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가성비갑 소총 한자루 대란? 박주형 진상헌 선수 등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 - 2017 아시아선수권 동메달 결정전 in 인도네시아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가성비갑 소총 한자루 대란? 박주형 진상헌 선수 등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 - 2017 아시아선수권 동메달 결정전 in 인도네시아

ForReal 2017. 9. 11. 21:39
반응형

발리 옆에서 열린 2017 남자배구 아시아선수권 동메달결정전에서 모습 남았어요! 그 중에 이번해 대표팀으로 뛰면서 가성비갑 소총역할을 했던 박주형 선수가 대부분 보여요! 한국 리그에서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천안 구단에서 뛰고있죠. 많은 팬들이 태극마크 단 박주형 선수의 활약에 반가워하는 모습같았는데요. 아시아선수권에서의 그 모습 ~_~ 입니다.


박주형 선수의 특유 포즈의 날아가기 중 모습이네요.

동메달 경기 시작 중 몸 푸는 때인 것 같아요.


몸 풀다가 세터랑 잘 맞으니 엄청 좋은 얼굴로 뛰어가는 박주형 선수도 남았어요. 

한국의 2017 아시아선수권 상대국에는 아래 선수가 속해있엇죠.


11번 따마밀랑 선수의 등짝이 보여요.

인도네시아 로컬들은 남자도 마른 사람이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날씨가 덥고 조금먹는게 아닐까...그런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물론 덩치큰 사람도 많았지만,

아니 그러니까 인도네시아 대부분의 남자들이 말랐는데 선수들은 그래도운동해서 그보다는 체격이 있었어요. 하지만 마르긴 마른 것 같은 인도네시아 대표팀 선수들

인도네시아의 에이스는 12번 선수의 별명이기도 했죠. 12번 리판 선수.

이렇게 따마밀랑, 리판 선수가 인도네시아 주포와 해결사였고요.

하지만 한국은 서브공략부터 좋았습니다.

아이 예뿌다

한국대표팀 득점 이후의 환희 6개 시너지가 예뿌죠ㅋㅋ


곧 다시 경기 모드로 조용해지지만


한국대표팀은 득점 나온 뒤 이렇게 손 올리고 뭉치는 모습 많았어요.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취재진들도 한국 선수들이 모두 손 올리고 있는 장면 모습을 타이틀로 많이 가져가더라고요.


헤헿

이건 코치석에 임도헌 코치님ㅋㅋ

임도헌 코치님은 가만히 계셔도 엄청 아우라가 보이죠? 등이 뽝! 쎄보이잖아요.

그런데 경기 중에 무의식적으로(?) 의자에 발 올린 모습이 너무 큐티큐티ㅋㅋ


여하튼 선수들은 경기에 집중했어요.

박주형 선수도 경기 중에 뭔가 생각하는 중 같죠?


주형이 형님께서 득점하고 행차 중이십니다 하고 오재성 선수가 레이디스 앤 젠틀맨에게 소개할 것 같이 남았어요ㅋㅋ


기분 좋아서 빽토스하는 주형이형님

ㅇ...아니고

박주형 선수 온 신경 집중해서 이단연결공 올릴 것 같죠?

손끝이 너무 감동적인 순간(?)인것 같아요ㅋㅋ

물론 손이 감동적인 순간은 또 많죠

우리 지석 카바 성공

이럴 때요.ㅋㅋ


또 득점한 주형이형님

득점은 방금 세수하고 나온 사람처럼 얼굴을 뽀얗고 맑고 자신있게(?) 만들었나봐요. 


우리 한국 국대의 소중한 진상헌 선수 ㅋㅋㅋ


정지석 진상헌 선수 이 블락라인 찬성일세

(믿음직)


블락 킬에 성공한 후의 진상헌 선수는 주먹을 내밀었어요.

ㅋㅋㅋㅋ

인도네시아와 처음 붙던 8강결정전에서 상대 홈 응원이 거세서인지 진상헌 선수는 습관적으로(?) 세레머니를 하려다가 매너적으로 팀 벤치로 돌아서하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마지막 경기에는 얄짤없이 주춤하지않고ㅋㅋ 주먹을 뻗는 모습으로 보였어요ㅋㅋ 여하튼 블락은 좋고 세레머니는 멋있던 진상헌 선수


누구니 누가 우리 주형이형 힘들게 감히 서브를 저기에 넣니.jpg


빠르게 올라가는 대표팀 박주형 선수


이 장면이 동메달 결정전에 중요한 장면이었던 것 같아요.

두번째 세트에 상대에게 분위기 넘어가 있을때였던 것 같은데 평소에는 놓쳤을 것 같은 상대 공격 볼을 정지석 선수가 뒤쪽에서 띄워놨고, 오재성 선수가 저기까지 뛰어가서 걷어내는데 성공했죠. 이 랠리는 상대 공격 범실로 끝났던 것 같고요.

정지석 오재성 선수 이때 멋있었는데~_~


내가 갈고닦은 리시브를 보여주마

--;.........


공격을 성공시킨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 박주형 선수의 포효




동메달 경기를 승리로 마치고 경기 정리하고 가는 한국대표팀 선수들.

모여서 남은 대회에 대해 이야기했겠죠?

(그 뒷 대회 기억은....안나네요.......지웠다.......흐긓ㄱ.ㅎ그 ㅠㅠ)

이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니까 뭔가를 써야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쓰면 팔불출밖에 안되겠지만 현지 체감도에서 마음속의 금메달이엇던 2017년 한국 대표팀이었던 것 같아요.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에게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칭찬도 받게해줬던 대표팀이고요. (이전에는 혹시라도 글에서라도 그런 생각이 나올까, 그런 생각할 틈을 스스로 안주려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자랑스러운 한국대표팀.

응 네 네


이렇게 동메달결정전, 2017 AVC 대회 경기 마지막 사진 모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