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팽팽하던 중반 이후 승부 갈린, 중부대 조선대 배구부 시합 중, 문지훈 선수 등 - 2017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 본문

배구/대학배구

팽팽하던 중반 이후 승부 갈린, 중부대 조선대 배구부 시합 중, 문지훈 선수 등 - 2017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

ForReal 2017. 6. 26. 13:55
반응형

제천에서 2017 여름 대학배구 1차대회가 열리고 있는데요. 제천대회. 중부대 조선대 경기 조별예선 중에 남은 몇 모습 아래에 정리해요. C조에 속한 중부, 한양, 성균, 조선 네 학교가 예선 싸움 중인데요. 이 대회, 서로의 첫 경기였던 중부대와 조선대였어요. 

첫 경기 결과는 중부대가 3-1로 승리했고요. 경기 초반은 팽팽한 점수였고 1셋 끝까지 따라간 조선대였지만 중부대가 세트를 먼저 따냈어요. 하지만 2세트는 조선대가 초반부터 앞섰어요. 6번 정재훈 선수가 공격하는 모습이 여러번 눈에 띄면서요. 13:17까지 점수가 벌어지기도 했고요. 중부대가 따라갔지만 2세트는 조선대 승. 이후 3-4세트에서는 모두 중반부터 중부대가 앞서가며 이 경기 승리했습니다.


경기 시작전 중부대 배구부 준비중인 모습이 보였는데요

ㅋㅋㅋ

미니어쳐로 한 선수 한 선수 보면 귀엽ㅋㅋ

그 와중에 1학년 여민수 선수 열심히 공에 굴러가고 있고요.


그리고 경기 중에 미니어쳐는 아래에

파란 조선대 이태봉 vs 하얀 중부대 함형진

두 선수가 공격-블락으로 네트위에서 맞붙었죠

ㅋㅋ미니어쳐로보면 다른 선수들의 반응이 더 귀여운 것 같아요

아마 이 장면에서는 함형진 선수가 블락 자리를 정확하게 지킨 것 같죠?


조선대는 리베로가 4학년 장솔륜 선수에요. 맨 왼쪽에요. 속초고-조선대로 183cm 프로필.

조선대 세터는 전에 부상당한 모습봤던 조철희 선수가 뛰고있었어요. 세터 선수도 4학년. 180cm.

중간 11번이 조선대 센터 선수 문지훈 선수고요.

맨 오른쪽 7번이 이태봉 선수. 187cm, 2학년. 이 경기에서 라이트였던 걸로 봤어요.


조선대 배구부 주장 조철희 선수, 세터가 토스합니다

동해광희고-조선대 프로필인데요.

이번 2017 드래프트에서 볼 수 있겠네요.


ㅋㅋ

그리고 심판슨생님에게 뭔가를 따지는 건지 물어보는 건지 변명하는 건지 (알 수 없다)

뭔가 붕어입술로 말하는 이태봉 선수가 남았는데요.

ㅋㅋㅋㅋ왜 조선대 다른 학생들 다 웃고있는지ㅋㅋ


조선대 센터하면 최근 삼성에서 뛰었던 조선대 졸업생 손태훈 선수 기억나죠.

손태훈 선수보다는 조금 작지만

위의 조선대 센터 선수는 196cm지만

공격하는 움직임에 힘이 있어서~_~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아직 조선대 1학년 문지훈 선수. 


그리고 조선대 중부대가 네트 앞에서 또 싸움합니다.

이태봉-신장호 선수가 붙었어요.

뒤에서 그걸 지켜보던 너어어어 조선대 9번 박종안 선수도 보여요ㅋㅋ


중부대 배구부는 

이 경기 스타팅이

김상윤세터랑, 이지훈 리베로.

그리고 중앙에 이한영-구영신 선수

윙이 함형진-신장호-김동영 선수

이랬던 걸로 기억나요.


중부대에도 유니버시아드 대표팀에 불려가는 선수가 있죠. 레프트 함형진 선수. 수비랑 빠른 공격에서 좋은 평가 받고 있는 것 같아요.


맨 앞에 머리 밀고 나온 16번 선수가 라이트로 되어있는 김동영 선수. 2학년이라고 하네됴. 189cm.

사진은 김동영과 아이들처럼 나왔....


중부대 3학년이 된 신장호 선수가 위에 보여요.

194cm


중부대 2학년 세터, 김상윤 선수.

189cm의 프로필이 있어요.


그리고 이지훈리베로~_~ 잘생겼다~_~

머리가 팔랑팔랑~_~

이지훈 선수는 중부대 3학년이라고 하네요.


또 중부대는 1학년 세터가 뛰기도 했어요.

인창고-중부대, 189cm 김광일 선수.

조선대는 한양대-성균관대와의 경기를 남겨놨고, 중부대는 한양대와의 경기만 남겨놨습니다.

2일차, 3일차 경기 모두 승리하며 중부대는 2승을 올렸는데요. 3경기 중 2승으로 본선에 진출할 가능성을 이미 높여놨죠.

여름대회에 새로운 전력 갖춘 한양대와 어떻게 경기할 지 궁금해지네요.

기타 일정은 아래 링크에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