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자 그랜드챔스컵 중계, 일정, 참가국 경기 결과 등 이란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일본 브라질 등 - 2017 FIVB 월드그랜드 챔피언스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남자 그랜드챔스컵 중계, 일정, 참가국 경기 결과 등 이란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일본 브라질 등 - 2017 FIVB 월드그랜드 챔피언스컵

ForReal 2017. 9. 12. 16:50
반응형

<FIVB 자료, 일본 대표팀 모습>


2017 월드 그랜드 챔피언스컵 남자 대회가 여자부 대회 끝나고 치뤄지고 있습니다.

참가국은 

주최국인 일본외에 브라질, 미국, 이탈리아, 이란, 프랑스 입니다.

프랑스 대표팀은 케빈, 은가페 등이 참가하고요. 미국도 매튜 앤더슨, 맥스웰 홀트 등 참가합니다. 




경기 입장료를 보니 오사카 경기의 성인 요금은 3850엔이네요. 입장료가 4만원입니다. 하지만 세계 최고의 팀들만 모인 그랜드 챔스컵이고, 하루에 3경기를 볼 수 있으니 저렴한 편이죠? 물론 도쿄에서 열리는 경기, 여자부 지정석 최고석은 이 요금의 3배였네요.




# 2017 남자부 월드 그랜드 챔스컵 일정

1,2일차는 나고야에서, 3,4,5일차는 휴식 후 오사카에서 열립니다.


첫 경기는 9월 12일에 프랑스와 브라질 경기였죠. 


13일 경기 일정은 아래에 있습니다.

일본은 항상 마지막 저녁경기.


이틀 쉰 후 15일 오사카에서 경기합니다. 브라질이 앞타임, 일본이 마지막타임.


그랜드 챔피언스컵 16일 일정


그랜드챔스컵 17일 일정



경기 결과 보러 바로가기 클릭


# 2017 그랜드 챔피언스 컵 중계

모든 경기는 FIVB 유투브 생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 남겨놓을게요.

바로가기 여기 클릭



그러나 저러나 일본은 참 이벤트해도 굿즈도 많이 팔고, DVD도 만들고, 행사 홈페이지 자체 제작으로 정보도 잘 정리해놓고 팬들이 쉽게 대회를 즐길 수 있게 해놓았네요. 부럽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