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현대 샤우팅 메이트, 이선규 가스파리니 Gasparini 선수 - 2012/2013 농협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현대 샤우팅 메이트, 이선규 가스파리니 Gasparini 선수 - 2012/2013 농협v리그

ForReal 2013. 3. 5. 00:07
반응형


다음에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에서 2012/2013 시즌 농협v리그를 뛰고있는 외국인 선수를 볼 수 있습니다. 밋자 가스파리니 선수의 모습이 많이 보이는데요. 특히 스카이워커스 이선규 선수와 함께 부둥켜서 기뻐하는 모습이 경기장에서 재밌습니다. 


본 블로그내 사진은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click please







경기 시작 전 가스파리니 선수요








눈으로 대화할 듯 한 이선규, 가스파리니 선수가 보이는데요.


사실 이 사진은

숨은 정성민 선수 찾기.jpg









경기 후반 득점 후 어디 소수민족의 부족댄스같은 춤 보여주며 기뻐하는 모습의 가스파리니 선수였고요ㅋ

같이 신난 임동규, 윤봉우 선수도 보이고요 ㅋ









중앙에서 공격하고 있는 이선규 선수요ㅋ









ㅋㅋ 팀 득점에 기뻐하는 듯 부여잡은 스카이워커스 선수들 보이고요

이선규 선수의 니킥 맞을 듯한 가스파리니 선수요







마지막 포인트 판정을 기다리는 가스파리니 선수








갈라에게 장난감 올려주는ㅋ 최태웅 세터ㅋㅋ









이선규 선수요 ㅋ


















눈 앞에 그려질 듯이 눈에 익은 가스파리니 선수의 몸 눕히며 상체 흔들기 세레머니요ㅋ









공격 성공 후 권영민 세터에게 눈으로 뭔가 말할 듯 한 가스파리니 선수요 ㅋ








가로막기 위해 높이 뜬 세 선수요 ㅋ









그리고 성공한 가스파리니 선수와 이선규 선수 함께 기뻐하고요 








경기장에서 티는 안나던데

피곤하고 몸도 뻐근한 듯 보이는 가스파리니 선수라는 것이 신기했고요








현대 배구단 선수들 함께 기뻐하는 모습요ㅋ











아마 가스파리니 선수는 철렁하며 놀랐을 것 같고요ㅋ








손닦고 서브하러 가는 가스파리니 선수요








터치아웃되는 가스파리니 선수의 공







득점하고 tungue 자랑하는 해맑은 가스파리니 선수요ㅋㅋ








문성민 선수 서브득점 후 손과 샤우팅해주는 가스파리니 선수요ㅋ










우리는 키가 비슷하니까 같이 세레머니를 해야해

--; 할 듯이 같이 기뻐하는 모습 많이 보이는 이선규 가스파리니 선수요


그리고 항상 눈 감고 스페인어(?)로 기뻐하는 가스파리니 선수의 모습이 눈에 익었고요 ㅋㅋ








아래 사진 : 5.1 돌비 스테레오 사운드 따라잡을 3D 입체 오디오 가스파리니 사운드 --?;






ㅋㅋ이선규 선수 득점한 후 인듯 한데요

이선규 선수의 왼쪽, 앞쪽, 오른쪽 뛰어돌며 샤우팅하는 모습이 재밌고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이선규 선수의 광적인 팬 코트 난입같기도 하고요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