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前田 一誠,イゴール オムルチェン, 近 裕崇,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in 韓国, Photos of Toyoda Gosei players, 이고르, 마에다, 콘 등 도요타합성 - 공개연습경기 본문

배구/프로배구

前田 一誠,イゴール オムルチェン, 近 裕崇, 豊田合成トレフェルサ in 韓国, Photos of Toyoda Gosei players, 이고르, 마에다, 콘 등 도요타합성 - 공개연습경기

ForReal 2017. 10. 8. 20:52
반응형

2017 공개 연습 경기.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와 일본 도요타 합성의 경기 날 남은 모습들 아래 보여요. 15-16 시즌 2위한 현대, 16-17 시즌 챔피언을 했었죠. 그와는 반대로 도요타 합성은 15-16 챔피언, 16-17 2위를 했던 구단이에요ㅋㅋ (쓸데 없음) 

도요타 합성의 연고지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나고야 시와 거의 붙어있는 가까운 아이치 현의 북서부에 있는 이나자와 시라는 곳인가봐요. 이나자와가 도쿄에서 떨어져있는 거리가 서울-광주 정도의 거리같아요ㅋㅋ (일본 넓다)


아니 그게 아니라

아래는 도요타 합성 선수들 중에 스타팅 하던 세터, 용병 선수 담겼어요. 센터 콘 선수 외에 다른 선수들도 보여요.

세터 선수는 이름이 잇세이 마에다(?), 용병 선수는 이고르 오메덴(?)

그나저나 도요타 합성 외국인 선수 얼굴 무슨 영화배우 같았던 건 비.......밀


There are pictures taken at the practice gymnasium of Hyundia volleyclub in Korea.

you can see the players of Toyoda Gosei trefuerza, especially Maeda and Igor.


경기전 모인 도요타 배구단 선수들


도요타 구단 전력분석관(?) 기록관(?) 스텝도 보였어요.

정말 열심히, 고개 잘 안들고 계속 기록중인 모습 봤어요.


현대의 블로킹 연습기(?)가 마음에 드는 모양새의 도요다 용병ㅋㅋ


Anders kristiansson

앤덜스 크리션송, 시니어 감독이라고 해요.

경기에서는 토미라는 젊고 금발 코치가 일어서서 지도 해서 헷갈렸는데, 토미는 수석코치라고 프로필에 나와있네요.


(속닥속닥)

앤덜스 감독의 현대에서 재밌는 일화는ㅋㅋㅋㅋ

현대 캐슬 엘리베이터는 투명한 엘레베이터의 밖에서 보면 철로 된 캡슐이 상하로 부드럽게 이동하는 모습으로 보이는데요. 이 앤덜스 감독이 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상층에서 내려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워즈에서 나오는 분이 강림하시는 줄 알았어요...


도요타 합성의 제 2리베로 선수 95년생으로 막내 같아요. 4,5세트때는 뛰기도 했어요.


13번 히데아키 오카모토 선수?

팀에서 비교적 나이 많은 선수


4번 内山 正平 쇼헤이 우치야마(?) 선수.

저렇게 많이웃는 모습 본 것 같아요.


新井 洋介

18번 요스케 아라이 선수. 이름 특이.


일본 선수들은 어느날 몸풀기를 이렇게 하고 있었어요.ㅋㅋ

코치가 하나하나 다 지도하는 모습. 배구의 공개 연습 경기에서 이런 모습 볼 수 없었는데 신기해서 코트에 따라앉아서 따라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저 위의 모습은 선수들이 코치를 한손으로 치고 x자로 뛰어가는 모습이에요. 훈련 재밌게 하고 또 집중력 자연스레 올라갈 것 같은 미니게임(?)이죠?


그리고 4,5세트는 스타팅 라인업과 선수 구성이 다르게 진행되었는데요.

세터, 리베로, 라이트 모두가 바뀌었고 


이 16번 선수도 레프트로 투입되었습니다.

등에는 쿠로사와 선수라고 써있었어요.


黒澤 雄介

4,5세트 경기에 득점 책임져야했던 것 같아요.


近 裕崇

스타팅하던 센터 선수 중 한명.

콘 선수. 히로타카 콘.


눈이 그 고양이 닮았어요. 주황고양이.


이렇게 많은 선수들이 담겼지만 사실 아래에 포스팅의 주인공 선수들이 있어요


前田 一誠

친선선물인 모자를 받은 다음에 모자가 씌워진(/?) 도요타의 5번 선수.


네트 싸움하는 5번 선수.


이단 연결 해야하는 세터 선수.


5번 잇세이 마에다 선수.

야악간 외국인 선수같은 모습도 있죠!


싱글 핸드 토스 중인 도요타의 마에다 세터.

거의 칭찬받는듯한 모습이죠? ㅋㅋ


위험한 상황에 범실 내지않던 마에다 선수.

상대 오버넷을 만들었던 것 같아요.


イゴール オムルチェン

도요타 합성의 외국인 선수. 이고르 선수

살짝 다리가 부상 잘 당할 수 있을 것 같은 길쭉함이 있었지만 경기할때는 볼배합 있고 테크닉도 보여주면서 도요타의 주포 역할 잘 했어요. 서브로 한국 괴롭히기도 했고요.


그런데 경기 후 교체되어 나가니ㅋㅋㅋㅋ

몸을 다 푼 다음에 친선 선물 받은 것부터 뜯어보고 ㅋㅋㅋㅋ


그나저나 뭔가 영화배우를 본것같은데....


이 모자를 받은 일본 선수들은 다들 좋아서 경기끝나자마자 써보더라고요.

일본가서 다 저거쓰고 다니다가 길가다가 서로 알아보고 그런 일 생길 것 같고ㅋㅋㅋ


이고르 선수 점프한 뒤의 모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