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 평가 파트 곡 미션, 프듀2 Super Hot 수퍼핫 작곡가 라이언 전, Hands on me 핸즈온미 하비 메이슨 언더독스, 데뷔선발조? 메인보컬 김재환 하성운, 센터 누구? 파이널 투표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 평가 파트 곡 미션, 프듀2 Super Hot 수퍼핫 작곡가 라이언 전, Hands on me 핸즈온미 하비 메이슨 언더독스, 데뷔선발조? 메인보컬 김재환 하성운, 센터 누구? 파이널 투표

ForReal 2017. 6. 10. 00:36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마지막회만 남겨뒀죠. 20명이 남았고요. 남은 스무 명의 연습생은 두 팀으로 나뉘어서 데뷔 평가곡 무대를 준비한다고 하는데요.

  네 번의 평가, 나야나 레벨평가 - 그룹 배틀 평가 - 포지션 평가 - 컨셉 평가를 거쳐 살아남은 20명의 데뷔 선발조가 남아 데뷔 평가 앞에 섰고요. 12일 동안 연습해서 16일 생방송 무대 하게되었죠.

  방송에서 Super HotHands on me 두 곡이 데뷔 평가곡으로 소개되었고요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 핸즈온미 & 수퍼핫 작곡가?

  먼저, Hands on me는 언더독스, 하비 메이슨 주니어가 곡을 줬죠. 엑소 중독, 소녀시대 MrMr, 샤이니 상사병, 크리스브라운 턴업더뮤직, 비욘세 Listen, 저스틴 팀버레이크 Still On My Brain, 저스틴비버, 마이클잭슨 Incredible 등의 수많은 히트곡 작업을 한 프로듀서고요.

  수퍼핫은 라이언 전의 곡이라고 했죠. 라이언 전은 샤이니 루시퍼, 레드벨벳 덤덤, 엑소 Love me right, 프듀2 나야나 등의 작곡가의 곡이라고 설명이 나왔죠. 지난 프듀 시즌1에서 Crush 곡을 주며 재밌는 녹음 장면을 만들었던 프로듀서죠.


<수퍼핫/핸즈온미 1분 미리듣기 공식 영상>

센터 히든 버젼이라고 하네요

ㅋㅋ엄청 궁금하네요

어머어머어머어ㅓㅓㅓ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화면>

<살떨리는구먼>


# 곡 별 팀원, 파트 선정?

  시즌1처럼 먼저 하위등수의 연습생이 나와서 원하는 곡과 파트를 정하고, 상위 등수 연습생이 와서 밀어내기를 하는 것이 나왔죠.

  임영민 연습생이 패널티를 받아서, 파트를 맨 처음에 선택하는 모습이 나왔고요.


  임영민은 수퍼핫 래퍼1, 라이관린 수퍼핫 래퍼3 선택으로 시작했고요. 정세운이 핸즈온미의 서브보컬1 선택. 주학년-수퍼핫 서브3, 유선호가 주학년을 떼고 수퍼핫 서브3에 들어간 뒤, 주학년이 수퍼핫 서브4로 갔어요. 이후 최민기 수퍼핫 서브6선택. 안형섭이 수퍼핫 서브4로 가며 주학년을 밀어냈고요.

  김재환은 핸즈온미 메인보컬을 선택. 강동호 핸즈온미 서브3, 황민현이 핸즈온미 서브1로, 이대휘가 수퍼핫 보컬로. 윤지성이 핸즈온미 서브3으로가는 모습이 나오고, 방송에서 연습생들의 스티커는 계속 이동했고요. 이후 옹성우가 핸즈온미 서브2로 간 후에도 계속 밀어내기. 6위 박우진 연습생이 핸즈온미 래퍼1을 선택. 배진영이 핸즈온미 서브보컬을 선택. 하성운이 핸즈온미 서브1을 선택하며 황민현을 밀어냈고요.

  결국 수퍼핫 메인보컬이 빈 자리이고, 래퍼 자리가 꽉 찬 상태가 되었는데요. 1위 강다니엘 연습생이 밀어내기로 하성운 연습생을 수퍼핫 메인보컬로 보내고 강다니엘이 핸즈온미 서브보컬1에 자리잡았어요.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각 데뷔 평가 조는 아래와 같이 나뉘어졌고요.


핸즈온미

메인보컬 김재환

서브보컬 (순서대로)

강다니엘 옹성우 배진영 황민현 정세운 주학년 윤지성

래퍼 박우진 박지훈


수퍼핫

메인보컬  하성운

서브보컬 (순서대로)

김사무엘 강동호 유선호 안형섭 이대휘 최민기

래퍼 임영민 김종현 라이관린


  최종 센터는 모든 클래스가 끝난 뒤 선정한다는 말이 나왔고요. 각 팀원이 모여서 센터를 정하는 듯한? 모습이 나왔죠. 다들 마지막 기회라서 센터를 노리는 장면들이 보였고요.


# 파이널 투표 방법?

  마지막 투표는 6월 10일부터 6월 16일 1시까지 엠넷홈페이지와 티몬 모바일앱에서 하루 1명 투표할 수 있다고 하고요.

  7일간의 온라인 투표에 16일 금요일 밤, 생방송 실시간 문자투표까지 합쳐져서 최종 데뷔조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