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쌍 득점킹 되나요, 알레나 버그스마 KGC 인삼공사 이재은, 오지영 선수 등, 알레나 바로티? - 2017 천안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넵스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쌍 득점킹 되나요, 알레나 버그스마 KGC 인삼공사 이재은, 오지영 선수 등, 알레나 바로티? - 2017 천안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넵스컵

ForReal 2017. 9. 18. 16:01
반응형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가 9월 중순 개막했습니다. 10월 중순 시작하는 17-18 시즌 프로배구 정규시즌보다 한달전에 개막했기때문에 시즌 어떨지 상상할 수 있게 했죠.

대전 KGC 인삼공사 여자배구단도 2017 넵스컵에 참가해서 뛰고있었는데요.

이번해에도 인삼공사 유니폼을 입고 한국에서 뛰는 알레나 선수도 보였습니다.


인삼공사의 아름다운~_~

외모는 물론, 득점력도, 팀웍도 아름다운 그 선수,

알레나 버그스마 선수가 보였어요.


아니 그 전에, 넵스컵에서는요!


관중들 응원 돋우는 치어리어 누님들도 당연히 보였고요ㅋ_ㅋ


경기 이틀 전에 인삼공사로 지명받은 아직 고3 선수들ㅋㅋ

데뷔도 아직 안한 인삼공사 신인 선수들도 경기장에 있었어요.


인삼공사의 이번 시즌 세터는 이재은 세터.

87년생 176cm의 프로필인 이재은 선수죠.

초3때 배구 시작, 일신여중-일신여상, 05-06드래프트 1라 4순위지명.

인삼공사는 김혜원-시은미-이재은 선수가 세터로 등록되어 있는 중.

데뷔 후 가장 좋은 세트 기록은 2011컵대회 12.23, 

정규리그 중 가장좋은 세트 기록은 12-13시즌 10.18인 이재은 세터.


이 날 인삼공사 득점 후에

이재은 세터 웃는 모습도 남았어요ㅋㅋ

머리 꼬리 팔랑팔랑


리베로 오지영 선수도 남았는데

범실한 뒤인지 찡그린 오지영 선수ㅋㅋ 이거 너무 귀여워서ㅋㅋ


인삼공사 유희옥 선수.

프로필에 센터되어있고요. 185cm.

수원전산여고, 11-12 프로입단.

배구 롤모델 신영석 선수 프로필이 되어있어요

가장 많이 출전한 것이 16-17 정규리그 30세트 출전. 17개의 서브에이스 성공.

데뷔년도에는 20개의 서브 성공 기록도 있어요ㅋㅋ


컵대회 중인 인삼공사 분위기 좋은 모습도 남았어요.


이제 아래는 알레나 선수 보여요.

알레나 선수는 지난 시즌 MVP 후보로도 많은 곳에서 거론이 될 정도로 16-17 여자배구리그에서 활약했죠. 매년 하위권싸움하던 인삼공사 배구단을 단숨에 우승후보로 만들기도 했고요.. 이 강한 선수가 미스 오리건이라는 타이틀도 있어서 사람들 놀라게 했었죠.

지난 시즌 성적은 득점 1위인 동시에 공격성공률2위까지 오르며 자신의 효율 자랑했고.

블로킹 탑5에도 이름을 올렸었습니다.


실제로 경기장에서 보면 넘나 아름다와요 ㅠ_ㅠ~


서브 때리는 중의 인삼공사 알레나 선수.


ㄱ....그런데 이런 알레나 선수가 얼마전에 열애설이 보도에 떴죠. 온라인 뉴스에도, 그리고 중계 해설에서도 들려왔습니다. 상대는 한국 남자배구 클럽 중 3개의 팀에서 뛰게되는 선수에요, 이번에 현대캐피탈 용병으로 계약한 바로티 선수. 아르파드 바로티 선수입니다.


그리고 연인이 된 두 선수는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다정한 자세로 함께 찍은 셀피를 올리면서 두 사람의 관계를 공표(?)하기도 했었죠.


<아르파드 바로티의 인스타그램 화면>

(사실 송준호 선수도 다정해보인다ㅋㅋ)


ㅋㅋㅋ 9월 2일 올라온 바로티 선수의 인스타그램에는 하트와 함께 사진이 올라왔고, 알레나 선수도 하트와 댓글을 달았습니다. 댓글에는 또 박주형, 김규민 남자 배구선수 들도 보이죠. 그 아래에 현*팀의 마케팅직원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는게 제일 웃음 포인트이기도 하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배구팬들의 시선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보면서

"이상하네? 지난 시즌에 중계 볼때는 알레나 남편이 농구코치라고했고 한국 체육관에도 응원왔었는데. 스페셜V에서 언급도 했었는데, 같이 남산에 놀러간다고 했었는데....?"하고 어리둥절한게 당연할 것 같은데요. 11월에 한국에 왔던 알레나의 남편, 이후 12월 말에 바로티 경기에 응원갔던 알레나............의 기사가 검색하면 나온..............(알고싶지않은데 나온다...) 그 궁금증은 아직 누가 풀어주기가 ............ 그들의 사정이 있겠거니 시차가 있었겠거니 궁금하지만 남의 사생활이거니 하면서 넘기고요.


<넵스컵 득점 탑3 랭킹 _ 9.17 기준>


여하튼! 열애 중인 인삼공사 알레나 / 현대캐피탈 바로티 선수는 신기하게도 '함께' 2017 천안 넵스컵 개막 후에 남자부 여자부에서 득점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타지에서 외로울 수 밖에 없는 두 선수가 의지하고 좋은 관계가 되길~_~ 바래보고, 동시에 배구코트에서도 쌍으로 활약하길 기도해보며~_~


인삼공사 알레나 선수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