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덤도 챙겼어? 천안 넵스컵 배구대회 이벤트 방법 팁 장소? 코보컵 미리 둘러보기, 야우리 - 2017 천안넵스컵 프로배구대회 행사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덤도 챙겼어? 천안 넵스컵 배구대회 이벤트 방법 팁 장소? 코보컵 미리 둘러보기, 야우리 - 2017 천안넵스컵 프로배구대회 행사

ForReal 2017. 9. 14. 15:28
반응형

2017 kovo 컵 대회가 천안에서 9월 13일 시작했습니다.

매년 여름~가을 열리는 배구대회인 코보컵인데요

이번 해에는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 "넵스컵"이라는 이름으로 만나게 되었어요!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경기장>


배구대회를 하면서 몇가지 이벤트를 하는데요.

들르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겠지만

우선 천안 지하철 1호선에 배구호(?) 코보컵호(?) 전동차 사진을 찍으면 일반석30%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하죠.

그 외에도 경기장 안팎에서 즐길거리가 조오금조오금씩 보였어요!


그리고 천안에 사시는 분들이나 천안에 오시는 분들은

야우리 시네마에 가시면 나름 '덤'을 얻을 수 있어요ㅋㅋㅋ

야우리 현대백화점(?) 야우리 시네마(?) 5층 영화티켓박스 앞에 가시면 이런 정신없는 포스터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ㅋㅋ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ㅋㅋㅋ

천안 배구단의 문성민 선수죠

문성민 선수가 팔 벌리고 맞아주고 있는 곳이에요.

내가 천안의 미들블로커다.jpg

(지금 와서 생각이 났지만 원래 저 옆에 있는 공 던지는 부스 말이에요. 신영석 선수 판넬 사이로 스파이크해 넣어야하는 이벤트였던건 아니겠쬬?ㅋㅋㅋㅋ 그러면 난이도 상이었겠네요.)


kovo V-live PangPang 이라고 적혀져있는 배구대회 부스ㅋㅋ

안에서는 뭔가 영상도 나오고 공으로 뭔가를 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공으로 뭔가하는 곳을 보니

음 .....음.....

이러한 모양의 무언가 행사가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영화보러오신 어르신분들부터 그리고 배구특별시의 학생들도 지나가다가 부스 행사진행언니의 마이크에서 나오는 멘트를 듣고 행사장에 들어가 배구공을 한두번씩 만져 보고 아래 것들을 얻어가시더라고요.


공 세개를 서브해서 구멍속에 넣으면 위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였어요.


/

<들어가라 얍.gif>


아마 이 이벤트의 목적은 상품과 함께 코보컵 일정표를 주며 배구대회를 소개하는거였겠죠? 하지만 이 이벤트를 미리 알고 천안 들르시는 분들은 공도 만져보고, 상품도 타고, 선수들 판넬이랑 사진도 찍을 수 있겠죠?

상품은 립밤, 텀블러, 휴대폰 거치대였는데요. 공을 한개 넣으면 휴대폰 거치대를 줬어요ㅋㅋ 두개는 텀블러 세개는 립밤이 상품!


나름 소소하고 필수 아이템들을 주고, 공 넣는 것도 어렵지않아서 시네마에 들렀던 사람들이 그냥 도전해보기에 좋은 이벤트로 보였습니다.

휴대폰 거치대에는 2017 프로배구대회라고 적혀있기도 했어요.

나름 2017 천안 코보컵 기념품같은 느낌이죠?ㅋㅋㅋ

들르시는 분들 꼭 상품 받아가시길 바래요!


여기까지 야우리 시네마에서 하는 이벤트 이야기였고요

아래에는 경기장 부근 행사 모습~_~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깃발이 휘날리고 있는 이곳~_~


<코보컵이 열리는 천안 유관순체육관>


천안넵스컵이 열리는 경기장 내부도 외부도 넵스컵을 말하며 꾸며져있었습니다.


저 세모세모 기둥 가리개에도 kovo 의 선수들 얼굴이 인쇄되어있었는데요.

<장외 모습.gif>

여러 선수들은 지난 시즌 뛰던 모습이 인쇄되어있었는데 아마 현대캐피탈 문성민 선수와 우리카드 유광우 선수는 새 프로필 사진이 붙어있던 것 같아요! 새 사진!


유관순체육관의 티켓 박스 모습입니다!


예매관련 정보는 요 아래 링크에 있고요.


ㅋㅋㅋ옷을 바꿔입은 무료 음료 부스!

여기에 가시면 무료 커피를 드실 수 있어요!


경기장내에서도 여러 이벤트 하는 중이었어요.

위의 이벤트는 공을 서브하듯이 날린 후 저 점수판을 맞춰서 최고점수내는 사람이 상품 가져가는 게임하는 거였어요.ㅋㅋ

넵스컵 삼행시 지어 문자로 보내서 당첨되고, 경기장 유료관중 티켓 번호 추첨해서 상품주고 그랬어요.

장내 비디오에 열심히 응원하는 팬으로 선정되거나, 키스타임 당첨되거나, 눈싸움 이벤트하거나하는 팬에게 선물 증정하더라고요. 치어리더분들이 치킨도 두유도 열심히 나눠줬어요. 친구들이랑 가셔서 자리에서 일어나 응원해보시길!


사실 넵스컵에서 재밌던 풍경(?) 위엄있던 풍경(?)ㅋㅋㅋㅋㅋㅋㅋㅋ새로웠던 풍경(?)은 이 모습이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안마의자가 아마 후원사 제품이겠죠(?)ㅋㅋㅋ 아니면 이벤트 상품 중에 하나였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그 아래에 있는 4인석 티켓을 구입하면 경기중간에 저기에서 안마받으면서 경기 볼 수 있는 듯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

옥황상제 아버지도 안부러울 호사일듯 합니다ㅋㅋㅋㅋ실제로 경기 중에 어느 관중분이 저기 앉아서 경기 보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팁 (속닥속닥)

이번 코보컵에는 선수단 출구를 이런식으로 다 막아놨어요! 버스 쪽으로도 다가가지 못하게 막아놓았어요.

팬들이 많이 없을때는 선수들 보기 쉽겠지만 천안 연고지 구단 경기가 있는 날에는 아마 선수들에게 싸인받기 쉽지 않을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9월 13일부터 23일까지 천안 넵스컵이 열리는데요.

가시는 분들 조금이라도 덤이라도 챙겨가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