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윙송이 어게인, 인삼공사 한송이, KGC 지민경 장영은 이연주 시은미 선수 등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윙송이 어게인, 인삼공사 한송이, KGC 지민경 장영은 이연주 시은미 선수 등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7. 9. 19. 01:59
반응형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에서 인삼공사 유니폼을 입은 한송이 선수를 볼 수 있었어요!

아래 컵대회 첫날에 한송이 선수 모습 담겼어요!


여기 공 하나만 주세요.jpg

한송이 선수는 이 날이 인삼공사로의 공식 첫 경기 였죠?

팀에서 29득점 만들어냈어요. 5세트 경기였지만 알레나 선수 32득점과 함께 나누는 모습이었죠. 공성률도 46%로 팀내에서 가장 효율적인 경기 했었고요.


하지만 범실 만드는 모습도 여러번 봤던 기억나요

아쉬워하면서 돌아서는 한송이 선수도 몇번 보였습니다.

이 날 기록은 범실 7개네요.


경기 말에 출전하던 인삼공사 이연주 선수의 모습!

이연주 선수도 돌아온 거죠..?_? 짝짝짝


그리고 중간중간 지민경 선수 득점하는 모습도 볼 수 잇었어요.

지난 해 신인상을 수상한 지민경 선수죠.

경기 초반 뛰었는데 성공률이 아주 좋지는 않은 기록이 남았어요.


하지만 뭔가 믿음직?_?


두번째 시즌을 맞는 인삼공사 지민경 선수~_~경기마다 조금 더 조금 더 팀 도와가면서 성장하길 바란다 쓰고요


시은미 선수는 넵스컵 첫 경기, 서브교체되어 코트인했어요.


장영은 선수 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ㅋㅋ

블로킹 후 신남신남 묻어있는 장영은 선수ㅋㅋ


손이 좀 아프지만 기분좋은 장영은 선수ㅋㅋㅋ


음 다시 한송이 선수 모습이 보여요.

이 날도 서브로 상대 괴롭혔었던 한송이 선수.

모두 알겠지만 한송이 선수 프로필을 짚으면

수일여중 - 한일전산, 2002년 프로입단

84년생, 186cm 네. 음 그렇습니다.

07-08시즌에 득점, 백어택 상을 받기도 했죠.


리시브에서 고전하는 모습도 조금 볼 수 있었어요.

이번 시즌 레프트로 인삼에서 알레나 선수와 공격을 나눌 한송이 선수인데요.

수비에서도 좋은 변화 볼 수 있을지 기대되죠?


그나저나 ㅠㅠ 코트에서 너무 아름다운 것ㅠㅠ


한송이 선수는 2017 코보컵 두 경기 총 48득 올리고 있습니다. 공성률 42.7% 두 경기동안 블로킹 7개, 서브3개 기록도 있어요.


인삼공사 알레나 선수와 포효하는 중의 한송이 선수.jpg


거의 좌우의 미녀 두기둥ㅋㅋㅋ

좌우 높이 상당해진 인삼공사도 17-18 시즌 기대되는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