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6회 줄거리 대사, 차도하 납치, k 정체 들키다, 반지 할아버지 납골당, 골드핑거 차명석 모승재 도청 시계, 러시아 동전? 사내연애 24시 경호 박해진 김민정 동침? 7회예고 탐정단 본문

기타/tv

맨투맨 6회 줄거리 대사, 차도하 납치, k 정체 들키다, 반지 할아버지 납골당, 골드핑거 차명석 모승재 도청 시계, 러시아 동전? 사내연애 24시 경호 박해진 김민정 동침? 7회예고 탐정단

ForReal 2017. 5. 7. 14:41
반응형

드라마 맨투맨 6회 줄거리 대사를 정리하면서 방송보는 노트에요! 지난 회에 설우가 도하와 더 진전되었죠. 그리고 집에 돌아가는 길, 도하의 아빠 차명석 a.k.a 골드핑거가 가석방 되어 설우를 반겼고요. 과연 이 작전 k에게 쉬울까요?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김상호

JTBC 맨투맨


# 도하아버지와 자리갖는 설우 # 송미은, 모승재 정보 캐내고

  차도하의 아버지, 차명석은 사라진 윤선배의 정보원. 도하, 설우, 차명석은 청요리ㅋㅋ 중국요리 먹으러 갑니다. 차명석은 "연줄과 허세로 살아가는 한국형 사기꾼."이라 프로파일링한 설우. 그리고 부끄러워하는 도하앞에서 설우는 도하 손 잡으며 안정시켜요.


  모승재도 차명석의 가석방에 대해 알게됩니다. 서실장(고스트출신 수하?)에게 일을 시키라고 해요. 그리고 몰래 이걸 듣고 있는 송미은.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작전에 감정섞어가는 설우 # 송이네 머무르는 도하아빠

  작전상 음주를 하고 집에 돌아간 설우. 도망간 서실장에 대해 조사중이라 알려주는 이동현. 그리고 도하와 톡을 합니다. "작전상 굿나잇"을 하며 작전 이야기하다가 자기도 모르게 좋아하는 설우에요.

  한편 도하는 "열두시 땡 우리 이제 2일 됐어"하고 친구앞에서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리고 운광에 대한 친구의 물음에 "오빠랑 남친은 영역이 다르다고"말하는 도하에요. 또 친구는 아버지 집도 밥도 챙겨준다 합니다. 아버지 사기 조심하라고 하는 도하ㅋㅋㅋ


# 백사단, 모승재 라인으로 # 백의원은 장팀장에게

  모승재는 다음날 서실장에게 돈 가방을 주며 "그걸로 백사단애들 서실장 아래로 줄 다시 세. 음지에만 있을 놈들만 가려서 뽑아" 시킵니다.

  백의원은 장팀장에게 찾아가요. 백의원을 반기지않는 장팀장. "니네랑 저격전 벌인 놈 서기철이 맞아."하면서 정보넘겨줄테니 자기가 필요한 거 넘겨달라고 해요.

  k라는 별명을 알고, k와 차명석에 대해 조사중인 서실장.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은밀하고 티안나게 사내연애 하자는 도하-설우 # 다 눈치챈 여운광, 도하챙기고

  다음날 예쁘게하고 출근하는 도하. 설우가 주차장에서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꿀떨어지는 두 사람. 그리고 도하는내연애 소문나면 안좋으니 "은밀하고 티안나게"하자고 해요. "정말 잘해도 됩니까?"묻는 김가드. 하지만 사무실 들어가자마자 코디들이 결혼식장가냐고 남자생겼냐고 물어봐요ㅋㅋ 지대표와 여운광도 의심합니다. 여운광은 "김가드 오늘 우리 차실장 어때?"떠보지만 김가드는 리얼로 욕해줘요ㅋㅋㅋㅋ 나름 서운한 도하.

  회사에서 몰래 만나는 설우와 도하. 도하는 서운했던 걸 말해요. 설우는 아버님 모시고 꽃등심 먹자고 해요. 하지만 도하는 운광과 약속있다고 하고, 아버지는 송이네서 서빙한다고 설우에게 말해줘요.


  도하는 여운광 집에 치맥 들고 갔어요. 도하가 말 꺼내기전부터 이미 김가드 이야기라는 걸 아는 여운광. 잘해보라고 하면서도 "김가드도 남자야. 스킨쉽은 계절에 하나씩 단계별로!"하고 단속해요ㅋㅋㅋ 움찔하는 도하ㅋㅋㅋ 그리고 오빠처럼 시집갈때도 챙겨주겠다는 운광에게 감동하는 도하에요.


# 도하의 방에 없는 반지

  한편 도하아빠 차명석은 아무도 없는 도하의 방을 뒤져요. 잠겨있는 화장대의 서랍이 있어 도하아빠는 그를 열지만 찾는 건 없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첩보원되면 국가안보에 큰일나겠다

  다음 날 피은수가 여자주인공이 되었다는 말을 듣는 운광. 운광은 탐탁치않아하지만 차도하의 눈빛에 모두 눈치를 봐요ㅋㅋㅋ 결국 피은수와 감독과 만나기로 하는 운광.

  차도하는 게스트룸에 설우를 따로 불러서 피은수 캐스팅 좋았냐고 질투하는데 코디들이 도하를 차고 도하는 설우를 숨으라고 바닥에 숨겨요. 그런데 코디는 "근데요. 아까부터 김가드님은 침대뒤에서 뭐하세요"물어봐요ㅋㅋㅋㅋ들킨 김가드에게 "경호원이나 하셔야지 첩보원 되면 국가안보에 큰일나겠다"하는 도하ㅋㅋㅋㅋ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도하 집에 든 도둑, 24시간 경호하는 설우

  김가드에게 온 문자, 도하아빠가 보자는 연락이었어요. 부대찌개집에서 만나는 김가드와 차명석. 차명석은 청혼을 했는지 반지라도 주고받았나 물어봐요.

  그런데 집에 도둑이 들었다는 연락을 받고 차명석과 김가드가 집으로 달려갑니다. 집 앞에 검은 차가 있는 걸 발견하는 김가드. 송이네 집안은 난리가 나있어요. 차명석은 "그 반지부터 확인해봐 있는지 없는지"하고 도하가 오자마자 소리쳐요. "반지는 집에 없다고! 내가 딴데 뒀다니까!"하는 도하. 특별히 없어진 게 없는 걸 듣고 설우는 밖에 있는 검은 차로 달려가지만 차는 떠나고 있어요.

  설우는 우리 표적이 위험하다면서 이동현이 선 넘지말라고 말리지만 도하를 24시간 밀착경호해야겠다고 나가요.

  밤에 송이의 집에 찾아간 설우. 아저씨랑 김가드랑 자고, 도하랑 송이랑 자기로 합니다. 밤에 책장너머로 도하 옆에 설우가 누워있어요. 자려는 설우를 불러 고맙다고 잘자라고 말하는 도하.


# 장팀장, 차명석에게 반지 팔라고 불 지피고

  장팀장과 이동현이 만납니다. 백의원과 서실장 이야기도 하고, 이동현이 "니가 차명석한테 불을 좀 지펴줘야겠어"하고 장팀장에게 부탁해요.

  갤러리 샤론 대표인척 차명석을 만나는 장팀장. "갖고있던 블랙옥션 반지 저한테 파시죠?"물어봐요.

  과거에 차명석이 털린 어떤 방에서 책속에 숨겨져있던 반지를 갖고나온거였어요.


# 피은수 여주인공 캐스팅 허락하는 운광

  감독과 피은수 미팅에 간 여운광. 대본읽고 있어요. 여운광도 피은수 연기를 보고 캐스팅에 찬성해요.

  피은수와 이야기하는 여운광. 김가드통해 들은 이야기때문에 생각많이 했다는 피은수인데. "나한테 실연당하고서 많이 깊어졌구나."하고 자뻑하는 여운광ㅋㅋㅋ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반지 이야기하는 도하, 검은 양복 따올리는 골목의 로맨스

  도하와 설우는 차 타고 함께 가요. 광고에서 여운광이 입을 옷 확인하러 가서 설우를 입혀보는 도하에요. 그리고 두 사람은 포장마차에서 우동먹으며 이야기해요. 도하는 설우의 이야기도 듣고싶었다 합니다. 별로 이야기안하는 설우. 그리고 도하 아버지 물건 이야기를 꺼냅니다. 도하는 "아빠가 진심으로 마음 잡았으면 벌써 찾았을 거에요. 거기 조만간 설우씨랑 같이 갈거에요"라 반지에 대해 말해요. 그런데 포장마차 한켠에 검은 양복의 남자들이 있어요.

  일부러 집에 가는 길에 돌아가면서 골목으로 도하를 데려가는 설우. 어두운 곳에 숨어서 양복입은 남자들을 따돌려요. 하지만 벽에 밀어부쳐진 도하는 이상해하면서 설우에게 매력을 느껴요. 설우는 러시아 갔을때 행운의 부적처럼 갖고 다니던 동전을 도하에게 선물줘요. (위치추적기였죠) 도하도 동전마술을 잘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한편 여운광 경호원 설우에 대해 의심하는 서실장.


# 도하-설우 보고, 시집보낼 준비하는 차명석, 송산에 찾아가 위험한 반지 흥정

  도하는 자다가 깨서 설우가 없어진 걸 보고 일어나요. 거실 소파에 앉아서 자고있는 설우. 보초서고 있는 거였어요. 도하는 눈감고 있는 설우의 옆에 앉아서 어깨에 기대봐요.  도하의 아빠도 밤에 일어나서 소파에 있는 두 사람 모습을 봅니다. "괜찮은 놈 맞는 것 같은데 시집갈려면 강남에 아파트 한채라도 해줘야 면이 사는거 아닌가"고민하는 차명석.

  차명석은 송산에 찾아갑니다. 모승재에게 가요. 반지 가격을 흥정하는 차명석이에요. 20억 현찰로 준다고 하는 모승재. 그리고 시계를 주면서 "만약 반지 딴데 넘기시면 그 시계에 팔목까지 더해서 회수할테니까 그렇게 하세요."말하는 모승재입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아빠때문에 화난 도하, 술마시며 반지 위치 설우에게 이야기

  차명석은 도하, 설우, 여운광을 불러 밥먹어요. 차명석은 그 앞에서 제주도 땅에 20억 담그라고 여운광에게 이야기해요. 그것때문에 아빠에게 화내는 도하. 아빠를 불러 너무한다고 화내요. "아빠 항상 도망갔잖아. 할아버지장례식장에도 그랬잖아"하고 화내는 도하.

  할아버지 장례식장에 도하가 빚쟁이들이 맞고있을때도 미안하다고 도망가던 차명석이었어요.

  울고있는 도하앞에서 누군가의 연락을 받고 가는 차명석. 도하는 "내 인생에서 사라져"하고 뒤돌아 가요. 따라나온 김가들에게 "우리딸 잘 부탁하네"하고 가는 차명석.


  운광은 가겠다는 아버지를 집으로 데려가서 제주도 땅 이야기 다 들어줘요. 술취해도 시계 자랑하는 도하아버지고요. 그리고 운광은 도하 숨쉬게 살게 좀 두라고 말해요. 도하아버지는 도하가 갖고있는 물건 넘기고, 계약금으로 시계받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쓰러져요.

  도하와 설우는 포장마차에 가서 이야기해요. "지금 내 옆에 있는 것도 나한테 맡긴 반지가 필요한거죠."하고 서운해하는 도하. 그리고 도하는 반지를 할아버지한테 맡긴 걸 이야기해요. 아버지가 정신차리고 할아버지한테 가면 찾을 수 있게한거라는 도하.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반지 확보한 k '이제 당신을 떠날겁니다'

  술취한 도하를 방에 데려다주는 설우. "이제 당신을 떠날겁니다"생각하는 설우에요.

  할아버지 납골당에 들어있는 반지. 설우가 확인하고 "반지. 찾았어. 정리하자"이야기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도청장치 눈치챈 설우 # 납치된 도하 # 서실장, k의 정체 확신

  다음 날, 도하 아빠와 만나는 설우. 그리고 송산 사장에게 시계를 계약금으로 받았다고 하는 도하아버지에요. 설우는 도청장치라는 걸 알고 물에 시계를 빠트려요. 그리고 도하의 안전이 걱정되어 달려갑니다. 그리고 도하에게 전화해요. "천천히 화장실로 이동해서 숨어있어요"하고 말하는 설우. 못믿으면서 화장실로 숨는 도하와 그를 따라가는 수하들이에요. 그리고 "내가 준 동전 갖고있어요. 그래야 내가 당신을 찾으니까. 이제 곧 당신은 납치될겁니다"이야기하는 설우. 그리고 서실장의 수하들이 도하를 납치합니다.


  서실장은 "데려와. 그여자가 반지야."하고 부하에게 말합니다. 그리고 스트 k가 설우라는 걸 확신해요.


  동현은 k의 신분이 노출된다면서 경찰 보낼테니 k에게 빠지라고 합니다. "아니. 이건 내 작전이야"라 차를 달리는 k.


+

+

  예고편에 "목각상과 반지를 준비해"하는 서실장 목소리 나고,

  또 예고에 설우가 위장인 걸 알게되는 여운광과 도하인가봐요. 어머어머 벌써 정체 들키네요 어머 이렇게 빨리? 찾아보니 16부작 맞는데 정말 벌써 위장신분 들키나요? 억지스럽게 속이는 거 싫은데 벌써 들키는거면 좀 좋네요ㅋㅋ 예고편 페이크일것같기도 하고요ㅋㅋ

  예고편에서 k가 다른 위장하는 모습도 나오는 것 같은데요?? 궁금한게 또 나오는 걸보니 다음 회차도 재밌게 볼 것같은 느낌이에요.  


<7회 예고편 영상>


+

  도하방 이뿌다 이뿌다 생각했었는데 도둑 들어서 어질러져서 멘붕왔었어요ㅋㅋㅋ 다시 치우긴했지만요ㅋㅋ

+

  반지 있는 곳 도하가 '정신차리면'이라 이야기했을때부터 무덤이나 납골당 일거 같았죠ㅋㅋ도하엄마 무덤인가 생각해봤었는데 할아버지 납골당이었네요. 

  그리고 윤선배 죽은 뒤에 차명석이 반지를 훔친 건가요?? 차명석 좀 나쁜 놈이 맞긴 맞는거죠? 그런데 장례식장에서 도망간거 무슨 이유있어서 그런거같죠? 요원들에게 쫓기고 있었다거나?_? 왠지 다음화에 차명석 죽을거같이 자꾸 보였죠ㅠㅠ 도하 울 일 많은데 이걸로도 울리지마라ㅠㅠ

+

  아 반지 찾았다고해서 설우가 도하 버리면ㅠㅠ......ㅠㅠ.... 술먹고 힘들어하는 도하보면서 이별 생각하는 k 때문에 앞일 예상하면서 벌써 슬펐죠ㅠㅠ

 다음화에서 김설우 정체알고, 김가드 그만두고 몇년 뒤에 다시 만날것같은 예고편이 보였던것같은??? 그런데 몇년 후 설정예상하는 게 말이 안되긴 해요 세번째 목각상도 찾아야하니까.....@.@ 과연 다음화 어떻게 진행되는거죠 위장신분인거 들키면 어떻게 도하와 설우와 여운광이 다시 만나게될지 궁금합니다.... 잘 넘길 것 같기도하고. 여하튼 예고레엇 새로운 여자와 걷는 걸 보니?_? 새로운 국면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긴했어요. 

+

  오 그리고 여운광-피은수가 대본 리딩했던 대사가 모승재-송미은 사이에 있던 대사라는 썰을 인터넷에서 봤어요 오? 여운광이 나중에 진심알게될까요?

+

  반지의 역사는 포장마차에서 써지네요ㅋㅋ


  맨투맨 기사에서 보니까 이제 더욱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기대하라는 기사가 있네요 오?ㅋㅋㅋ 앞으로 액션배우 여운광도 활약좀 커지고 그럴까요?

+

  금토 밤 11시 JTBC 드라마 맨투맨 이에용^0^~


<맨투맨 탐정단 영상>


맨투맨 배우들 나와서 코멘터리하는 이벤트도 있었네요ㅋㅋㅋ

오 이런 V라이브 색다르네요ㅋㅋ

그리고 화면에 16회 대본도 보이는 거 같아요ㅋㅋ 훔치고 싶네요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