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8회 줄거리 대사, 연기래도 눈빛은 거짓말? 서기철 고스트 암호 윤선배 사체 위치, 원하는 죽음 누구? 박해진 여운광 500만불 얼마? 맨투맨 송중기 특별출연?차명석 누명, 송미은 흑화 본문

기타/tv

맨투맨 8회 줄거리 대사, 연기래도 눈빛은 거짓말? 서기철 고스트 암호 윤선배 사체 위치, 원하는 죽음 누구? 박해진 여운광 500만불 얼마? 맨투맨 송중기 특별출연?차명석 누명, 송미은 흑화

ForReal 2017. 5. 16. 19:06
반응형

맨투맨 8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노트해보아요! 지난 회에 납치된 도하(김민정 분)를 설우(박해진 분)과 운광(박성웅 분)이 함께 구해냈죠. 과연 예고편에서 헤어지는 듯 보였던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요?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김상호 김정현

JTBC 맨투맨


# 폭력의 일상사는 나에게, 당신은 가장 위험한 사람

  서실장의 수하 하나가 잡혀가지않고 도망쳤고, 모승재에게도 이 이야기가 들어갑니다. 분노하더니 "돈을 쓰면 쓴 사람이 좀 보람있는 세상이 됐음 좋겠습니다."하고 의원들과의 자리에서 일어나는 모승재.


  병원으로 간 도하와 운광. 이동현은 두 사람에게 국가안보와 관련된 일이라 비밀유지 서약서에 싸인해 달라고 해요. 도하는 김설우에게 물어보고 싸인하겠다고 설우의 위치를 묻지만 이동현은 "보안사항이라서..."하며 이야기해주지않아요. 결국 운광이 기자들 부른다는 말에 설우의 집으로 도하를 데려가는 이동현이에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다친 걸 서로 걱정하는 도하와 설우. "나한테 설명해줘요. 진짜 당신에 대해서. 듣고 나서 비밀유지 서약서 싸인할테니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줘요."묻는 도하에요. 설우는 비밀요원이라는 걸 인정합니다. 그러면서 "한가지 확실한 건, 작전은 종료됐고, 이제 전 떠납니다."말해요. 도하는 자신에게 했던 것도 거짓이었냐 물어요. 설우는 "자주 거짓말을 해야하고 주변은 죽음과 폭력으로 가득한 일상을 사는 나에겐, 당신은 가장 위험한 사람입니다. 정리 부탁합니다"하고 서약서를 내밀어요. 싸인한 후. 도하는 내일 다시 이야기하자 말한 뒤 집을 나가요.


# 떠날 것을 약속했던 김가드 # 비어있는 집에 우는 도하, 그를 화면으로 보는 설우

  집에 돌아가는 운광과 도하. 운광은 이미 김가드가 도하에게서 떠날 것이라 자신에게 약속한 걸 알고있었어요. 운광은 도하를 걱정합니다. 집에 돌아간 도하. 도하는 반지를 검찰에서 가져갔다고 아버지에게 잊으라 말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이동현은 "오늘 니 행동 너답지않아. 이상해"하고 설우에게 말해요. 사직서를 지웠다며 내미는 이동현. 그리고 내일부터 블랙옥션 작전 시작하기로 해요. 설우는 동현에게 아무렇지않게 이야기하지만 홀로 뭔가를 깊이 생각하고 있어요. 


  다음 날 아침 일찍 블랙옥션 반지를 끼고 떠나려하는 설우는 현관 cctv에서 도하를 봅니다. 도하는 싹 정리되어 비어있는 1층 보고, 받지않는 설우의 전화에 결국 울어요. 우는 도하의 모습까지 화면으로 보게되는 설우.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송미은이 했던 멜로영화 무조건 들어가겠다는 운광

  다음 날 파스를 붙이는 운광. 다친 얼굴에 코디들이 놀라요. 김가드가 그만뒀다는 말까지하자 김가드에게 맞았다고 생각하는 스탭들ㅋㅋㅋ 말못하고 답답해하는 운광ㅋㅋㅋㅋ

  지대표는 운광에게 송산에게 찍혔다는 소문이 난 걸 이야기해요. 다른 영화 말해보는 지대표에게 여운광은 이 영화 무조건 들어간다고 제작비 자기가 투자할수도 있다고 큰 소리쳐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블랙옥션 작전 시작하는 김가드, 경매 참가금 카드 손에

  설우는 공항으로 가서 어떤 여자와 포옹합니다. "보고싶었어. k"말하는 여자와 팔짱을 끼고 가는 두 사람.


  블루호텔에서 지켜보고 있는 송산쪽 사람, 김가드는 어떤 아저씨로 분장한 뒤 블랙옥션 반지를 끼고 호텔에 들어갑니다. 호텔에서는 반지를 보고 카드가 담겨있는 상자를 줘요. 호텔에 여자요원과 함께 가서 분장한 것을 벗는 설우. 여자요원이 같이있자고 끌어안아도 거래는 끝났다고 그냥 갑니다.


  설우가 가져온 건 경매 참가금 송금할 계좌가 들어있는 카드였어요. 동현은 돈 들고 튀려면 자기한테 꼭 말하라고 해요.


# 백의원 시장-대통령으로 만들려는 모승재?

  모승재는 할아버지가 쓰던 방법으로 해결해야겠다고 말해요. "의원님이 서울시장, 대통령 되서 다시 채워주셔야지요"라 백의원에게 말하면서 VIP에게 연락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도하, 영화보며 "연기래도 눈빛은 거짓말을 못하잖아" 

  도하는 운광에게 말도없이 사라진 김가드를 죽여버릴거라고 말해요.

  운광의 집에서 영화보는 도하와 운광. 도하는 "저 배우 둘이 영화 끝났고 사겼대. 저 장면 찍을때는 사랑했겠지?"라고 물어요. "에이 연기야 연기. 쟤네 다음 영화 시작하면서 헤어졌잖아."대답하는 운광. "아무리 연기래도 눈빛은 거짓말을 못하잖아."하고 다시묻는 도하에게 "아니 배우가 연기하면서 뭘 못해."하면서 운광은 도하의 눈을 보며 "사랑해 진심으로"하고 연기를 보여줘요. 도하는 설우의 눈빛을 떠올려봅니다. 그러더니 "진짜 연기로 되는구나"하고 말해요. 도하의 마음을 눈치챈 운광은 도하가 안쓰럽나봐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차명석, 백의원에게 자기가 골드핑거라며 나서고

  도하의 아버지는 김서방이랑 무슨 문제가 있는 게 자기가 식당 알바를 해서 얕잡아 보는거는거 같다면서 뉴스에서 보이는 백의원 유세장에 갑니다. "제가 골드핑거입니다 윤선생님 대신 심부름 시키실 일 있으면 언제나 연락해주세요"하는 도하의 아빠.


# 송미은, 모승재 편에 서겠다 말하고

  송미은은 아이와 자신의 안전을 지켜주지못하는 장팀장과 연락을 끊겠다고 합니다. 이제 모승재의 편에 서겠다 말하는 송미은.


  샤론킴한테 피팅하러갔다가 운광은 미은을 봐요. 운광은 송산 투자에 대해 묻지만 송미은은 상처만 주고가요.

  운광은 송미은이 남편과 무슨 문제 있냐고 물어봐요. 샤론은 말해주지않고 당신이 상관할 문제 아니라고 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막다른 골목의 서기철, 설우에게 고스트 암호 보내고

  서기철은 묵비권 행사중이에요. "살고싶으면 입다물고 계세요"전해주는 서기철의 변호사. 

  서기철이 카메라만 보면서 손가락까닥대는 걸 확인하는 이동현과 설우. 설우는 손가락 까닥대는 걸 보며 서기철의 고스트 암호를 읽어요. GPS 좌표임을 알아낸 설우.


# 김가드, 운광에게 터놓는 "처음으로 실수한 작전"

  운광은 김가드 집에 치킨 사들고 갔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cctv앞에서 소문낸다고 협박해서 들어갑니다.ㅋㅋㅋ 치맥먹으면서 공무원 월급 두배로 쳐줄테니 김가드 하면 안될까 물어보는 운광. "위장임무는 끝났고 이제 김가드는 없습니다."짜르는 설우. 맥주를 먹으며 "진짜 아무감정 없었어?"묻는 운광이에요. 그렇다 대답하는 설우지만 말을 덧붙여요. "처음으로 실수한 작전입니다. 화가 많이 났거든요. 납치된 걸 알았을때."


  도하는 자기 핸드폰에 김가드의 사진도 다 사라진걸 발견해요. 친구에게 잊으면 된다 말하며 웃는 도하입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서기철의 암호로 윤선배 사체 발견되고 # 차명석 누명

  "너때문에 여기 온 거 아니야. 나때문에 온거야."하면서 운광은 송미은과 국정원의 관계를 물어봐요.

  샤론킴과 장팀장의 만남. 송미은이 두 사람을 사랑한다 말하는 샤론킴. 이동현에게 전화가 와요. 윤선배의 사체를 발견했다는 전화였어요. 송산에서 덮을까봐 이미 언론을 불렀어요. (서기철이 말한 모스부호를 따라간거죠??)


  뉴스에 송산 비자금 파던 윤씨가 실종이후 타살되어 발견되었다는 내용이 나와요. 이를 보던 모승재는 백의원에게 전화합니다. "살인범만 잡으면 끝나는 거 아닌가, 내가 준비해 둔 캐스팅이 하나있네"라 대답하는 백의원.

  그리고 도하아빠 차명석은 로버트 윤 살해혐의로 잡혀가요. (그때 교도소 안에 있던건 ?? 아니나보네요....) 도하도 이 소식을 들어요. 도하는 이동현에게 찾아가서 어떻게 된 건지 물어봐요. 이동현은 기다려달란 말밖에 못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누명벗길 증거 있는 서기철, 원하는 것 "누군가의 죽음"

  설우와 이동현이 서기철 취조실 앞으로 갑니다. 도하아빠 누명을 벗기려면 서기철이 필요한 설우. 취조실 카메라를 끄고 설우는 취조실로 들어가요. "니가 원하는 거 내가 가지고 있어. 로버트 윤 진범의 증거."라 말하는 서기철. 서기철이 원하는 건 "누군가의 죽음"이라 합니다. (백의원일까요 모승재일까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장팀장 해고, 이동현 체포

  모승재는 백의원에게 선거자금을 대요. "그럼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죠."하는 모승재.

  그리고 장팀장은 보직 해임 당했어요. 이동현도 직권 남용으로 체포됩니다.

  장팀장이 k를 몰래 만나서 임무를 중단하라 말하는데 k는 목각상 중단하면 이동현과 차명석 모두 위험한 걸 신경씁니다.


  검찰 조사받고 있는 이동현은 "누구냐 나를 긴급체포한 놈이"라 묻습니다.

  백의원이 이동현을 찾아가요. 목각상 내놓고 국정원 일 손떼라하는 백의원.


# 서기철, 백의원에게 연락 # 송미은, 장팀장-샤론관계 남편에게

  서기철은 경찰에서 도망칩니다. 숨어서 백의원에게 전화해요. "고스트요원 k를 제거하고 목각상을 반드시 찾아오겠습니다." 통화하는 서기철.


  송미은은 모승재에게 장팀장과 샤론이 만나는 이야기를 흘립니다. 모승재는 장팀장에게 몰래 찾아가요. 같이 식사하는 모승재와 장팀장이에요. 목각상 가져오면 국정원장 자리를 준다 회유하려는 모승재, 단칼에 거절하는 장팀장. 그 앞에서 모승재는 샤론킴 이야기를 꺼내며 협박하고 갑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US 500만불 필요하다 말하는 설우

  집에서 발만 구르고 있는 도하. 경찰, 국정원도 믿을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도하의 말에 운광은 설우를 떠올려요. 국정원이면서 국정원을 믿을 수 없다고 말했던 설우이기에 그 집에 찾아간 도하와 운광. 도하는 걸어가는 설우를 보자마자 달려갑니다. 설우에게 달려가는 도하를 한번에 제압하는 설우지만 도하에게 한대맞아요. 

  도하아버지 이야기를 하면서 운광은 자기가 도와준다고 말만하라고 해요. 그 앞에서 US500만불 필요하다 말하는 설우의 말에 놀라는 도하와 운광ㅋㅋㅋㅋ


+

+

오? 다음주 예고편에 배우 송중기 얼굴이 나오고, 김가드로 돌아가는 모습이랑ㅋㅋㅋ 블랙옥션에 500만불쓰는 여운광 나오나봐요ㅋㅋㅋㅋ


배우 송중기님ㅋㅋ왠지 뭔가 요원??사채업자??로 나오는걸까요?ㅋㅋㅋ비밀 요원같죠ㅋㅋ

+

500만불 얼마인가 인터넷에 쳐보니까 55억9000만원 넘어가는 돈이네요ㅋㅋㅋㅋㅋ

+

송미은이 나빠지다니......자기 아들 못지켜줘서 장팀장에게 화난거죠? 송미은 정말로 흑화일까요? 아니면 운광이 다칠까봐 손떼는것?

+

그리고 서기철은 무엇을 원하는 걸까요? k를 꾀었었는데? 백의원에게 연락하고? 모승재나 백의원한테 앙심이 있는 줄 알았는데?? 서기철이 죽기 원하는 사람은 k겠죠??? 싸우다 자존심도 상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k가 돌아가는 길에 정신이 반쯤 나가있던 얼굴이었으니....??

  아참 윤선배는 그 목각상 작전을 k보다 먼저 하다가 모승재쪽 사람에게 죽임을 당한 선배요원입니다ㅋㅋ 골드핑거? 차명석이 윤선배(로버트 윤)의 사무실에서 반지를 가지고 나오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었죠.

+

설우와 도하는 언제쯤 감정 그대로 좋아할 수 있을지~_~ 그 날 올지 궁금하네요~_~

+

도하아빠 이제 안나올 줄 알았는데 큰 사고를 치다니ㅋㅋㅋㅋ 아이고 아저씨ㅋㅋ


JTBC 금토 밤11시 드라마 맨투맨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