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듀 홍은기 누구? 선한얼굴 복근 조합, 세월호 개념, 현대무용 댄싱킹, GON엔터 홍은기 등수, 키, 프로듀스101 시즌2, 댄스 포지션 홍은기 주학년 대립? 본문

기타/tv

프듀 홍은기 누구? 선한얼굴 복근 조합, 세월호 개념, 현대무용 댄싱킹, GON엔터 홍은기 등수, 키, 프로듀스101 시즌2, 댄스 포지션 홍은기 주학년 대립?

ForReal 2017. 5. 12. 13:34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6회 예고가 6회 방송 당일 오전 공개되었죠. 포지션별로 평가를 해서 예상으로는 포지션1등에게는 베네핏 10만표가 주어진다는 내용이 엿보였습니다. 그리고 예고에서 눈에 띄는 모습은 주학년-홍은기가 센터를 두고 다툼을 보이는 모습이었죠.


  주학년은 비보잉을 할 줄 안다는 특기의 프로필로 지난 5회때 댄싱킹 선발전에서 데굴데굴 바닥에서 무브를 했었고요. 또 홍은기도 댄싱킹 선발전에서 락킹과 현대무용을 보여주면서 댄싱킹으로 뽑혔었죠. 두 연습생 모두 포지션평가 부분에서 보컬-랩-댄스 중 댄스에 들어가서 만났을 것을 예상케 했습니다.


  방송 시작전부터 관심을 받던 주학년은 매주 11위권을 유지하던 연습생이죠. 4위-8위-6위-10의 등수 성적을 갖고있고요. 이미 팬층이 있는 주학년과의 대립이 11인 투표에서 홍은기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어서 6회에서 두 사람이 어떻게 화해를 했을지 궁금해지기도 하죠.


  여하튼 홍은기 연습생 프로필을 살펴보면 아래와같습니다.



홍은기 연습생은 21세, A형이라고 하고요.

연습생 기간이 기네요 6년 연습했다고 합니다.

얼굴 클로즈업은 GOD 손호영을 떠올리게 하죠.

그리고 키가 180cm로 비율 좋은게 눈에 띄고요.


기획사는 GON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찾아보니까 데이비드오, 황보, 위치스 하양수, 박재정 등이 속해있는 회사라고 하네요.


  홍은기가 방송에서 눈에 띈 건 프듀2 1회에서 101개의 의자에서 자리를 골라야하는데 1위 자리에 앉은 다음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었죠. 이후 팔씨름에서 져서 유회승에게 1위 자리를 넘기고 내려갔었고요.


# 홍은기 두 개의 퍼포먼스 _ 일곱번째 감각 & 10만10

  기획사별 평가에서는 NCT의 일곱번째 감각에 퍼포먼스릏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획사별 평사에서 입었던 의상이 너무 트렌드를 앞서간 나머지 이해하기 힘들었고;;; 첫인상이 좋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나중에 알게된 거지만 의상때문에 어깨도 좁아보이는 것 같고....) 이제 보니 옷이 너무 커서 춤선도 이상해 보였던거 같네요.


<홍은기_일곱번째 감각 풀버젼 영상>


  홍은기가 두번째 눈에 띈 건 그룹 배틀 평가에서였죠. 10점만점에 10점에서 센터를 맡았습니다. 너무 이해할 수 없던 첫인상과 비교해서 올 화이트 의상은 밝은 톤의 홍은기 얼굴과 착붙이었어요. 기획사별 평가에서보다 한 이백배 호감이었습니다. 아래에 10만10 홍은기 직캠 담겨있어요.


<홍은기 _ 10점만점에 10점 직캠 영상>


일곱번째 감각때보다는 훨씬 호감으로 보였던 10만10이었고, 보컬도 훨씬 좋게 느껴졌죠.

또 중간에 복근을 드러내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고요. 아래 캡쳐보다 위 영상에서 더 잘보이니 영상을 보세요!ㅋㅋㅋ^0^;;;;;


#홍은기복근.jpg


그리고 홍은기의 베스트 댓글에는 아래와같은 내용이 보이기도해요.

ㅅ...스카쟌??이 뭔지는 모르지만

아이컨택 미션에서 8분을 했다고 하네요;;;;

무써운 사람이었네요ㅋㅋ

세월호 뱃지도 달고 다니고

얼굴은 선한데 복근^.^

이 이 연습생의 포인트라고 합니다ㅋㅋㅋㅋ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SNS 사진>

<좌 정정 우 홍은기>


# 홍은기 댄싱킹

방송에서 단독샷받던 장면은 역시 5회의 댄싱킹 선발전에서였죠. 현대무용을 하는 위에화 정정과 즉석 콜라보 무대를 보여서 댄싱킹으로 뽑혔습니다.


<댄싱킹 영상>


위의 영상에는 2분 50초경부터 홍은기 연습생이 락킹과 현대무용을 하는 모습이 나와요. 실제 방송에서는 홍은기 연습생이 아버지가 춤을 추는 걸 부끄러워하셔서 몰래 춤췄는 고백을 하기도 했었죠. "너무 간절했거든요 이꿈이"하는 음성도 들렸고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 홍은기 개념

  특히 홍은기 연습생이 개념있다고 느껴진 건 첫 순위 발표식에서 한 멘트였죠. 모두 누군가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는데 홍은기는 고념한 티가 나는 말을 했습니다. "아직 화면에 많이 비춰지지 못한 친구들이 많습니다. 열심히 하고 다들 간절하고, 같은 꿈을 꾸고있으니까 늘 함께 응원해주시고, 진실한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었죠. 이 연습생이 '진실한 모습'이라는 언급은 왜 했을까 궁금해지기도 하고요.


# 홍은기 취미 # 홍은기 등수

  홍은기의 취미는 '퍼포먼스 기획' 그리고, 순위는 29위 - 31위 - 41위 - 36위로 30위권에 머물고 있습니다. 또 등급평가에서 D팀이고요.


  과연 댄싱킹으로 뽑혔던 홍은기가 포지션평가 댄스에 들어갈 수 있었을지, 주학년과의 대립이 잘 풀릴지, 그리고 포지션

평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을지 또, 6회에서 어떤 등수를 얻었을지 궁금해하면서 마무리해야겠네요.



(+) <홍은기 라잇라운드 퍼포먼스 직캠 영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