터인 이 선수 너무 귀엽....던 모습은

(애기아부지인데 귀엽다고 써서 죄송)


애기 말이 잘 안들린다

쫑긋


이렇게 국가대표 센터 이선규-신영석 선수와 레라이트(?) 최홍석 선수가 열싸인을 하는 중, 세 명의 배구선수들에게 지원군이 나타났습니다.


배구공들과 함께 나타난 지원군들,

두 선수가 중앙 행사무대에 보였어요.


조신한 1명과 산적 1명

모두 프로배구구단 현대캐피탈소속인 선수들이죠.


백년만에 보는 것 같은 민소매가 반가운 박주형 선수ㅋㅋ

박주형 선수는 행사진행내내 조신(?)한 저 자세를 잘 풀지않았어요

그리고 어린이날용 미소를 유지ㅋㅋㅋㅋㅋ

뭔가 쁘띠쁘띠한 ^_^표정 박제의 박주형 선수가 행사에 참가하고있었고요.


그리고 박주형 선수를 따라 산적두목이 뒷산에서 내려와서 진천선수촌을 점령했습니다 (어린이들아 모두 도망가)

진천산적 노재욱 선수는 (프로리그 퇴근길 때와 완전 다르게) 아저씨팬들에게 둘러쌓였어요ㅋㅋㅋㅋ


기타 최홍석, 이선규, 신영석, 노재욱, 박주형 선수가 담긴 진천선수촌 축제 사진들은 차근차근 정리할게요^0^


5월 초 소집된 배구 국가대표 남자선수들은 2017년 6월 열리는 월드리그에 출전하는데요! 한국대표팀의 경기는 일본, 네덜란드 그리고 한국의 서울 장충체육관에서도 경기가 열립니다. 아래 링크에 기타 정보 담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