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왕좌의 게임 시즌6 3화 줄거리 간단 정리, Games of Thrones S06e03, 왕겜 6 3회 요약, 떠나는 존스노우, 잡혀온 릭콘, 눈 뜨는 아리아, 그레고리와 작은 새들 세르세이 본문

기타/tv

왕좌의 게임 시즌6 3화 줄거리 간단 정리, Games of Thrones S06e03, 왕겜 6 3회 요약, 떠나는 존스노우, 잡혀온 릭콘, 눈 뜨는 아리아, 그레고리와 작은 새들 세르세이

ForReal 2017. 5. 29. 05:12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7이 2017년 7월부터 방영을 시작하죠. 시즌제 드라마인데다가 등장인물이 워낙많고 기억해야할 사건들도 많아서 새 시즌이 올때가 되면 이전 내용과 캐릭터 이름들은 리셋되기 마련이죠ㅋㅋ


  그래서 시즌7을 기다리면서 왕겜 시즌6 한 회 한 회 간단하게 줄거리를 요약해놓으려고요!


  시즌6의 2회에서는 존스노우가 날숨을 후아~ 쉬면서 죽었다 살아나면서 끝났었어요. 아래 3회 요약 있고요.


<HBO 왕좌의 게임6 3회 화면>


# 죽었다 깨어난 존스노우, 캐슬 블랙에서 떠나고

  붉은 여인은 살아난 존스노우에게 "신께서는 이유가 있어서 당신을 살린겁니다"라 말하죠.

  존 스노우가 살아난 걸 보고 나이트워치 사람들은 놀랐고요.

  존스노우는 자신을 찌른 사람들을 교수대에 매달아요. 그리고 캐슬 블랙을 돌로라스 에드에게 넘기고 떠납니다


<HBO 왕좌의 게임6 3회 화면>


# 아내와 아이와 함께, 집을 향해 바다를 건너는 샘 

  샘은 자신의 아버지 집으로 간다고 아내 길리에게 말하죠.


<HBO 왕좌의 게임6 3회 화면>


# 탑으로 누이를 찾으러 갔던 에다드 스타크

  브랜 스타크는 나무아저씨?_?와 아버지의 젊었던 시절 과거를 봅니다. 상대의 뒤에서 칼을 써서 이기고 탑으로 올라가던 에다드 스타크의 모습이요.

  나무 노인은 브랜에게 "떠나기 전에 넌 반드시 배워야한다. 모든 걸."이라고 말해줍니다.


<HBO 왕좌의 게임6 3회 화면>


# 칼의 미망인들이 모인 곳으로 간 대너리스

  대너리스는 칼 미망인들이 모인 곳에 끌려갑니다. 그리고 칼의 미망인들은 칼이 죽자마자 이곳에 들어와야하고, 돌아갈 수 없다는 말을 들어요.


<HBO 왕좌의 게임6 3회 화면>


# '살아난 철갑 그레고르킹스랜딩의 작은 새들' 이용하려는 세르세이

  여왕의 병사들을 죽인 여자를 불러와서 배리스 경은 아들과 떠나게 해주겠다고 딜을 해요.

  킹스랜딩의 성 아래에는 배리스 경이 심은 아이들, "작은 새"들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레고르 클레게인은 철갑을 쓰고 살아났죠. 세르세이는 작은 새들을 통해 자신을 뒷담화하는 사람들을 찾아내려고 명령해요.

  

# 종교인 할배 하이스패로우를 이기지 못하는 토멘

  세르세이의 막내 아들인 왕 토멘 바라테온은 엄마를 자유롭게 해달라 하이스패로우에게 말하러 가지만 종교인에게 역설득당하죠.


<HBO 왕좌의 게임6 3회 화면>


# 수련끝내고 시력 찾는 아리아

  아리아는 맞아가면서 수련합니다. 살생부를 읊으면서요. "세르세이, 그레고르, 왈더 프레이"

  그러다가 아리아는 결국 수련을 끝내고, 다시 노네임 남자가 주는 물을 마셔요. 그리고 시력을 찾습니다.


# 램지앞에 잡혀온 릭콘 스타크

  아버지를 죽이고 윈터펠 갑(?)이 된 램지 볼튼, 그 앞에 같이 싸우자고 나타난 남자. 램지에게 선물로 릭콘 스타크와 야인 여자 그리고 늑대머리를 보여줍니다.


  시즌6 3화를 다시 봐도 기억이 날듯~ 말듯~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