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 12회 줄거리 대사, 수지 죽음 초록우산 범인 이상엽? 치킨집 살인마 강대희 블랙박스 옥상 포대 소름, 여자 판사 메시지, 이종석 청산가리 살인 피색깔 추리, 버스연애 본문

기타/tv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 12회 줄거리 대사, 수지 죽음 초록우산 범인 이상엽? 치킨집 살인마 강대희 블랙박스 옥상 포대 소름, 여자 판사 메시지, 이종석 청산가리 살인 피색깔 추리, 버스연애

ForReal 2017. 10. 12. 23:32
반응형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회 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놔요.

지난 회에 새로운 사건이 시작되는 듯 보였죠! 치킨집 사장의 고양이 살인.


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이유범 변호사를 찾아간 강대희 "날 무죄로 만들어 달라"

  ATM에서 수많은 돈을 인출 치킨집사장.

  이유범 변호사를 이 치킨집 사장이 찾아와요. 사장이름은 강대희. 강대희는 자신이 실수로 교통사고를 냈고 보험금을 노리고 경찰이 들이닥쳤다 말해요 영장 내용도 모르는데 짐작으로 도망쳤냐 묻는 유범. "어디에 구멍이 났는지 내가 떼워서 물을 채우든 말든 할 거 아닙니까. 동생 죽인 겁니까?"하는 물음에 고개를 끄덕이는 강대희. 무덤덤한 표정으로 "날 무죄로 만들어 달라는거에요"해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꿈에서 홍주의 '보험금 동생 살인' 보도를 같이 보는 재찬

  재찬의 꿈속에서 홍주의 보도를 같이 보는 홍주와 재찬. 보험금 노리고 동생 죽인 범인 사건을 재찬이 밝혀냈고, 그 보도를 하는 홍주에요.


  아침에 씻고 나오며 홍주가 다리털 무성하다며 면도기 찾고있는데 집에 재찬과 승원 와있어요. ㅋㅋㅋ 재찬과 동생 승원은 홍주네에서 아침먹기로 했죠. 늦게 보고 당황하는 홍주. 홍주는 이야기하다가 꿈으로 집에서 재찬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다 안다며 놀려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재찬은 홍주를 회사에 데려다준다고 자기 버스 안타요. 홍주가 설레어하며 재찬의 손을 잡으려는데 재찬이 가버려요. 하지만 재찬이 다시 홍주의 손을 잡고 버스를 타자고해요. 버스를 타고 가는 두 사람. 먹구름이 기다리고 있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관에 아이템 따러 다니다 '길고양이 연쇄살인' 보고하는 홍주

  홍주에게 경찰서, 검찰청 등 복귀했으니 관에서 수사하고 있는 거 다 알아보러 다니라는 기자 선배.

  홍주네 고깃집에 온 우탁과 경찰. 아니라면서 홍주 기다리는 듯한 우탁. 경찰서에 돌아가니까 홍주가 와있어요. "니네 관내에 무슨 아이템 없냐"하는 홍주. "길고양이 100마리쯤 연쇄 살해사건"을 이야기해주는 우탁.


  고양이 독극물 살해사건을 방송국 회의때 말하는 홍주. "연쇄살인 시작될때 예행이 동물학대"라면서 더 조사하라는 선배에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신검사가 강대희 보험 살인 사건 맡고, 꿈에서 본 사건인지 걱정하는 재찬

  강대희 보험 살인 사건을 신검사가 맡는다고 해요. 형이 부검을 못하게했었는데 동생 명의로 보험 27억 들어놨던 형 이야기를 다른 검사가 이야기합니다. 재찬은 꿈에서 이를 봤던 기억을 해요. "남동생 여동생 모두 살해한 사건입니까?"묻는 재찬. 여동생은 꿈과 다르게 아직 살아있는 중. 재찬은 꿈에서 봤던 것처럼 '무죄'냐 물어요.


  신프로와 유범이 만나요. 재판을 맡는 두명의 여판사라 찜찜하다 이야기해요. 그런데 뒤에서 그 여자판사가 와요. "셋 다 남자일때는 형평성 이야기를 안하다가... 나는 당최 이해가 안가네요잉"하고 갑니다.


<SBS 당잠사 방송화면>


# 강대희의 '살인/사기' 무죄를 주장하는 이유범

  강대희와 유범이 재판을 기다리며 이야기해요. "얼마나 승산이 있는거에요?" "99대1정도" 99가 우리라는 이유범.

  한 달에 400만원 넘는 보헙금 지급받았던 강대희. 주식으로 어려워지자 집까지 데려다 주는 도중 터널 입구를 일부러 교통사고 냈다면서 살인죄, 사기죄로 기소하는 신검사. 유범은 "공소사실 전부를 부인합니다"하며 무죄를 주장해요.

  자백해서 조사 소홀하게 만든게 작전 아니냐고 이야기하는 재찬.


# 강대희와 홍주 꿈을 꾸는 재찬 # 홍주 죽는 꿈은 초록우산?

  재찬은 홍주가 자기 집 풍경을 본다는 말에 집에서도 비비크림 바르고 승원에게 잘해주고 있어요ㅋㅋㅋ "아 이거 완전 인간 cctv네"하며 징징거리는 재찬.


  재찬은 꿈에서 홍주가 강대희에게 당하는 걸 봐요. 이후 홍주와 따로 만나서 강대희를 봤고, '보험 살인' 취재하냐 물어요. 홍주가 길고양이 취재한다는 말에 재찬은 다행이라 해요. 홍주는 자기가 죽는 꿈이 산속이고 초록색 우산이라고 해요. 재찬은 홍주에게 "약속하나만 합시다"말해요.

  검찰청가서 신검사에게 재판 잘해달라 부탁하는 재찬.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교통사고가 아니다로 무죄 판결나는 강대희

  초록색 우산을 쓰고 법원에 도착하는 유범.

  재판이 시작됩니다. 피고인이 사고전에 검색한 것들을 보여주는 신검사. "부검하지 않고 사망처리" "화장처리 당일 가능" "상해보험금 타는 법" 등의 키워드가 보여요. 유범은 다르게 보면 아닐 수 있다 말하고요.

  사고나던 날의 블랙박스를 트는 신검사. 블랙박스는 하늘로 향해있어요. 사실 재판전에 강대희에게 부검을 피한 이유를 유범이 묻자 강대희는 "교통사고로 죽지않았거든요."말했었어요. 재판에서 출혈이 거의 없던 것에 대해 짚으면서 "사망한 이후에 상처가 낫다"면서 유범은 교통사고로 사망한게 아니라 주장해요. 교통사고가 아니면 이 재판은 무죄가 되는거였어요. 재판에서 유범은 심장마비일 가능성까지 말하며 부검을 안한 걸 탓해요. 사인을 몰라 결국 강대희는 무죄가 나요. 


  사실 강대희는 고양이를 청산가리로 죽이다가 동생에게도 쓴 걸 유범에게 이야기했었어요. 경찰은 모르고 화장해버렸고요. 사실 동생을 차에 태우고, 한약이라면서 청산가리를 먹이고 안전벨트를 푸른 채 교통사고 낸거였어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죄책감 느끼는 유범, 자신 책임 아니라 검사책임이라 부정

  재판 후 이유범은 강대희와 악수한 손을 박박닦아요. 무죄받은 뒤에 재찬은 "어떻게 죽인거야 형 알지"하고 간곡하게 물어봐요. "강대희 그 새끼 지 여동생으로 보험들어놨어. 저러고 나가서 사람 죽이면 형 책임이잖아."하는 재찬의 설득에도 유범은 그건 검사들 책임이라고 부정하며 가버려요.


# 강대희와 홍주의 접점 '독살' 추리해낸 재찬

  재찬은 홍주가 걱정되어 전화해요. 홍주는 길고양이 취재 중이라 합니다. 재찬은 꿈에서 한약봉지를 봤던 걸 기억하고 강대희와 홍주의 접점을 '독살'로 생각해요. 부검전 계장에게 물어보자 "피색깔"떠올려요. 시체의 피가 암적색이 아니라 선홍색이라고 말해요. '청산가리'라는 말에 재찬은 밖으로 뛰어나가요.


# 범인 눈치챈 여동생을 죽이려는 강대희 # 홍주-우탁과 강대희에게 찾아가고

  홍주는 우탁과 같이 나가요. 우탁은 "어떤 아저씨가 치킨 주는 걸 목격했다"는 아이들 이야기를 들었다 해요. 홍주도 치킨 주는 남자 봤다 말해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치킨집. 여동생이 강대희를 기다리고 있어요. 여동생 초희는 "그 블랙박스 목소리. 작은 오빠 목소리 아니잖아. 둘 다 오빠 목소리잖아."하고 말해요.;;;;;;혼자 두 명인척했던거였어요;;;;;; 강대희는 표정이 변해요.


  마침 홍주와 우탁이 치킨집 앞에 도착합니다. 우탁이 홍주를 기다리라 말하고 치킨집에 혼자 들어가봐요. 그런데 강대희와 여동생이 서있어요. 홍주는 밖에서 강대희가 우탁을 칼로 찌르는 걸 보고 들어가서 강대희를 가방으로 내리쳐요. 우탁이 강대희 바짓가랑이를 잡고 홍주는 여동생 손을 잡고 도망쳐요. 결국 우탁을 쓰러트리고 가는 범인  (오우..........보는데 아파요.)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홍주위험한 순간 나타나는 재찬. 손에는 체포 영장

  신발을 아래층으로 던지고 홍주와 초희는 건물 위층으로 올라가 숨어요. 재찬이 홍주에게 부탁했던건 "위험한 순간이 닥치면 내가 찾아갈 수 있게 시간하고 장소를 말해요 꼭." 그리고 (어우 무서워....................) 강대희가 홍주와 초희앞에 나타납니다 "정재찬씨"하고 소리치는 홍주. 그리고 뒤에서 재찬이ㅋㅋㅋㅋㅋㅋㅋㅋ불을 켜고 걸어와요.ㅋㅋㅋ(역광으로) 음독살해한 혐의 체포 영장을 가져왔어요. 경찰차 사이렌이 울려요.


#

예고편에 양궁선수 살인사건 나오나봐요. 그리고 홍주 유범 부딪치는 장면도 보였고요! 

+

당잠사 이유범이랑 마녀의 법정 마이듬이랑 붙여보고싶엇어요ㅋㅋㅋㅋ 누가 SNL같은데서 두 사람 붙여주는 꽁트라도 만들어주세요ㅋㅋㅋㅋㅋ

+

우탁 설마 죽나요~_~아니겠죠?

+

그런데 홍주 죽는 꿈 초록우산이면 유범인데......? 앞으로 유범과 홍주간에 무슨 일이 있는 거겠죠?

+

매드독에서도 보험사기 나오는데 여기서도 보험살인 나오니까 뭔가 실제 많이 일어나는 일인것으로 느껴졌어요. 사실 그것이 알고싶다 같은데서도 많이 본것같죠. 그런데 보험 살인마 강대희 너무 무서웠어요. 홍주 찾아내는 장면 오우...........진짜 무서웠죠.

+

버스 정류장에서 손잡는 거 설렜죠ㅋㅋ 버스연애 달달했죠ㅋ_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