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든든함 확대중 지분 확대중, 진상헌 이시우 노재욱 신영석 선수 등 한국 대표팀 - 2017 AVC 남자배구 아시아 선수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든든함 확대중 지분 확대중, 진상헌 이시우 노재욱 신영석 선수 등 한국 대표팀 - 2017 AVC 남자배구 아시아 선수권

ForReal 2017. 7. 29. 13:06
반응형

2017 아시아 남자배구 선수권, 8강 상대를 결정하는 1차 경기, 한국대표팀이 인도네시아와의 경기에서 남은 모습들 담았습니다.


시간 갈수록 지분 확대중인 센터 진상헌-신영석 선수와

이 날 서브 교체 들어오고 마지막 점수 성공시킨 이시우 선수

그리고 노재욱, 오재성, 송희채 선수도 보여요.


상세한 내용은 추후에 추가하겠습니다ㅠ_ㅠ


한국대표팀 오재성 선수의 빨강 뽜이팅이 울리던 경기장이에요


형님들 이거 집어넣으래요

하는 송희채 선수 시선 끝에ㅋㅋ


한국대표팀 센터 형님들이 보였습니다.

진상헌-신영석 선수.


우리 센터 선수들의 이단연결은


신영석 선수 백토스!


진상헌 선수는 노재웃 선수에게 a퀵ㅋㅋ


진상헌 선수는 수비능력도 자랑중ㅋㅋ



치아가 고른 아저씨

시원한 웃음이 훈훈~_~한 진상헌 선수죠


네트싸움하는 진상헌 선수



이날 경기 기록은



초반부터 캐리하던 진상헌 선수.


인도네시아 대표팀에서 차분한 왕고를 맡고 있는 신영석 선수.


차아분~_~

이민규 선수와 득점 후 돌아오는 신영석 선수.


인도네시아전 첫득점을 만든 노재욱 선수죠.

서브로요.


기분 좋은 출발하게 했었고요.


하지만 2세트에 괴로운 노재욱 선수ㅠㅠ

아가가 말못하고 엄마 부를때 울음모습처럼ㅠ_ㅠ


한국대표팀 노재욱 세터의 토스.


인도네시아 아시아선수권에서도 미스터 복대였어요.

복대의 세계여행.jpg


아시아선수권 한국대표팀의 막내이자 서브교체 투입되는 이시우 선수


막내에요 막내

귀엽죠~_~


2세트 서브교체에서는 아쉬운 범실했었지만


점수차가 10점 이상되던 마지막 4세트 교체에서는 나가지않고

25점 만드는 공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중앙백어택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높죠ㅋㅋㅋ

설마 이거 토너먼트 본선때 쓰려고 숨겨놨던 플레이일까요

이민규 선수 재치 하트하트


그렇게 승리하고 기분좋은 한국팀

엉아들에게 뽜이팅있게 뽜이팅하는 뽜이팅남



한국대표팀은 아시아선수권 4연승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다섯번째 경기. 이전 만나던팀과 평균신장이 10cm정도 차이나는 높은 팀과 붙는데요.

다시 함께 핸즈업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