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군주 가면의 주인, 인물관계도, 유승호 인피니트 엘 김소현 윤소희, 줄거리, 제작진, 티져, ost, 군주 편수회 실재? 이선 가면을 써야하는 이유? 조선 왕자와 거지? 하이브리드 팩션 사극? 김명수 본문

기타/tv

군주 가면의 주인, 인물관계도, 유승호 인피니트 엘 김소현 윤소희, 줄거리, 제작진, 티져, ost, 군주 편수회 실재? 이선 가면을 써야하는 이유? 조선 왕자와 거지? 하이브리드 팩션 사극? 김명수

ForReal 2017. 5. 10. 16:08
반응형

수목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이 MBC에서 5월 10일부터 방영합니다. 주인공 라인업이 배우 유승호 - 김소현 - 엘 - 윤소희로 티져만 흘끗봐도 벌써부터 보고싶어지는 캐스팅이었습니다.


아래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제작진, 미리보기 영상 등을 모아 드라마 어떨지 예상해보는 포스팅 있어요!


  티져에는 살기 위해 가면을 쓴 왕 이선의 이야기라고 드라마 타이틀이 소개되었죠. 아래 그 주인공 티져가 보여요


<군주 티져 '가면쓴 왕'>


티져의 긴장감만 봐도 드라마의 연출 엄청 기대되었어요. 크~~~ 긴장됩니다. 그리고 가면 좀 너무 무섭기도 해요ㅠㅋㅋㅋ 막 얼굴위에 줄이 많아서ㅠㅠㅠ인가

  또 드라마에서 "가면을 써야하는 이유"가 가장 궁금증을 일으킬 것 같은데요. 두 명의 이선으로 헷갈리게 하려고 하는 걸까요?


# 조선판 왕자와 거지? # 세자 이선 vs 천민 이선 될까?

개인적으로 이 드라마에 궁금증을 확! 일으킨 1초는 아래 장면이었어요. 세자가 거지에게 자신의 옷과 가면을 입히고 신분을 바꾸게하는 장면, 그리고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이 출연한다는 걸 tv 티져를 보고 알면서에요.


얼굴에 빨려들어간다 @.@

몰입만드는 얼굴능력치가 너무 좋다.........@.@

아니 그게 아니라ㅋㅋㅋ


약간 구부정한 모습으로 저런 가면을 쓰고 변장한 천민 이선이 '나는 조선의 세자 이선이다'말하는 이 장면이 훅 들어왔습니다.

  이선이 편수회를 조사하기 위해 천민이선을 세자인척 시키고 돌아다니는 거 같죠? 그리고 뭔가 저 위의 원샷장면이 천민 이선이 나쁜 놈으로 세자를 배신할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 화면의 느낌이 그렇지않나요?ㅋㅋ (5분 하이라이트에서는 나쁜 놈은 아닌것 같더라고요) 어떤 이야기가 진행될까요


# 왕 이선, 하이브리드 팩션 사극? # 편수회 실재?

  여하튼 '이선'이 조선왕인가 어느왕인가 궁금해하다가 찾아보니, 군주 이 드라마도 팩션 사극이라고 해요. 사실과 역사를 짬뽕한 사극같아요. 사실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이야기 그리고 또 그냥 팩션이 아닌 "하이브리드 팩션 사극"이라는 데요. ㅎ...하이브리드까지 붙은 걸보니 좀 상상력이 많이 더해져서 그럴까요? 판타지적인 요소들을 녹이면서 현실적인 묘사를 할 거라고 합니다.


  음 군주 드라마 줄거리를 보면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편수회 vs 왕세자의 외로운 사투'라고 소개되어있는데요. 역사기록에서도 조선시대에 가뭄나면 양반들이 실제로 우물에서 물 팔았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편수회도 실제로 있었나봐요.???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포스터>


# 군주 제작진?

  군주 극본은 박혜진-정해리 작가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연출은 노도철-박원국 감독이 맡았다고 하네요.

  노도철 감독은 엄마의 정원, 반짝반짝 빛나는, 종합병원2를, 박원국 감독은 워킹맘 육아대디, 딱 너 같은 딸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 군주 : 가면의 주인, 3분 줄거리?


<기대되는 군주 3분 시사회 영상>


어머어머 긴장감 기대되죠.

  3분 시사회에서 줄거리를 예측해보면요 먼저, 허수아비가 아닌 진정한 군주를 만들려는 선왕, 그리고 선왕이 아들 이선에게 가면을 씌우네요. 그렇다고 얼굴에 문제가 있는 이선인것도 아니에요. 이선은 자신이 가면을 써야하는 이유들을 찾아가나봐요. 그러다가 장터에서 만나는 이선과 여자주인공 한가은인가봐요ㅋㅋㅋ '우보'가 중요인물인것같고, 그러면서 편수회의 문제를 알게되는 세자인가봐요. 이후 사건이 생기면서 여주인공 아버지도 죽나봐요. 그리고 이후 천민 이선에게 가면을 씌우고 신분을 서로 바꾸나봐요 어머어머어머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

  배우 허준호 님도 카리스마가 역시..... 악역인가요? 기대되고요


  3분 영상회보다 내용을 조금 더 자세히 알수있던 그저께 공개된 5분 영상이 아래에 있어요.


# 군주 5분 하이라이트 영상


<네이버tv 군주 5분 하이라이트 영상>


  3분 보다가 보니 다른 것은 원래 세자가 내시들한테 가면을 씌우고 자주 도망다녔나봐요. 편수회와 양수청 문제도 더 자세히 나오고요. 천민 이선이 가족을 잃는 모습도 나오네요.( 응? 이선 나쁜놈 아닌가본데요??) 또 세자에게 "양수청이 니 목숨값이야"말하는 왕이네요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 5분 하이라이트 영상에 가면을 씌운 이유가 스포 되었어요ㅋㅋㅋㅋ (아래에 스포는 숨겨놓을게요.) 그리고 결국 첫사랑의 아버지가 죽는 걸 보고 편수회를 없앨 계획을 하고, "백성들에게 물을 돌려줄 방법을 찾아오겠습니다"하고 나가는 이선이고, 그래서 왕의 대역을 하는 천민 이선이 되나봐요. 또 세자비???인가 왕을 걱정하는 여자 김화군를 윤소희가 연기하나봐요. 



# 군주 인물관계도


아래 군주 드라마 인물관계도가 보이는데요.

세자 이선 그리고 천민 이선이 보이죠! 가장 궁금한 두 인물이고요.

또 정두홍 무술감독도 연기하나보네요!

화살표 색깔마다 적대관계인지 충성관계인지 다 다르니까 확인하며 보세요ㅋㅋ



# 군주 기획의도?

  군주 홈페이지에서는 물의 전쟁을 하는 세자의 모습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는 무엇인지," "그 가치를 움켜쥐려고만 하면 어떻게 되는지"질문을 던지고, "절대 돈의 가치로 다뤄져서는 안되는 것들"이 있다고 말 할 것이라고 하네요.

  또 사랑이 흐르는 방향으로 더 움직이라고 말하고, 혁명이나 영웅이 아니고, 사랑이 세상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이라 이야기할거라고 합니다.


# ost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불렀다고 하네요. 


MBC가 역적으로 사극국의 부활을 알렸죠.

과연 군주도 그 기세 이어가게 될까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