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쌈마이웨이 11회 줄거리 대사, 집주인 가나코 황 동만 엄마? 남일 등장 곽시양, 안재홍 깐쇼새우 예진 집, 타이거 두호, 송하윤 동동 한숨, 박서준 김지원 모로가자, 화농성 여드름 옥타곤 웨이터 본문

기타/tv

쌈마이웨이 11회 줄거리 대사, 집주인 가나코 황 동만 엄마? 남일 등장 곽시양, 안재홍 깐쇼새우 예진 집, 타이거 두호, 송하윤 동동 한숨, 박서준 김지원 모로가자, 화농성 여드름 옥타곤 웨이터

ForReal 2017. 6. 26. 23:34
반응형

쌈마이웨이 11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끄적끄적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주에 마지막에 동만(박서준 분)이 애라(김지원 분)한테 그만 돌아가자며 입을 맞추면서 끝났죠. 어머어머~ 하지만 이 커플이 시작되는 것같은 와중에 주만(안재홍 분)과 설희(송하윤 분)는 위기의 산꼭대기에 다다르는 듯 보였고요ㅠㅠ 그리고 궁금한 인물 장경구와 황복희. 또 동만과 애라의 꿈. 아직 궁금한 게 많죠. 어떤 이야기가 이어지게 될까요?


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김동휘

KBS 쌈 마이웨이


# "넌 나한테 화농성 여드름"이라며 애라의 첫사랑임 고백 

  해변에 앉아 불꽃놀이를 보는 애라와 동만. 애라가 동만한테 왜 매사에 충동적이야고 묻자 "나 니 입술만 보인지 꽤됐거든?"답하는 동만이에요. 딴 놈 생각하지말고, 첫사랑 생각하지도 말고 자신만 생각하란 동만에게 애라는 "불주사도 손모가지도 넌데?" 말해요. 놀라는 동만. "넌 나한테 화농성 여드름같은 존재야. 냅두면 가라앉다가도 짜면 겁나 아파. 난 20년 내내 너 보면서 그 짓했어."라고 동만을 여드름에 비유한 애라는, '뽀뽀까지 해놓고 남사친 나부랭이로 돌아가지말자' 말해요. 그리고 한번 더 뽀뽀해보는 두 사람. 그런데 저 멀리 가나코황과 황코치가 불꽃놀이하고 있어요. 가나코 황은 걱정하는 눈으로 동만과 애라를 봅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동만 윗집에 이사온 혜란 "여사친 얼마나 거슬리는지 알게 해줄 것"경고

  집에서 쓰레기 버리러 가는데 똑같은 옷도 평소와는 다른 애라를 알아채는 설희. "혹시 똥만이랑..."이라 물으려고 하자 "안했어"하고 나가는 애라에요ㅋㅋㅋ  ㅋㅋㅋㅋ주만이 애라 옷 묶은 걸 보더니 "애라는 옷을 짜다가 나온거야?"ㅋㅋㅋㅋ 물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회사 가기전에 설희는 "니들 하지는 마"하고 동만과 애라는 제발 저려요. 그 뒤에서 집주인이 나타나서 "이사온 아가씨가 떡 안주던데?"하고 아나운서가 이사왔다는 걸 알려줘요. 혜란이었어요. 동만 윗집에 이사온 혜란. 혜란은 두 사람에게 "오빠 매일 보려고요. 언니처럼"말해요. 혜란은 "오빠 그 끔찍하던 여자 사람 친구를 잃은 거잖아? 그럼 이제 내가 오빠 친구할게. 그게 얼마나 거슬리는 건지 언니도 알게 해주고 싶어요. 이제 헤어지면 아무것도 아니죠."하고 동만과 애라를 겁줍니다.


# 개체량 같이, 첫데이트 같이 가자는 어색한 동만-애라

  동만은 애라 집에 찾아와요. 어색해하는 두 사람. 개체량가는데 따라오고 끝나고 데이트하자고 하는 동만이에요. 그리고 동만은 이제는 애라 집에 들어가면 안될 것 같다고 이야기해요. 애라는 첫 데이트라면서 준비하는데 한시간반 걸릴거라 이야기해요. 여자같은 모습에 당황스러운 동만. 하지만 꾸미고 나온 모습을 보니 박수쳐요. 그러다가 다리가 예쁘다면서 "나 니 다리 쳐다보는 새끼들한테 돌려차기 해버릴 거 같으니까 얼른 갈아입고 나와"라 뭐라고 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편안한 주만의 모습에 불안함 느끼는 설희, "난 맨날 동동 넌 맨날 한숨"

  회사. 청가네서 2차 방송 안한다고 했다고 주만에게 말하는 부장. 그리고 예진 월차낸 걸로 주만에게 뭐라고 해요.


  밥 같이 먹는 주만과 설희. 주만은 야구 틀어놓고 그것만 보고있어요. 설희는 "우리는 이야기 안해?" 묻습니다. 6년을 만났는데 어떻게 이야기를 하냐면서 설희에게 지친다고 말하는 주만. "너랑있으면 내가 맨날 나쁜 놈이 돼. 넌 착하고 사랑이 충만한데. 나만 그냥 나쁜 놈이 된다니까."라 털어놓는 주만이에요. 그 말에 설희는 식당에서 나가면서 자신을 잡는 주만에게 말해요. "난 맨날 동동대고. 넌 맨날 한숨 쉬어. 우리 지금 권태기인거야, 헤어지는 중인거야? 나는 요즘 너랑 같이 있는 게 더 외로워"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타이거가 빼간 두호, 동만 상대가 되고,

  버스에서 땀찬 손을 놓았다가 계속 잡고 가는 동만과 애라. 친구들한테 비밀로 해야하나 이야기해요.


  기원에 가서 훈련하는 동만과 황코치. 애라는 구경하며 코치에게 뭐라해요. 탁수가 빼간 다른 동료들때문에 기원에는 아무도 없어요.

  개체량 재는 곳. 애라뒤에 탁수가 앉아있어요. 그리고 서로의 상대가 된 두호와 동만. 이후 화장실에서 두호와 동만이 만납니다. 팀을 옮긴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만. "코치님은 아셨냐고?"묻는 동만의 말에. 타이거가 좋다며 말하다가 두호는 눈물이 터져요. 두호는 딸 아토피 이야기도 다 동만에게 털어놔요. 


  황코치는 탁수에게 경고해요 "이제는 사람들이 더 잘알아. 구린내나는 쪽이 똥이라는 거." 이후 탁수네 최코치는 황코치에게 미안하다고 하고, 황코치는 "살아보겠다는 기특한 애. 이용하지말고 잘키워라."말하고 갑니다. 그리고 두호에게는 순대나 먹으러 오라고 하고 가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집에서의 데이트, '속도 내야하나' 고민하는 애라-동만 사이에, 주만의 깐쇼새우 러쉬

  동만은 황코치에게 애라와 사귄다고 갑자기 이야기해요. 코치는 놀라면서 뭐 책잡혔냐고 동만에게 물어요. 그리고 코치는 둘만 남기고 갑니다. 동만과 애라는 밥먹어요. 그동안 후라이팬채 먹으라고 갖다줬던 애라지만 이제는 연못에서 쇠도끼 아니라 금도끼가 나온 것처럼 그릇에 예쁘게 갖다주는 애라에요.


  tv보는 애라와 동만. 바닥에 있는 애라에게 동만은 침대에서 보라고 해요. 개수작이냐면서 뭐라하는 애라에게 "너는 여자계의 효도르라고"하면서 안 덤빌거라 말하는 동만. 하지만 애라는 "우리 사이에 터닝포인트가 필요한가 싶기도 하고... 늦게 뜬만큼 속도를 더 내야되나 싶기고 하고..." 이야기하며 동만 옆에 앉아요. "뭐 이렇게 진취적인..."하며 당황하는 동만. "내가 더 떠들어야 돼?"묻는 애라 가까이 얼굴을 가져가는 동만인데 집에 주만이 와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 사이에 누워버리는 주만ㅋㅋㅋ 깐쇼새우에 빽알 먹자고 해요ㅋㅋㅋ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동만의 데뷔전, 경기장 아나운서에 관심갖는 애라

  다음 날 월차쓰고 네친구는 동만 데뷔전에 다같이 가요. 그런데 길에서 가나코황과 마주쳐요. 집주인은 동만에게 머뭇거리다 "화이팅"하고 갑니다. 어리둥절한 네 사람.


  체육관. 초장에 발차기하라는 코치. 주만도 대기실에서 동만 매니져하고 있어요. RFC 경기장 관객석에 앉는 설희와 애라. 애라는 경기장의 아나운서를 지켜보다가 "저런거 지원은 어디서 해요"하고 스텝에게 묻습니다. 경기 아나운서를 보며 눈이 반짝거리는 애라. 애라는 복도에서 RFC 아나운서 모집 포스터를 보고 사진 찍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PD갑질하려는 장경구에게 한소리하는 애라

  몸 풀고 있는 동만 커튼 뒤에서 애라는 아나운서 연습을 해봅니다ㅋㅋㅋㅋㅋ 동만은 놀라서 일어나요. "저게 또 뭔 짓을 하려고 저래?"하는 동만. 애라는 나가다가 복도에서 장경구PD가 대기실로 들어가는 걸 봐요.

  장경구는 삼각김밥을 동만에게 먹으라고 하면서 가난한 컨셉을 만들려고 해요 싫다는 동만에게 "너 뜨기싫어?"라며 갑질을 하려고 해요. 그러고 있는데 애라가 들어와서 자신이 동만과 사귄다면서 "얘 건들면 내가 콱 문다고"하면서 장경구에게 찍지말라고 한소리합니다. 


(이거 녹화한 거 나중에 타이거 손에 들어가서 폭로되고 그러는 거 아니에요?ㅜㅜ)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경기 못보는 애라, 두호를 때리지 못하는 동만

  RFC 데뷔전하러 경기장에 들어가는 동만. 주만도 매니져로 따라 들어가요. 경기 시작전에 배가 아파서 화장실에 가본다는 애라. 경기장 밖으로 나가요. 경기장에는 초반부터 발차기가 터지는 동만. 두호가 동만 발에 맞아서 걱정하는 동만이에요. 동만은 두호의 아내가 우는 모습을 봅니다. 애라는 계속 경기장에 못들어가고 있어요. 동만은 결정적인 타이밍에 두호를 때리지 못해요. 이때 경기장으로 다시 들어온 애라. 동만은 계속 두호를 때리지 못하고 있어요. 결국 심판판정으로 승리한 동만. 하지만 두호는 자신을 봐준것을 원망합니다.


  인터넷에서 옥타곤 웨이터라는 별명이 붙은 동만. 네친구와 황코치는 모여서 치맥 먹어요. "링 위에선 착한 놈이 좋은 게 아니라 그냥 쎈 놈이 최고라고"말해주는 코치. 코치가 동만한테 뭐라하자 애라는 동만 편들어줘요.


  집에서 동만을 걱정하고 있는 동만의 아빠. 하지만 아들에게 직접 전화는 안한다고 해요 한편 동만 동생 동희는 동만이 이기는 경기를 폰으로 보고있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가나코 황, 막 살다가 한국 돌아온 여자? 돌아온 이유, 남일?

  집에 들어가기 전에 실랑이하는 애라와 동만. 그러다가 "나 니네집 갈까?"묻는 애라에요. 그런데 마침 그곳을 지나가는 가나코 황 "혼숙 금지에다가 야밤에 취사 금지 추가"하며 말해요. 집주인을 이상해하는 두 사람.

  순대 차에 가는 가나코황. 소주달라고 말해요. 같이 소주먹는 황코치와 가나코황. "전 누님때문에 인생이 바뀐 놈이거든요. 누님께서 마이웨이 하시는 거 보고 저도 인생 막 살았습니다."하고 영광이라 말하는 황코치에요. "죽다 살아나니까 우리 남일이 찾아야겠더라고"하고 한국에 돌아온 이유를 말하는 가나코 황. 집주인은 남일이를 벌써 찾았다고 합니다.


  남일이와 남일이 며느리는 뭔 죄냐고 집에서 집주인 이상하다고 욕하고 있는 애라.


# 최코치, 동만의 약점 파악하고 탁수에게 빨리붙으라 설득

  "태권도에서 이쪽 넘어왔을 때랑 동만이랑 지금 똑같애."말하면서 최코치는 동만과 붙을거면 빨리 붙으라고 해요.


  한편 동만은 코치가 시키는 거 안해요. "그럼 반쪽짜리 파이터밖에 안된다고."라 혼내는 코치.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싸가지없는 남자, 남일 나타나다?

  애라는 길에서 격투기 아나운서 흉내내며 집에 가고 있는데 어떤 남자가 집 앞에 서있어요. "여기 주인 아들입니다."하는 남자. 남일이냐고 묻는 애라에요. 남일은 공공장소에서 시끄럽다면서 싸가지없는 말하고 가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예진을 연속 도와주게 되는 주만, 예진 집까지

  집에서 혼자 예진의 인스타를 살펴보고 있는 설희.

  집에 가는 주만에게 예진의 전화가 옵니다. 예진이 접촉사고 나서 남자들과 싸우고 있어요. 주만은 가서 해결해줍니다. 주만은 예진을 태워다줘요. "정말 그만하세요. 왜 우리동네까지 와서 사고가 나시고." 타이르고 가려는 주만. 주만은 예진의 차에 핑크인형을 흘리고 갑니다. 그런데 가던 주만 뒤에서 예진이 넘어지고 집 앞까지 주만이 데려다줘요. 그런데 예진의 문 앞에 쌓여있는 택배상자. 주만은 그냥 가지 못하고 도와줘요.


  예진은 SNS에게 '함께'라면서 차 사진을 올렸고, 설희는 그를 봐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모로 가자. 오늘 그냥 앞집에서 잘래? 묻는 동만

  남일바에서 술 먹는 동만과 애라. 동만의 아버지가 재취업하셨고, 아버지가 집에서 주무신다는 전화통화를 한 동만. 그리고 링 아나운서 낼 모레 면접보는 애라에요. "링 아나운서 되면 우리 사내커플 되는건가?"하며 일하다가 뽀뽀도 할 수 있겠다고 좋아하는 동만. 그 말에 부끄러워하는 애라. "이거 완전 상여자 다됐네?"하며 애라의 볼을 잡는 동만. 동만은 애라를 잡고 "나 아까부터 왜 니 입만 보이지? 이제 사귀면 자꾸 해도 되냐" 물어봐요. 그리고 몇번 입을 맞추는 두 사람. "옛날에도 뽀뽀해볼걸. 해보니까 디게 좋아. 최애라 너 좋아 미칠 것 같아"말하는 동만이에요. "모 아니면 도면, 그냥 모로 가자. 너 오늘 그냥 앞집에서 잘래?"라고 묻는 동만앞에서 굳어버리는 애라입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에필로그는 애라와 동만을 갈라놓고 깐쇼새우 먹는 주만ㅋㅋㅋ그리고 옆에서 뭐라하는 동만이에요. 

+

+

  어머 .... 애라하는 말을 보니 가나코황이 동만네 엄마인가봐요? 애라가 며느리를 걱정하는데 본인일것 같죠ㅋㅋ 아니려나? 정말 남일이 아들이고, 그냥 자신이 인생을 막 산 것때문에 혼숙하지 말라고 대천까지 따라갔던 걸까요????

  남일이로 곽시양님이 나왔는데.... 가짜 남일이일까요?뭘까요?  ㅋㅋㅋ근데 남일이 싸가지없는 거 보니 저 남일과 혜란이 잘될 것 같기도 하죠ㅋㅋㅋ 빌라에서 눈 맞을 것 같아요ㅋㅋ 빌라 등장시기도 비슷하고ㅋㅋ

  남일이는 과연 애라, 설희, 혜란 중 누구와 엮이게 될까요?

+

  오늘 방송에서 "애라는 옷을 짜다가 나온거야?" 이거가 가장 빵터졌고요ㅋㅋㅋ

  또 주만이 예진 집으로 들어갈때 속에서 불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우쒸ㅋㅋㅋ그런데 주만 그냥 나올 듯ㅋㅋ 눈치0그램이자나요ㅋㅋ 깐쇼새우에서도 그랬잖아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SNS 올린 나쁜 예진 욕할거에요ㅋㅋㅋ 불쌍한 설희ㅠㅠ

+

쌈마이웨이 끝나고 학교 시리즈하나봐요.ㅋㅋ 세정, 김정현 등등이 보이네요. 17일 첫 방송이라고 하네요.

+

쌈마이웨이는 KBS 밤10시 월화요일에 하는 드라마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