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 황동일 아들 서율, 삼성화재 블루팡스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번외 본문

배구/프로배구

# 황동일 아들 서율, 삼성화재 블루팡스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번외

ForReal 2017. 9. 24. 21:46
반응형

시즌 전 컵대회가 있었는데요. 삼성화재의 경기장에서 있던 일 번외로 담겼어요^0^

어느 선수의 이야기냐면 삼성화재 세터로 뛰는 황동일 선수 이야기에요! 

아니 사실 황동일 선수 이야기라기보다 황동일 선수 아이의 모습이 담겼어요


삼성화재 블루팡스의 경기장.


새 시즌을 남다른 투지로 맞이하던 삼성이 경기장에서 보였어요. 


그중에 황동일 세터도 뛰고있었고요.

이번 시즌 삼성의 세터로 무거운 짐 지게된 황동일 선수요.

위에서는 블로킹 성공하고 씌인나아게 세레머니 중인 황동일 선수ㅋㅋ


그런데 경기장에 황동일 선수 가족들도 응원온 모습이 보였어요ㅋㅋ

재밌던 장면은 아래ㅋㅋ


경기장에 사람이 많지않던 날이고. 비디오 판독하던 중이라 장내가 고~~~요해졌었는데요ㅋㅋㅋㅋ

마침 그때에 황동일 선수 아들 서율이가ㅋㅋㅋㅋ 뭔가를 외치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 엄마는 당황해서 아이를 안고 곧장 밖으로 뛰어나갑니다ㅠㅠㅠ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ㅋ

"아빠 여기봐 내가 왔어!" 외칠 것 같은 서율이죠?ㅋㅋㅋ 보는 입장에서는 엄청 귀여웠는데ㅋㅋㅋ엄마당황ㅋ큐ㅠ


엄마 말을 잘 듣는 서율?_?ㅋㅋㅋ


진정된 후에 입을 꾹 다문채 다시 자리로 내려오는 서율이와 엄마ㅋㅋㅋ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901>

서율이 요만했었는데 어느새 저렇게 예쁘게 컸을까요ㅠ0ㅠ

경기 끝난 후 서율이는 아빠를 향해 손가락도 날리고

(뜻은 알 수 없지만...)


아빠가 가는 모습을 바라보면서 

엄마를 깨뭅니다(?)

서율이 너무예쁘죠ㅠ0ㅠ

모델해야겠네요 오구오구

다음에 경기장에 또 응원하러오겠죠?_?ㅋㅋ 또 만날날을 기대하며 황동일 선수 아가 포스팅 마무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