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5회 줄거리 대사, 박해진 저격 통화 연애는 리액션, 김병세 차도하 아빠 골드핑거 블랙옥션 반지 가석방, 백의원 수하 고스트, 백의원 송산 재벌 개혁, 설레는 김민정 불길한 설우, 레옹 본문

기타/tv

맨투맨 5회 줄거리 대사, 박해진 저격 통화 연애는 리액션, 김병세 차도하 아빠 골드핑거 블랙옥션 반지 가석방, 백의원 수하 고스트, 백의원 송산 재벌 개혁, 설레는 김민정 불길한 설우, 레옹

ForReal 2017. 5. 6. 15:00
반응형

드라마 맨투맨 5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정리하면서 방송보면서 남기는 노트에요ㅋㅋ 지난 주에 설우k (박해진 분)가 첫번째 목각상을 확보한 뒤 위장신분을 접으려고 막행동을 해서 차도하(김민정 분)가 자신을 좋아하는 걸로 착각했죠. 그런데 위장신분을 유지해야한다는 말에 설우는 도하에게 위기모면 키스를 했고요. 예고편이 엄청 기대되던 5-6회인데, 5회가 방영하네요 (두근두근)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김상호

JTBC 맨투맨


# 골드핑거, 차도하의 아빠 # 혼자선 흔들리는 도하?

  입을 맞추는 설우를 밀어내는 도하. 그 앞에서 "미안해 나 당신을 떠날 수가 없다"고 태도를 바꾸는 설우에요. 차도하는 뺨을 때립니다. 당신을 떠나려했던 건 실수라며 내일 출근한다고 말하고 설우는 가버립니다. 


  두번째 목각상은 블랙옥션 반지를 찾아야하는데 출입증에 대해 알고있는 골드핑거가 차도하 아빠였어요. 그리고 차도하 아빠가 도하에게 선물 준 것이 반지였어요. 설우는 "이번 작전 느낌이 안좋아. 미녀가 아니라 그런가?"


  차도하는 친구와 집에서 이야기해요. 도하는 김설우가 미친놈이라고 생각한다 말하지만 맥주마시며 설우가 "치명적이고 달콤하고"라 말실수하기도 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아침 도하네 집>


# 복귀한 김가드, 거리두는 도하에게 조금씩 접근

  다음 날 아침부터 도하에게 전화한 설우. 도하는 설우의 전화에 늦게서야 벌떡 일어나요. 모닝콜했다는 설우가 어이없다는 도하.

  여운광은 좀 늦게가자고 일어나지않는 중, 양실장이 어렵게 깨우는데 김가드가 들어오자 여운광이 벌떡일어나요. 김가드는 차도하의 설득이 통했다 말해요.

  촬영장 대기실에 오는 차도하. 여운광이 김가드 복귀 어떻게 했나 이야기하자 도하는 어쩔줄 몰라해요. 그리고 대기실에 둘만 남자 김가드는 도하에게 다가갑니다. 도하는 오지말라고 항상 1m 간격 유지하라고 김가드를 멀리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ㅋㅋㅋㅋㅋㅋ레옹분장을하고 민속촌에서 뛰는 여운광의 촬영ㅋㅋㅋㅋ그리고 김가드와 도하를 행인으로 출연시키는 감독. 행인역할을 하는데도 도하에게 안 다가가는 설우라서 도하가 "일할때는 해제"하자, 코트 덮어주며 연인처럼 걸어가는 김가드에요.


# 도하아빠 차명석에게 가석방 이야기꺼내는 이동현 검사

  이동현이 검사자리에서 도하아빠 차명석을 불러요. 로버트 윤에 대해서 묻습니다. 모른다고하고 반지 사진을 보여주자 모르는척하는 차명석. 이동현은 가석방 이야기를 꺼내며 차명석이 달과 지낸다는 답을 받아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촬영장에서 챙겨주는 설우, 틈 주지않는 도하

  촬영장에서 난리났어요. ppl때문에 촬영접고 집에 간 여운광. 그때문에 화난 감독. 종이로 도하를 때리려고 하자 막는 김가드. 그리고 자기가 여운광을 모시고 온다면서 가요. 도하는 눈이 흔들려요. 일을 처리한 이후 도하에게 커피를 가져다주는 설우. 커피먹다가 "나는 사실 다방커피가 젤루 맛있는데 야경예쁜데서 마시는"하는 도하. 그를 듣고 도하의 저녁 일정을 묻는 설우. 하지만 도하는 틈을 주지않아요.


# 도하에게 온 설우의 문자, 눈치채는 여운광

  카페에서 지대표와 만난 차도하. 지대표는 자기 일처럼 도하에게 인수인계 내용들을 알려줘요. 그리고 "미은 누나랑은 결별했고  츄잉 문 열어놓고 형 기다릴거야. 츄잉은 여운광이잖아."말하는 지대표.


<JTBC 맨투맨 방송화면>

<눈치챈 운광ㅋㅋㅋㅋㅋ>


  도하는 미팅하러 여운광과 만나요. 그리고 지대표가 송미은과 정리했던 이야기도 하지만 여운광은 "됐어. 다 끝난 이야기야"해요. 그리고 도하는 김가드가 "어딥니까 언제쯤 끝아요"하는 문자를 받아요. 여운광은 갑자기 나타나서 도하를 의심하듯 무슨 연락인지 물어봐요. 도하는 여운광을 의식해요. 여운광은 "나도 김가드 궁금하네 저녁같이 먹으면서 질문 좀 해야겠다"해요.

  설우는 반지를 찾으려고 차도하 방과 책상을 뒤지며 문자 보내는 거였어요. 도하 아빠가 나와서 돌아다닌 뒤에야 찾겠다는 이동현의 말. 동현과의 통화에서 설우는 "차도하같은 여자는 시간을 두고 접근해야돼. 까칠하고 친절하게. 연애는 리액션이야"말합니다. 그런데 이때 여운광에게서 연락이 와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다크데스와 사진찍은 아이, 송미은 아들

  여운광은 레스토랑에 설우를 불러서 "다른 여자 불러서 와인하려는 건 아니겠지? 그 여자가 차실장은 아니겠고?"하며 설우를 떠봐요. 그런데 식당에서 아이가 와서 다크데스다하면서 굴욕사진찍어달라 부탁해요. 그런데 이 아이가 달려간 곳 엄마가 송미은이었어요. 여운광은 식사도 안하고 다른데로 가자고 해요.

  송미은은 집에 가며 아들에게 다크데스 이야기는 아빠에게 하지말자고 타이릅니다.


# 여동생같은 도하에게 "실수하면 죽는다" 설우에게 경고한 여운광

  결국 집에 가서 먹는 여운광과 설우. 직접 먹여달라고 하는 여운광에 질색하는 설우에요. 그러면서 여운광은 도하 이야기 은근슬쩍 꺼내요. 설우는 도하가 '거슬리고 신경쓰이는 사람'이라고 결국 이야기합니다. 그말을 듣고ㅋㅋㅋ "삼각관계네. 김가드는 차실장을, 차실장은 나를 바라보고있고."말하는 여운광. 그리고 여운광은 "오래전부터 차실장은 내 여동생이었어. 차실장한테 실수하면 죽는다" 말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한편 도하는 집에서 친구에게 말해요. '다정하고 센스있고'라며 김가드에게 좀 누그러진 입장이에요ㅋㅋ "뭉글뭉글 찌릿찌릿"한 키스가 자꾸 생각난다고 하는 도하. "느낌대로 가는 거지 뭐"라 말해주는 친구.


# 지대표, 여운광과 화해

  여운광은 지대표 이야기를 생각하며 잘 안될적부터 같이 야쿠르트와 프로필 돌리고 다녔던 시절을 떠올려요. 그리고 여운광 대문까지 찾아와 야쿠르트를 놓고가는 지대표에게 나가는 여운광. 말을 걸어요 "근데 나 형이랑 같이 있으면 더 뻔뻔해질 수 있어."하면서 매니저 막내도 알수있다는 지대표의 말에 "그냥 하던거 해. 지대표"하는 여운광.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도하에게 차가운 수 두는 설우?

  다음날 지대표가 돌아오고 도하가 차실장으로 다시 내려오는 자리. 여운광은 이야기하다가 도하에게 김가드를 남자로 은근 추천하지만 도하는 강한 부정을 합니다. 도하는 이 일때문에 김가드를 따로 불러요. 운광에게 이야기했냐고 따지는 도하. 자신감정 말도 못하냐며 "앞으로 이런 일 없을 겁니다"하고 차갑게 나가는 설우. 그에 당황하는 도하.


# 여운광 영화 계속 진행하는 송미은, 피은수 여배우로 점찍고

  여운광 멜로 드라마를 하고싶어하는 여자배우가 없다는 것때문에 난항 중. 하고싶다고 하는 사람 피은수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요. 송미은은 친구 디자이너가 피은수 협찬해주게 해서 불러요. "만드는 재미가 있겠어"하고 즐거워하는 송미은.


<JTBC 맨투맨 방송화면>

<미행과 요원들>


# 장팀장, 이동현에게 미행붙고

  장팀장은 샤론킴과 데이트해요. 여운광에게 신경쓰는 송미은에 대해 이야기하다 샤론킴은 미은이 "어쩌면 그 눈빛을 스크린에서 다시보고싶은 거 아닐까 그런 생각도 들고"라 이야기하기도 해요. 샤론킴이 잠시 떨어졌을때 장팀장에게 이동현이 붙습니다. 장팀장을 미행하는 놈이 있다는 걸 알려주는 이동현. 두 사람에게 모두 미행이 붙어요.

( 오 미술관씬 뭔가 미로의 느낌ㅋㅋ)


# 목각상 미끼로 작전짜는 이동현-설우

  설우에게 미행붙은 걸 알려주는 이동현. "수비만해서는 우리가 불리해"하면서 첫번째 목각상을 미끼로 걸자하는 설우에요. 자카르타 작전처럼요. "차도하는 어떻게 됐어?" 묻는 이동현에게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할걸?"확신하는 설우.

  그리고 도하는 정말 계속 설우 생각하며 고민 중. 그러다가 "이럴 땐 정면승부"생각하는 도하. 설우에게 내일 만나자고 문자해요. 하지만 답장 안하는 설우. "아무것도 안하는 게 최고의 리액션일 수 있어"


# 국정원장에게 송산 치자 제안하는 백의원

  아내가 피은수를 캐스팅한 걸 알게된 모승재. 피은수가 계열사 모델이 됩니다. 그리고 전화로 백의원과 국정원장이 만난 걸 알게 되요. 목각상이 가까워진 걸 느끼는 모승재는 "확실하게 처리해"지시해요.

  국정원장에게 찾아간 백의원은 송산 모승재가 별로라면서 국정원장에게 자신이 송산의 치명적인 정보 넘겨줄테니 "재벌 개혁 한번 해보자"말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목각상 이동 미끼로 백의원 수하 저격한 설우

  이동현은 일부러 미행붙은 걸 알고 "물건 16시 은성동"이라는 말을 흘려요. 목각상이 이동한다는 정보가 백의원쪽 수하에게도 들어갑니다. 백의원 수하는 건물 위에서 저격을 합니다. 방탄유리가 뚫지못하는 차에 총을 쏘는 백의원 수하. 그런데 숨어있던 설우가 백의원 수하의 저격에 성공합니다. 장팀장과 이동현이 피흘리는 그를 잡으러 가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어이가없네>


# 총 든 설우 도하작전도 함께 수행 # 백의원 수하 "전 고스트 요원"

  한편 도하는 15시간째 답이 없는 설우때문에 계속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설우에게 전화합니다. 하지만 총을 겨누고 있는 설우는 전화를 끊고 도하는 어이없어해요. 다시 전화하는 도하와 "일이 좀 있어서요" 통화하며 저격을 계속하는 설우. ㅋㅋㅋㅋㅋㅋ 계속 범인을 쫓으며 "이따 제가 집으로 데리러 갈게요"하고 전화를 끊는 설우에요. 밀당을 엄청 잘한다고 생각하는 도하와 도하친구.ㅋㅋ


<많이 바쁜 김가드 _ 이씬 좋당>



  결국 쫓아가서 백의원 수하와 마주 본 설우. 백의원 수하는 불을 내서 길을 차단하고 도망갑니다. 이동현과 장팀장도 결국 놓쳐요. 설우는 여운광 사고때 봤던 놈임을 알아채요. "이정도 움직임이면 고스트 요원같아." 이후 백의원 수하가 놓고 간 저격총을 보며 누군지 알것같다는 장팀장. "고스트였지. 돈을 선택하고 조국을 배신한."


  그리고 백의원 수하를 매수한 모승재. 모승재의 사람이었어요. "결국 충성은 나한테 한다고요"하고 뻐디는 모승재. "목각상 찾으면 제 뒤통수 치려고 했죠? 그러지마세요"하고 가는 모승재에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야경좋은 곳 예뿐 그림>


# 도하의 키스, 설레는 도하-불길한 설우 # 산넘어 산, 도하아빠?

  도하의 집 앞에 서있는 설우. 도하를 데리고 야경 좋은 곳에 가서 다방커피 먹어요. 멘트 날려대는 설우. 정신을 못차리는 도하. "그냥 잊어요. 당신 힘들게 하느니 그냥 내가 떠나는게.."하는 설우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는 도하에요. "역시 이 느낌 설렌다"생각하는 도하. "역시 이 느낌 불길하다"생각하는 설우. 그리고 두 사람의 입을 떼게하는 전화, 도하의 아빠 출소전화였어요.

  데려주는 설우, 도하의 집 앞에 기다리고 있는 도하 아빠. 그 앞에서 따님 남자친구입니다 자기소개하는 설우ㅋㅋㅋ "반가워 김서방"하면서 설우를 껴안고 좋아하는 도하아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의 임무는 자유와 진리를 지키기 위한 이름없는 싸움이다"나레이션과 함께 나오는 미궁속에 빠진 k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마치 함정에 빠진 k의 얼굴ㅋㅋㅋ영상>


+

+

  마지막 k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액션씬에서는 엄청 멋있었는데 '병맛'드라마 부분 웃겨요ㅋㅋㅋ 도하아빠와 k 라인이 마치 이 드라마의 또 나오는 브로맨스?_?ㅋㅋ병맛 부분 웃긴거ㅋㅋ 여운광 레옹분장하고 민속촌 뛸때도ㅋㅋㅋㅋㅋ 실제 드라마라면 저 씬 진짜 웃길 듯ㅋㅋㅋㅋ했어요ㅋㅋ

+

  차도하 아빠 뭔가 중요할 것 같았는데 골드 핑거였군요. 그러니까 블랙옥션에 멤버십카드가 있어야하는데 그 카드가 반지라는 거죠??? 그리고 그걸 도하에게 맡기고 교도소에 들어간 도하아빠고요

+

  또 백의원 부하도 고스트 요원출신이었네요. k한테 위협을 가할 수 있는 존재가 되겠죠? 그럼 약간 k vs 저격수 이 구도랑 모승재 vs 여운광, 백의원 vs 모승재. ...?? .....엥? 구도를 1대1로 딱 생각하기 아직은 좀 어렵네요. 앞으로 백의원이 어떻 영향을 미칠지 어떤 행동을 할지가 미지수이고 이야기 방향 만들것 같이 느껴지는 5회였어요.

+

  또 무조건 k가 멘트날리고 꼬시는 거면 좀 도하가 안타까워질뻔했는데 먼저 입 맞추는 장면이라서 좀 다행인 ?? 것같기도 했어요. 그런데 또 나름 '불길한 예감'을 느끼는 설우가 앞으로 도하를 진심으로 좋아하게 될 것 같아서 어떻게 좋아하게 될지도 기대되고요

+

  이번화 이야기 조각이 디게 많았네요. 6회에서 뭔가 딱 정리되지않을가 생각되기도 해요.

  또 이번화에서 총들고 가면서 통화하는 씬 좋았죠ㅋㅋ재밌어재밌어~


JTBC 금토 밤 11시 드라마 맨투맨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