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지창욱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제작진, 수파 ost 등, 7분 하이라이트 등 소개, 노재욱 은봉희 악연, 기억상실 살인자? 김과장 동하? 최태준 나라 본문

기타/tv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지창욱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제작진, 수파 ost 등, 7분 하이라이트 등 소개, 노재욱 은봉희 악연, 기억상실 살인자? 김과장 동하? 최태준 나라

ForReal 2017. 5. 10. 14:34
반응형

수목드라마가 5월 10일에 두 편이나 새롭게 시작하죠. SBS의 로맨스물같은 '수상한 파트너' MBC의 사극같은 '군주' 두 작품이요! 아래는 SBS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에 대해 기대하면서 등장인물, 티져내용, 줄거리, 제작진, 기획의도 등을 정리해보며 드라마 기다리는 포스팅이에요! 




# 사임당 후속으로 나오던 수-파 티져 "첫번째 부딪힌 남자랑 잔다"로 호기심

  지난 주까지 사임당 빛의 일기가 방영했던 SBS 수목드라마, 그리고 사임당이 끝나면서 나오던 후속작 티져로 수상한 파트너에 대해 볼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여주인공이 배우 남지현양이라는 소식을 접했을때, 아역시절부터 좋아했던 배우기때문에 사실 성인연기하는 게 아직은 어색해서 배우 남지현의 로맨스물을 시청하기가 뭔가 개인적으로 매끄럽지 못했었는데요(?). 그래서 이 드라마는 포기해야겠다는 순간 티져에서 스타일링 변신하고 나온 모습이 '봐도 되겠구나 볼 수 있겠구나'로 생각 바꾸게 했습니다. 특히 검정머리하고 나오던 어려보이는 모습에서 밝은 머리로 힘을 주니 좀 20대로 보이고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관심없던 이 작품에 흥미를 빡 준 대사는 바로 티져의 그것이죠! 여주인공이 "나, 가다가 부딪힌 첫번째 남자랑 무조건 잔다"하고 남자주인공과 부딪혀서 묻죠, "나랑 잘래요?" "좋아요 잡시다"하는 장면이요ㅋㅋㅋ


  그 외에도 재밌는 티져들이 공개되었는데 드라마 도깨비를 패러디 "첫 사랑이었다" 아니고 "첫 싸대기었다" 티져도 재밌더라고요 아래에 있어요.


<수상한 파트너 첫싸다구였다 티져 영상>



# 수파 제작진?

  수상한 파트너는 극본 권기영 작가, 연출 박선호 감독이 맡았다고 하네요.

  어머어머 kbs 너를 기억해 보신분들 있으시려나 프로파일러와 싸이코패쓰로 서인국- 박보검 배우가 형제로 나왔던 드라마요. 재밌게 봤는데 너를 기억해 작가라고 하고요. 감독은 대박, 푸른 바다의 전설을 공동연출했던 감독이라고 합니다.

  또 음악은 도깨비, 질투의 화신 담당했던 남혜승 감독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ost에 오빠야부른 신현희와 김루트의 '너는 왜'라는 곡도 삽입되나봐요.


# 수상한 파트너 기획의도? # 기억상실의 살인자?

  기획의도에서는 이해없는 세상에서 '나만은 언제라도 네 편인걸'기억하라고 말해주는??...??? 것때문일까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홈페이지에는 기획의도칸에서 "웃긴 로맨틱코미디이자, 스릴러이자, 성장기이자, 멜로드라마"라고 써놓았는데요. 그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부분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안나왔던 살인마 부분인것같아요. 

  "노지욱과 은봉희의 아주 웃기는 로맨틱 코미디이자, 기억상실로 결정적 한 순간을 무한반복하며 두 사람을 살해하려 드는 한 살인자와의 쫓고 쫓기는 스릴러이자, 편견 가득한 세상과 싸우고 화해하며 성장하는 성장기이자 종국엔 서로를 위해 희생하는, 가슴 싸르르한 멜로드라마이다."

  라고 하는데 살인자 이야기 무서운데요??? 스릴러부분에서 한번 기대를 하게 되는거같아요!

  살인자 역할은 누굴지 모르겠는데 홈페이지 배우 이름에 배우 '동하' 가 있네요. 김과장에서 그 금수저역할한 배우요ㅋㅋ 동하님 이름이 있어서ㅋㅋ 이분인가하고 궁금하게만들기도 하네요.


# 등장인물


남자주인공은 배우 지창욱님이 연기하는 노지욱

'31세의 츤데레 뇌섹검사'라고 나와있네요.

티져에서도 츤데레같은 모습이 보였죠.

그리고 티져에서 옆모습 진짜 조각이더라고요


여자주인공은 배우 남지현님이 연기

27세 은봉희는 고등학교 중퇴 이후 사법고시 패스한 인턴 검사??처럼 티져에서 보였죠.




기타 남주인공 지욱의 과거 절친, "애정결핍 변호사" 지은혁은 최태준님이 연기하는데 이 역할 귀여울것같아요ㅋㅋㅋ애정결핍 변호사라니ㅋㅋㅋㅋ (미씽나인이 떠오르는데....)

또 노지욱의 과거 여자같은? 티져속의 '나라'가 연기하는 차유정은 세련되고 뻔뻔하고 매력적인, 이 역할검사네요! 봉희와 잘 맞는 것 같다가도 라이벌의식이 있나봐요ㅋㅋㅋ 기대해봅니다.


기타 주변인물들도 많고, 연수원동기들도 어떤 역할할지 궁금해집니다.


아래 8분정도의 수상한 파트너 하이라이트 영상 있는데요.

재밌네요ㅋㅋㅋ


<수파 초반 줄거리 7분만에 알기?>

<수상한 파트너 7분 하이라이트 영상>


응?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니

"우린 서로를 운명으로 생각한 나는 인연으로 그는 나를 악연으로"

라며 시작해요.

두 주인공사이에 악연이 뭘까요.


# 악연들로 만나는 주인공 노지욱-은봉희

응? 2pm 찬성님 특별 출연인가봐요ㅋㅋㅋ 여주인공 은봉희의 바람난 전남친으로요.

또 은봉희에게 지하철 변태로 오해받는 남자 주인공 노지욱. 이게 두 사람의 첫 악연같고요


은봉희가 자자고 하며 호텔데려간게 노지욱. 이게 두번째 악연?

노지욱은 뭔가 과거 여자와의 관계에서 상처도 있나봐요.

노지욱의 과거 여자가 헬로비너스 나라가 연기하는 차유정인가보고요.


이후 같은 검사 사무실에서 만나는 두 사람인가봐요. 세번째 악연같고요ㅋㅋ


그리고 이후스터리한 일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후 살인 죄를 덮어쓰는 은봉희같아요?????

그러면서 노지욱과 네번째 악연으로 나오는것같아요

그리고 변호사로 배우 최태준이 연기하는 지은혁 검사가 나오나봐요.



로맨틱 코미디와, 수사물+법정물, 그리고 의문의 살인마까지 재미요소 모두 있는 이 드라마 과연 풀어보면 어떨까요

기대잔뜩하며 기다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