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0회, 공동명의 이재명 지인들도, 직접 에어컨 AS 이재명 시장, 추자현 우효광 제주도 민속촌 전통 혼례 눈물, 김정근 아나 헬멧 꿀잼 바이크 뽐뿌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10회, 공동명의 이재명 지인들도, 직접 에어컨 AS 이재명 시장, 추자현 우효광 제주도 민속촌 전통 혼례 눈물, 김정근 아나 헬멧 꿀잼 바이크 뽐뿌

ForReal 2017. 9. 15. 15:57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0화 시청했어요!

10회에서는 홍진영, 소녀시대 써니가 게스트로 등장했어요.


SBS 동상이몽2


# 결혼도 A/S가 필요해


  이재명 부부 영상먼저 나왔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이재명 시장, 마늘 빻기 달인?

   비오는데 분리수고하고, 이재명 시장이 퇴근할 즈음에 청소기 돌리는 부인의 모습이 나왔어요. 퇴근 한 뒤에 "내가 도와줄까?"하는 이재명 시장인데 아니라고 하는 부인. 이후 부인이 설거지하는데 이재명 시장은 옆에서 눈치를 보고 있었어요ㅋㅋ 결국 퇴근 10분만에 배고프지만 마늘 빻는 이재명 시장ㅋㅋ 그런데 마늘빻다가 층간 소음을 걱정하는 이재명 시장ㅋㅋㅋ 부인은 절대 지지않는 모습이었어요ㅋㅋㅋ 그런데 이재명 시장 마늘 되게 잘 빻는 모습ㅋㅋㅋㅋ


# 배추전 vs 김치전 부부의 신경전ㅋㅋ

  이재명 시장은 비오는데 전부쳐 먹자는 말을 꺼냅니다. 배추전 먹자고 조르는 남편과 "배추 없네요~"하고 차단하는 부인의 모습ㅋㅋㅋ 김치가 많이 남아서 김치전하자는 부인이었어요ㅋㅋㅋ 배추전 vs. 김치전 팽팽한 신경전ㅋㅋㅋㅋ하다가 결국 부인은 김치를 꺼냅니다ㅋㅋㅋ 이재명 시장은 "어릴때부터 가난해서 밀가루 음식만 먹었기때문에" 밀가루를 별로 안좋아한다는 설명을 했어요. 

  마늘 빻는 이재명 시장에게 김치전 부쳐서 먹여주는 부인. 맛있다고 잘 먹지만 배추전 이야기를 끝내지않는 이재명 시장이에요ㅋ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24년 된 에어컨, 27년 된 부부 'A/S하는 이재명 시장

  그런데 전부치면서 더워하던 부인. 그런데 에어컨을 키러가니까 고장난 듯 켜지지않아요ㅋㅋㅋ 부인이 에어컨 이야기를 해도 마늘만 계속 찧는 이재명 시작. 그리고 마늘 만진손을 안씻고 에어컨 만지는 이재명 시장ㅋㅋㅋㅋ 정말 서로 말을 안듣는 오래된 부부의 모습이었어요ㅋㅋㅋ

  24년 된 에어컨, 20년된 가스레인지, 10년된 tv도 모두 고장나있는 이재명 시장의 집 모습도 나왔어요 세상에. 출연자들은 전자상가에 가라고 추천했어요 하지만 이재명 시장은 고장원인을 찾다가 에어컨 호스도 직접 빼서 잘라 연결해서 다시 쓰는 모습. 그리고 에어컨을 고쳤어요ㅋㅋㅋㅋㅋ 집안에 울리는 부부의 웃음소리 편집 시원하고 웃겼어요ㅋㅋㅋㅋ

  MC가 물어보니까 에어컨이 "여름 한철 쓰는 거니까" 안바꾼다고 설명하는 이재명 시장ㅋㅋㅋ 하지만 바꿀 마음도 있는 듯이 보였어요.


# 동상이몽의 '공동명의' 이슈, 지인들도 난리

  그런데 저녁 약속이 있는 이재명 시장은 나가서 지인들과 고기에 쐬주 마셨어요. 그러다가 친구가 "아파트 공동명의해줬냐?"물어보면서 방송에서 그 이슈때문에 여기저기서 난리라고 뭐라합니다ㅋㅋ tv를 보고 친구 중 한명은 공동명의 해줬다고 "너 때매 인생 망쳤어"ㅋㅋㅋ하고 농담하기도 했어요ㅋㅋㅋ 

  남편이 안올때 반으로 갈라진 tv를 보며 잘 준비를 하는 이재명 시장 부인. 늦게 술 먹고 귀가한 남편은 "마누라~"하면서 들어와서 밤 12시에 고장난 부엌등을 갈아끼웠어요.ㅋㅋ 거의 자고 있는 부인을 깨워서 데려가서 자랑하는 이재명 시장ㅋㅋㅋ 하지만 조명은 여전히 고장나 있었어요ㅋㅋㅋㅋ

  그런데 이재명 시장의 코골이 소리, 술냄새때문에 부인은 잠 못들고 괴로뤄했어요. 결국 거실로 나가서 자는 아내. 각방 쓰는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는 패널들인데 "편하자고 자꾸자꾸 떨어지면 헤어지지않을까 두려움"이 있다 설명하는 이재명 시장. 요즘은 싱글 침대 두개를 붙이는게 대세라는 스튜디오에서 말도 있었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민속촌에 간 추자현-우블리 부부

  이후 나오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 영상ㅋㅋ

  제주도에서 카 렌트해서 이야기하며 가다가 우효광은 "장국영, 성룡, .... 그리고 우블리"ㅋㅋㅋㅋ말해요ㅋㅋㅋ 그러다가 이제 우블리의 뜻을 알게된 우효광ㅋㅋㅋ

  두 사람은 바다를 지나서 민속촌에 가요. 민속촌에서 곤장때리고 노는 추자현 우블리ㅋㅋㅋ 그리고 제기도 차고 돌아다녀요.

  그리고 소원성취 나무도 쓰고 전통 한복 체험에 우블리가 관심을 가져요. 그런데 혼인 신고는 했지만 식을 안 올린 우효광-추자현 커플이었다고 하고. 두 사람은 전통 혼례복을 입어봐요. 아내가 혼례복 갈아입으러 간 사이에, 혼례복 입고 경극하고 혼자 잘 노는 우블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엄청 많았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진지속 웃음, 우블리 부부, 혼례식 끝나자 벅차오른 우블리 눈물

  아내가 전통 혼례복을 입고 나오자 리액션 좋은 우블리. 지나가던 관광객들이 두 사람의 혼인식을 지켜보기도 했어요. 일반인도 혼인식 할 수 있다고 해요ㅋㅋ 아내가 절을 하는데 족두리도 떨어지고 엉덩방아도 찧고ㅋㅋㅋㅋ 빵터지는 장면도 나왔어요ㅋㅋㅋ

  우효광이 "나한테 시집올래"를 준비했다가 말하는데 성공하자 김구라 아저씨 "외국인들이 유리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손키스 날리는 두 사람의 모습 너무 귀여웠고요ㅋㅋㅋㅋ

  혼인식을 하자 우블리가 눈물을 흘렸고 추자현도 따라서 눈물을 흘렸어요. 인터뷰에서 "잘 모르겠어요. 이 순간을 너무 오래 기다려왔던 거 같아요"말하는 우효광의 목소리가 들렸어요.

  사실 체험 삼아 했던 전통 혼례지만 막상 옷을 갖춰 입으니 기분이 이상했고, 우효광은 "진지하고 경건하게 해야한다"는 선생님의 말에 마음이 이상해지기 시작했고, 혼례식을 하니 알 수 없게 벅찼었다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공개된 결혼 사진도 너무 예뻤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50만원을 든 김정근 아나 2800만원 바이크 뽐뿌 # 헬멧 웃겼다

  이지애 김정근 부부 순서가 나왔어요. 50만원 들고 나가는 김정근 아나운서ㅋㅋㅋㅋ 그리고 친구와 바이크 샵에 가는 모습이 나왔어요ㅋㅋㅋㅋ 오토바이를 타보는 남편의 모습에 부인은 걱정했어요ㅠㅠㅋㅋ

  김정근 아나운서는 머리가 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 헬멧을 억지로 구겨넣었는데 넣은 후에 헬멧을 빼기 어려워하는 모습이ㅋㅋㅋㅋㅋㅋㅋ폭소를 자아냈어요ㅠㅠㅋㅋㅋㅋㅋ 그 모습을 보면서 부인은 "못타겠어요"하며 웃는 모습ㅋㅋㅋㅋ 오토바이 달리는 모습을 보니 시청자도 오토바이 타고 싶더라고요. "자동차 타고 탈때랑 풍경이 완전 달라져요"하고 설명하는 바이크 라이더ㅋㅋ ㅋㅋㅋㅋㅋ 바이크를 타다가 "나는 프리다"외치는 김정근 아나와 '그동안 많이 억눌려 있었네요'하는 김구라 아저씨 설명 엄청 웃겼어요ㅋㅋ

  오토바이 앞에서 결제할까 고민하는 김정근 아나운서의 모습으로 끝났어요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다음 주 예고에는 배우 김경준(?) 부부가 나오나봐요??

그리고 동상이몽2 정말 12부작인가요?ㅠㅠ 우블리네 못보면 서운할거 같아요ㅠㅠ  

+

이번화도 두 엠씨, 메마른 감성의 서장훈-김구라 아저씨가 많이 웃겼죠. 제일웃겼던 건 김정근 아나 헬멧ㅋㅋㅋㅋ안벗겨질때였던 것 같고요. 우블리 경극하고 혼자놀때도 재밌었어요. 우블리의 혼례식 눈물은 추자현부부의 결혼 모습 궁금해지고 계속 지켜보고 싶게 했고요. 이재명 시장 부부는 오래된 부부의 투닥 거리는 모습이 가장 재밌는 것 같아요. ㅋㅋ


[링크]  -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회 - 강경준 장신영 제주 프로포즈 바베큐 영화 낭만, 카약 국가대표 우효광? 이지애 김정근 관상 광대 도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