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AVC 한국대표팀의 상대 견제 1순위, 대체 여린 웃음자, 주먹매니아? 이강원 신영석 이시우 선수 등 - 2017 아시아선수권 동메달 결정전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AVC 한국대표팀의 상대 견제 1순위, 대체 여린 웃음자, 주먹매니아? 이강원 신영석 이시우 선수 등 - 2017 아시아선수권 동메달 결정전

ForReal 2017. 9. 10. 01:19
반응형

2017 아시아 선수권에서 한국 대표팀은 동메달 걸었죠. 마지막 동메달 결정전에서 홈인 인도네시아 대표팀과 3-4위전 치뤘고요. 아래 동메달 결정전에서 남은 대표팀 선수들 모습 조금 담겼어요. 신영석, 이시우, 이강원 선수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이건 몸풀때 앞머리를 촤아ㅏㅏㅏ하고 넘긴 문성민 선수같아요.ㅋㅋ 칭찬 및 아부 멘트를 따로 적지않아도 모두 알 것 같죠.?_?ㅋㅋ


서브 에이스로 점수차 팍팍 벌리던 신영석 선수의 서브 성공 이후에요

모두 함께 손 내린 대표팀.

내린 손이, 내려도 팔도 참 길어요ㅋㅋㅋ


동메달을 확정지은 이후 대표팀 선수들의 모습

4강 진출때보다 좋아하는 모습은 아니었지만ㅋㅋㅋ^0^;;;

아시아선수권 잘 끝낸 뒤 환호하는 선수들이었어요.


아시아선수권 첫 경기 그리고 끝경기 도움주던 김재휘 선수죠?


디그햇졍

몸이 날아갓졍

노재욱 선수가요.

그리고 그 공 보고있는 선수들.


몸푸는데 너털너털 웃고있는 노재욱 선수

수더분하게 날리고 있는 노란머리랑요.

어디 산장에 밥 먹으러 들어갔는데 산장 아저씨의 막내 아들이 산장 일을 도와주러 나오면 이런 모습일 것 같.........


심판선생님이 아니라고 한번 더 싸인하면 주먹을 쓸 예정인 신영석 선수.....? ...--;

아니...ㅋㅋ 신영석 선수는 엄청 진실된 눈으로 보이죠?_?ㅋㅋ


박주형 신영석 선수가 네트 앞에 지키고 있는데

상대 세터 공이 아찔하죠?_?


경기 시작하는 신영석 선수의 모습


동메달 결정 직후의 신영석 선수

신영석 선수는 아시아선수권에 몸 안좋은 모습 비췄었죠. 아마 이 경기때도 컨디션이 좋지않았을 것 같아요. (물론 활약했으나) 경기 직후에 이렇게 사알짝 웃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컨디션을 고려해보면 이 흐린 웃음의 표정이 사실 크게 웃고 있는 상태였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경기 시작 전에, 세터와 공 맞춰보던 최홍석 선수.

공이 맞으니까 입꼬리가 쓰윽 올라갔던 최홍석 선수 남았어요.

그리고 머리가 팔랑팔랑 날리며~_~


한국 상대팀 언론들이 주시하던 그 선수에요.

위에 날고있는 한국대표팀 7번 선수요.

스파이크 때리는 그 찰나 사이에는 엄청 멋있는데

내려오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거의 이런 요상스런(?) 털털한(?) 표정의ㅋㅋ

이강원 선수입니다.

그리고 이강원 선수의 한 공격타임때,

이 모습에서는 한국대표팀 선수들이 커버치려고 달려들어있는게 멋있는 거 같아요.

약간 강원아 맘껏때려 느낌이죠ㅋㅋㅋ이것이 바로 믿음ㅋㅋㅋ


우리 강원 잘했어.jpg

이강원 선수 득점 뒤에 토닥토닥 안아주는 진상헌 대형님과 이강원 선수 모습도 남았어요.

이 두 선수는 공통점이 또 있었어요.

아래에 보여요!


동메달 결정난 뒤 코트에 앉은 진상헌 이강원 선수는

고개를 숙이고 손을 모으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경기 중에 한국의 역전타임(?)같은 분위기 좋은 상황ㅋㅋ도 하나보이고요ㅋㅋ


주모 여기 주먹밥 하나 주먹만하게 주쇼

....--; 할 것 같은 주먹매니아.....

매 경기 시작전 주먹을 내미는 주먹사랑꾼......--;.....

가 아니라 파이프(?)달라는 싸인인가요?_? 이시우 선수가 세터에게 싸인 중


이시우 선수는 동메달 결정전 첫 세트말에 연속 서브 했었쬬. 연속 득점 만드는 출발 만들었고요.


그래서 세트 끝나고 밝은 얼굴의 이시우 선수도 남았어요.



다음 포스팅에는 이 위에 포효하는 선수의 사진들 담을거에요!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