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국가대표 소녀떼 스탠스, 중국전 경기 모습, 박주형 정지석 진상헌 등 - 2017 아시아 선수권 중국 8강전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국가대표 소녀떼 스탠스, 중국전 경기 모습, 박주형 정지석 진상헌 등 - 2017 아시아 선수권 중국 8강전

ForReal 2017. 7. 31. 14:34
반응형

2017 아시아선수권 한국과 중국의 8강 경기가 있었죠.

주전 평균 신장이 6cm 차이나는 양국의 팀이었지만

한국은 세트스코어 3:0으로 중국에게 승리거뒀고요.


아래 중국과 한국의 8강 경기에서 남은 모습들을 정리합니다!


코멘트는 추후 더 추가할게요!


한국과 중국의 경기장


인도네시아의 한국교민분들(?)이 빨간 옷을 입고 북과 함께 응원을 오셨어요



김호철 감독님 8강에서 작전판을 들고 시작합니다.


1세트 초반부터 진상헌 선수가 중국 공격 차단했죠.

상대 공격수보며 타이밍 잡는데

진상헌 선수 멋있었어요~_~

지난 리그 블로킹 탑3이기도 했죠?_? 후반기는 블락탑ㅋㅋ


ㅋㅋㅋㅋ

그런데 진상헌 선수가 1세트 초반부터 연속블로킹했는데

두번째 블로킹 후 세레머니에는 교통사고가 났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스타팅으로 들어갔던 이강원 정지석 선수가 사이드 득점을 하나 둘씩 내줬습니다.~_~

간결한데 강한 공격을 해줬죠

빠른데 너무 강한거 아입니까~_~


그리고 이민규 선수의...........서브?_?서브때죠?_?

주먹을 땅으로 내리는 척하다가

ㅋㅋㅋㅋㅋ

손을 번쩍 드는 이민규 선수ㅋㅋㅋㅋ


1세트 중국이 점수를 좁혀가던 차에

박주형 선수의 서브득점이 터지면서 분위기 찾아왔었죠~_~

멋있어~_~

아마 아래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박주형 선수에 안절부절못하는 왠 머리짧은 소녀떼가 보였어요.

ㅋㅋㅋㅋ



신영석 선수도 박주형 선수의 서브에 흔들린 공을 블락해냈죠.

그 후 모두 같이하는 세레머니ㅋㅋㅋ

다들 눈치보며 세레머니에도 집중ㅋㅋㅋ하는 선수들


'시우 오빠'가 서브 교체해서 들어옵니다.


음 이때는 음?_?

이민규선수 빠른걸로 하는걸로

그리고

이민규의 빠른 판단은 아래 장면에서도 돋보였죠.


관중들은 이 플레이에 환호를 했고요.

이민규 선수가 이렇게 살린 공은 득점으로 연결되었어요.



우리 민규.jpg


한국의 중국전 경기 모습2는 아래 링크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