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 2 14회, 득점왕 한국 국적 정대세, 명서현 만남 썰 각방? 대세주니어 귀엽다, 우효광 아버지 중국은 남자가 요리? 장신영 강경준 어머니 기사읽고 허락까지 이야기, 사유리 정준하 잼 본문

기타/tv

동상이몽 2 14회, 득점왕 한국 국적 정대세, 명서현 만남 썰 각방? 대세주니어 귀엽다, 우효광 아버지 중국은 남자가 요리? 장신영 강경준 어머니 기사읽고 허락까지 이야기, 사유리 정준하 잼

ForReal 2017. 10. 10. 03:51
반응형

동상이몽2 14회 봤어요ㅋㅋ

정준하 - 사유리 두 사람이 한일양국 대표라면서 패널(?)로 나왔어요. (사유리님 아버지 바람폈다고 해맑게 공격하며 시작ㅋㅋㅋㅋㅋㅋ)


SBS 동상이몽2


# 정대세 누구? 아내 명서현 누구? 두 사람 국적?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첫 출연했죠. 정대세는 J2리그 득점왕, MVP 받았다면서 소개되었어요. 사유리가 정대세씨 일본에서 유명하다 증언했어요ㅋㅋ 정대세의 닮은 꼴로 개리, 마른 싸이, 축구 많이 한 싸이ㅋㅋㅋㅋ라고ㅋㅋㅋ

  정대세는 아내가 한국 항공사의 스튜어디스이고 아들-딸 모두 있다고 가족을 소개했어요 두사람은 결혼 4년 차. 아내가 3살 연상, 재일 교포는 아니라고 설명했어요. 정대세는 자신은 일본 국적은 없고, 정대세는 "한국 국적"이라고 정확히 짚었어요. 정대세의 아버지는 한국 분, 어머니는 재일 조선인이라는 것도 나왔어요. 그래서 "내국인용 자동 게이트로 들어왔다"ㅋㅋㅋㅋㅋ자랑했어요.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정대세-명서현 부부>


# 정대세 명서현 부부 첫 만남 썰도!

  두 사람이 만난건 남희석씨와 인연이 있다는 명서현님이 통역을 하러 갔다가 만났다고 인터뷰 했어요.

  명서현에게 독일에서 뛰었다는 자랑을 하고 싶어서 독일사람처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윙크했다는 정대세의 말ㅋㅋㅋㅋ 명서현님은 바람둥이인줄 알았다는 썰 웃겼어요ㅋㅋㅋ 그리고 결혼식에서 반지 안들어가던 에피소드도 영상으로 나왔어요ㅋㅋ 정대세는 아내의 몸매는 봤지만 성격이 좋아 결혼했다고 답했어요ㅋㅋㅋ

  애기가 정대세와 판박이였는데 사진 진짜 귀여웠어요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정대세와 2세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죠ㅋㅋㅋ>


# 각방 쓴다? 훈련다니는 정대세, 자녀 육아 돕고?

  그리고 시즈오카 그림부터 나왔어요ㅋㅋ 일본이라 반가웠어요. 그런데 같이 잘땐 신경쓰여서 못잤는데 각방 쓰니 "엄청 컨디션 좋았다"면서 설명하는 정대세. 사유리도 "각방 쓰니 이혼률이 적어요. 잘 자니 잘 안싸운데요" 이야기했어요ㅋㅋ

  정대세 애기가 아빠를 뽀뽀해서 깨우는데 귀엽.ㅋㅋ 정대세는 밥에 뭐 뿌려먹으면서 노트북으로 축구 영상 계속 봤어요.

  그리고 훈련하러 가는 정대세. 부상있었나봐요. 김구라아저씨 "예능의 흐름이 바뀌었다"면서 허벅지 만지는거 하면 안된다 말하다가 정대세의 허벅지는 24인치ㅋㅋㅋ까지 이끌어냈어요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혼나는 대세주니어ㅋㅋㅋㅋ 너무귀엽죠ㅋㅋ>


  집에 남은 아기가 쌀을 쏟고 놀고있고 아내는 멘붕이 오는 모습이 이어졌어요ㅋㅋㅋㅋ 아이를 정대세 주니어라고 부르는 아내인데ㅋㅋㅋ (정대세 주니어 완전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ㅋ) 쌀 치우는데 정대세가 집에 오고 결국 청소기는 정대세가 잡아요. 그리고 티격태격하는 정대세 명서현 부부 모습ㅋㅋㅋ이 다음 주 기대하게 했어요.


  그런데 어떻다 말하기에는 뭔가 너무 짧은 느낌이었어요.ㅋㅋ 이번화 정대세-명서현 부부 부분은 아직은 약간 '소개'정도로 보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동상이몽2 방송화면>

<우블리 아브지 카질 프로페셔널?>


# 중국은 남자가 명절에 주방에서 나오지도 못한다?

  두번째로 추자현 우효광 부부 스토리 나왔는데요. 지난 주에 기억을 잃어간다는 우블리 어머니의 사연이 나왔었죠. 이번 화는 "한 중 요리대첩"이라는 제목.

  부부의 집에 우효광의 부모님이 와서 구경하는 모습. 왔었지만 기억 못하는 시어머니부터 나왔고요. 우효광이 집에 돌아오는 날이라 모두 같이 잔치처럼 음식 준비했어요.

  우효광 아버지는 요리 4개, 추자현도 요리 4개한다고 했어요. 중국은 아버지들이 요리해준다고 하는 말 많이 들었는데 아무리 봐도 신기한 그림이었어요. 생각해보면 중국집(?)같은데 가면 남자 중국요리사 옛날부터 많았었던 것 같기도하고 이건 셰프라 다른 것인지. 우블리네 아버지는 명절에 주방에서 나오지도 못하면서 요리를 거의 다 한다고 해요.


<동상이몽2 방송화면>

<한국어 공부한 우블리의 종이ㅋㅋ>

영어로 이순간을 기다려쏘ㅋㅋㅋ


# 한국어 멘트 공부해온 우블리 # 효광만 보면 반기는 추자현

  추자현님은 스튜디오에서 막 설명을 하다가 VCR로 우효광이 나오니까 박수를 치면서 "효광이다!"그러고 좋아하는ㅋㅋ 모습이 나왔어요ㅋㅋ 실제로 재회했을때도 소리치르며 반겨주는 추자현님ㅋㅋㅋ 저렇게 살면 재밌겠구나ㅋㅋ했어요ㅋㅋ

  우블리는 차안에서 한국어 연습했다면서 "너!무! 그리버써!"ㅋㅋㅋ "만누라 이순간을 기다료써!"ㅋㅋㅋ이러면서 말했어요. 사유리는 "중국남자 대부분 그래요?"하고 물어봤어요. 집안이 그런것같아 답하는 추자현. 우블리는 엄마에게도 뽀뽀 잘했어요.

  추자현은 선 없는 다이슨청소기를 우블리에게 자랑했어요ㅋㅋㅋ "대박!"이러면서 좋아하는 우블리ㅋㅋㅋ 우블리가 청소를 좋아한다고 해요. 우블리는 청소하면서 한국어 적어놓은 쪽지를 읽어요ㅋㅋㅋ "남편 진짜 잘 만났지?"ㅋㅋㅋㅋ 그러고 또 "너는 나 없으면 안돼"그러고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부럽다>


# 진수성찬 한중대첩, 그 사이사이 재밌는 썰들

  우블리 부모님이 만두를 빚는데 완전 신기했어요ㅋㅋㅋ 전 만들어서 잘 먹는 효광. 그리고 스튜디오에서는 먹는 이야기ㅋㅋ

  추자현님은 시부모님 앞에서도 화기애애하고 스튜디오에서는 처가에서 말못하고 어려워하는 다른 남편들의 이야기가 나왔어요.

  추자현+우효광 아버지 요리 다 합치니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고요. 감자탕, 만두, 산적, 돼지고기요리 등을 보는데 tv보면서 침이 흘렀어요. ㅋㅋㅋ 그리고 막걸리를 와인잔에 따라먹는 모습이 나왔는데ㅋㅋ 이건 따라해보고싶더라고요ㅋㅋㅋ

  스튜디오에서는 이를 보면서 한중일 명절 음식 이야기하다가ㅋㅋㅋ 모찌떡국 이야기하다가ㅋㅋㅋ 떡이 목에 걸리면 청소기로 뺄수 있다 이야기하다가ㅋㅋㅋ 갑자기 전설의 고향에서 시체 손을 자르니까 시어머니가 깨어난 이야기까지ㅋㅋㅋㅋㅋ산으로가는  장면 웃겼어요ㅋㅋㅋ

  그리고 촬영장인 사천을 그림 그려서 가족에게 선물하는 우효광의 모습도 나왔어요. 우블리가 그림도, 연출도, 작곡 작사도 한다는 설명.

  그리고 설날 이야기하는데 추자현-우효광 열애 발표가 나기전에 우블리 엄마가 친구한데 "아라초가 우리집에 왔어"하고 자랑하며 전화했던 이야기하던 썰도 말하는 추자현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장신영의 시어머니 속마음 고백>


# 장신영-강경준 부부, 시부모님의 이야기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시부모 만나는 날 이야기가 이어졌어요.ㅋㅋ 열심히 요리 준비했는데 사실 냄비가 아니라 뚜껑에 음식을 넣어놨었어요ㅋㅋㅋㅋ 당황하는 장신영님ㅋㅋㅋㅋ20분 뒤에 밀푀유에 불켜기 시작했어요ㅋㅋㅋ

  장신영님은 아이와 할아버지 할머니도 만났었다는 이야기도 했어요.ㅋㅋㅋ

  그리고 경준의 엄마가 기사를 보고 충격먹었던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어요. 경준도 말 못하고, 부모도 말 못하고 그랬던 과정 이야기를요. "처음엔 니가 나한테 너무 큰 태풍이었어. 너를 미워한 게 아니라. 시간이 가면서 태풍이 어느 날 내 가슴속으로 스며들어오더라. 그리고 봤는데 니가 너무 예쁜거야. 너무 착한거야. 너무 사랑해주고싶은거야." 하고요. 또 아기도 당당하게 키우라고 말했다는 시어머니의 이야기 나왔어요. 힘이 되어준다고 하는 시어머니. 시아버지는 "경준이가 왜 좋은겨 신영이가 낫지 니가 나아?"하고 분위기를 바꿨고요ㅋㅋ

  ㅋㅋㅋㅋ 시아버지가 아이 넷 낳으라고 하니까 스튜디오에서 사유리가 "난자 보관"하는 데 안다고 급 소개해준다고ㅋㅋㅋㅋㅋ 웃겼어요.ㅋㅋㅋ


#

  그리고 다음 주에 장신영-강경준 부부 점보러 가나봐요. 또 우블리 부부는 한글교실하는 모습 보였어요ㅋㅋ

+

또 14일 토요일에 워너원 강다니엘이랑 옹성우 나오는 '마스터'하나봐요 ㅋㅋㅋ 예고편했어요.


월요일 밤 11시에 하는 동상이몽2!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