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왕좌의 게임7 2화 줄거리 간단요약, 존스노우 드래곤스톤으로 대너리스와 만남?, 유론 해전 테온 도망, 아리아 윈터펠로, 샘 회색병 치료, 랜달 탈리 동맹 - Game of Thrones S07E02 본문

기타/tv

왕좌의 게임7 2화 줄거리 간단요약, 존스노우 드래곤스톤으로 대너리스와 만남?, 유론 해전 테온 도망, 아리아 윈터펠로, 샘 회색병 치료, 랜달 탈리 동맹 - Game of Thrones S07E02

ForReal 2017. 8. 12. 21:10
반응형

왕좌의 게임 시즌7 2화 줄거리를 간단하게 정리해놓고 꺼내보기 노트에요! 매일 다음화볼때면 스토리를 까먹어서 까먹을때용 포스팅입니다.ㅋㅋ


HBO Game of Thrones 7


# 대너리스의 전갈, 반대 무릅쓰고 드래곤스톤으로 떠나는 존스노우

  7화 첫 장면에서는 드래곤스톤에 도착한 대너리스의 모습이 나옵니다. 배리스 경이 조언을 하자 대너리스는 배리스에게 자신의 아버지를 섬기다가 배신한 이야기를 꺼내는데요. 배리스 경은 자신이 맹목적인 충성이 아닌 백성과 함께하는 신하이고, 왕국을 위해 일할 것임을 밝히며 대너리스의 신임을 얻었습니다.

  또 붉은 여인 말레산드라도 드래곤스톤의 대너리스에게 옵니다. 긴 밤이 오고, "약속된 왕자가 새벽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예언을 전해주고요. (왕자나 공주라고 해석) 말레산드라에 의해 대너리스는 예언과 관련된 존 스노우에 대해서 알게 되고, 북부에 전갈을 보내라고 하죠. "드래곤 스톤으로 와서 무릎을 꿇으라."


<HBO 왕좌의 게임 방송화면>

<존스노우 영주들 설득중>


  존스노우에게 티리온의 전갈이 도착하고 존과 산사는 위험한 초대인지 고민합니다. 여윽고 샘이 보낸 드래곤 글라스 광산에 대한 편지도 존이 받게 됩니다. 결국 존 스노우는 동맹과 드래곤 글라스를 위해 대너리스에게 가려고 북부의 영주들을 설득하려합니다. 하지만 북부 사람들과 산사는 반대해요. 결국 존스노우는 산사에게 북부를 지키게 하고, 감수해야할 위험이라고 설득하며 윈터펠을 떠납니다.

  존스노우가 떠나기전 피터는 존스노우에게 산사를 사랑한다 고백하고, 목을 졸리기도 해요. 


<HBO 왕좌의 게임 방송화면>

<랜달 탈리>


# 웨스터로스의 영주들을 단결시키는 서세이와 제이미 # 용에게는 궁술

  한편 철왕자의 서세이는 영주들을 모아 단결하자고 합니다. 서세이와 용과 도드락이 쳐들와서 도시를 파괴할거라며 약간의 왜곡과 함께요. 특히 제이미는 영주 중 랜달 탈리 공을 불러 서세이에게 충성하는데 설득하는데 힘을 씁니다. 하지만 탈리 공은 티렐 가문과 맹세한 편이기때문에 선택하기 어려워하고, 제이미는 계속 설득합니다.


  서세이는 자신의 수관(?)과 지하에 있는 용 유골이 있는 창고같은 곳에 가요. "강력하지만 무적은 아닙니다"하면서 서세이의 수관은 용에게 상처를 입힐 궁술 무기를 서세이에게 보여줍니다.


<HBO 왕좌의 게임 방송화면>

<모르몬트와 샘>


# 조라 모르몬트의 회색병 치료하려는 샘

    조라 모르몬트는 마에스터에게 치료를 받고, 인간인 상태로 6개월만 살 수 있다는 말을 들어요. 치료가 사람 밖의 일이라는 마에스터옆에서 보던 샘은 회색병을 치유할 수 있다 생각하는데요. '모르몬트'라는 이름을 듣자 샘은 놀랍니다.

  샘은 밤에 조라 모르몬트 방에 몰래 찾아가서 조라모르몬트 아버지를 아는 이야기를 하며 회색병을 치료하자고 합니다. 샘은 조라의 상처를 떼고 약을 발라 줍니다.


<HBO 왕좌의 게임 방송화면>

<고민하는 아리아>


# 방향바꿔 윈터펠로 향하는 아리아

  아리아는 킹스랜딩에 가다가 전에 헤어진 빵쟁이 친구와 만나요. 그러다가 아리아는 존스노우가 윈터펠을 점령하고 북부의 왕이 된 소식을 듣습니다. 고민하던 아리아는 킹스랜딩으로 가는 길 반대편, 윈터펠로 말을 돌려요. 하지만 가는 길에 늑대들에게 둘러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늑대는 아리아가 어렸을 적 키우던 니메리아. 니메리아는 아리아를 알아보지못하지만 늑대들과 돌아갑니다 (얼굴없는 자라서?)


<HBO 왕좌의 게임 방송화면>

<대너리스 동맹>


# 대너리스의 동맹에 찬성한 도른-강철군도-티렐, 하지만 유론의 습격

  드래곤스톤에 대너리스 앞, 도른의 여왕과, 올레나 티렐과, 그레이 조이 여왕도 모였습니다. 대너리스는 킹스랜딩을 공격하지않고 수도를 포위해서 식량 차단을 할 거라 작전을 설명합니다. 웨스트로스인인 도른, 티렐, 그레이조이가 수도를 잡고, 용과 거세병들은 라니스터 힘의 원천이 캐스톨리 락을 빼앗을 작전에 도른과 그레이조이는 찬성합니다. 하지만 올레나 티렐은 "Be A Dragon"이라 대너리스에게 조언해요.


  한편 거세병들이 전쟁을 떠나기 전날 회색벌레의 방에 미산데가 갑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고 밤을 보내요.


<HBO 왕좌의 게임 방송화면>

<유론의 夜해전>


  도른의 여왕과 공주들, 그레이조이 남매가 배를 타고 가는 길에 유론의 함대에게 공격을 받습니다. 야라의 배들은 불에 타고, 결국 도른 여왕과 공주가 잡히고, 유론에게 야라 그레이조이가 잡혀요. 하지만 테온은 누나를 구하지 못하고 물속으로 뛰어들어 도망갑니다. 


+

2화에서는 밤의 해전씬이 멋있었죠. 그리고 윈터펠은 뭔가 항상 위험해보입니다. 산사와 피터만이 남았는데 어떤 일이일어날지. 존스노우는 드래곤 스톤까지 잘 도착할지. 많은 것들이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