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이 잠든 사이에 9 10회 줄거리, 수지 이종석 정해인 예지몽 꿈 꾸는 이유? 밤톨이 인공호흡 과거, sbc 기자 복직 남홍주, 당잠사 싸이코 패스 치킨집 사장 소름, 고양이 교통사고 범인? 본문

기타/tv

당신이 잠든 사이에 9 10회 줄거리, 수지 이종석 정해인 예지몽 꿈 꾸는 이유? 밤톨이 인공호흡 과거, sbc 기자 복직 남홍주, 당잠사 싸이코 패스 치킨집 사장 소름, 고양이 교통사고 범인?

ForReal 2017. 10. 11. 23:28
반응형

당신이 잠든 사이에 9 10회 시청했어요!

지난 회에 피아니스트 소윤의 가정사건이 끝나고, 이번화에 치킨집 싸이코패스 사건이 시작되는 것 같아요!


극본 박혜련 연출 오승환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SBS 당잠사 방송화면>


# 홍주의 복직 _ SBC 기자 남홍주 # 홍주 죽는 꿈에서 본 '팀복'받다

  이번 화에는 주인공 남홍주 (수지 분)가 기자로 일하다가 죽는 꿈을 꿔서 기자를 그만뒀지만 다시 복직하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홍주의 엄마가 꿈때문에 홍주의 복직을 반대했지만 홍주가 바라는 거니까 결국 허락했고요. 대신 재찬(이종석 분)에게 홍주를 지켜달라 말했어요. 출근하다가 회사 앞 건널목을 건너지 못하는 홍주를 보고 재찬이 손을 잡고 같이 건너가줬죠. "지켜주겠다"했고요. 홍주가 재찬의 넥타이로 눈물 닦는 장면 좋았어요.

  하지만 홍주는 자신이 죽는 꿈속에서 SBC 방송국에서 새로 나온 팀복을 입고있던 자신의 모습을 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복직하고 그 팀복을 방송국에서 받았고요. 곧 홍주에게 위기가 오게될지 궁금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SBC는 질투의 화신에서ㅋㅋㅋ 조정석-공효진이 나왔던 그 방송사입니다ㅋㅋㅋ 복직하면 화신과 홍주 만나게 되는건가요?ㅋㅋㅋㅋ)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세사람 꿈꾸는 이유, 예지몽 꾸는 이유 밝혀지다? # 재찬-홍주 어릴적 인연?

  이번 화에서도 홍주-재찬-우탁(정해인 분)은 미래를 보는 꿈을 꿨어요. 한 대학교에서 불나는 꿈을 꾼 홍주가 그를 막고, 대학생들에게 홍주가 당하는 걸 꿈꾼 재찬이 홍주를 구하고, 홍주와 재찬이 도망가다가 대학생들에게 습격 당하는 걸 본 우탁이 홍주와 재찬을 구했습니다.


  이렇게 서로를 위해 꿈을 꾸는 홍주와 두사람(?)인데요. 우탁이 꿈을 꾸는 이유를 추리해서 재찬에게 말했어요. 재찬이 교통사고에서 우탁을 구했을 때 죽는 것처럼 느껴졌고 재찬에게 고마움을 꼭 갚고싶다고 생각했었다며 그 간절함이 꿈으로 재찬을 돕도록 나타난 것 같다 이야기했죠.

  그러면서 재찬도 죽을 뻔했을때 홍주가 구해주는 장면이 나왔어요. 어린시절의 재찬이 물속에 줄과함께 빠졌었는데(?) 홍주가 수영해서 들어와 재찬을 구하고 인공호흡으로 살려냈어요. 그래서 재찬도 그 사람에게 은혜를 갚고싶다고 생각했었다고 했고요. 그런데 재찬은 어린시절의 머리짧은 홍주를 남자아이로 알고, "밤톨이"로 부르고 있습니다ㅋㅋㅋ


  재찬과 홍주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더 남아있는 게 궁금했고요. 또 나중에 재찬이 홍주의 어린시절 사진을 보거나 해서 밤톨이가 홍주란게 밝혀진 표정이 궁금하기도 했어요. 그나저나 두 사람은 벚꽃키스전에 나름 입을 맞춘거였네요ㅋㅋ

  재찬, 홍주, 우탁이 아버지의 탈영병 사건 죽음으로 엮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보네요. 저렇게 서로 구해서 엮인거였군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치킨집 사장>


# 치킨집 사장, 고양이와 사람 죽인 싸이코 패스?

  이번 화에서는 새로운 인물이 나왔어요. 예고편을 보니 유범이 이 인물을 변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인물은 홍주가 시켜먹는 치킨집의 사장님이었습니다. 홍주는 치킨을 시키면 꼭 한조각씩 없다며 치킨집에 따지러갔는데요. 알고보니 이 치킨집 사장은 한조각씩 빼놓은 걸 동네 고양이들에게 먹였어요. 홍주가 멀리서 그걸보고 착한일하는 걸로 보고 지나갔고요. 그런데 마지막 장면에서 대박 반전이었습니다. 치킨 먹은 고양이들이 다 죽어있었어요...........소름...


  게다가 이 치킨집 사장은 홍주가 예지몽으로 구한 여대생(카페알바생)의 오빠와 차사고가 났는데요. 여대생의 오빠는 죽고, 치킨집 사장은 부상을 당한채 발견되었습니다. 치킨집 사장은 "부검은 안돼요! 저때문에 죽었습니다 제가 죽였습니다."하고 극구 말리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장례식에 막 우는데 중간에 웃는 얼굴이 보이는데 소름 돋았어요. 이 남자가 진짜 죽인거였나봐요. 싸이코 패스인가봐요. 예고편에 유범이 변호하는 것 같습니다. 치킨집 사장 심판 받는 내용이 다음화에 재밌게 다뤄질 것 같아 11,12회를 기대하게 했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미모가 크레이지네요>


# 수지때문에 블랙 숏컷병 퍼진다?

하..........이번화에도 수지는 예쁩니다...................블랙헤어 숏컷병이 퍼질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검사들끼리 티격태격하는 장면도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 기도하면서 싸우는 장면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