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15회, 간 다른 정대세 명서현 부부 한남자, 태주 귀엽, 우효광 냉면 폭소 한국어 공부 단어맞추기 추자현 사감, 강경준 장신영 사주풀이 신기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15회, 간 다른 정대세 명서현 부부 한남자, 태주 귀엽, 우효광 냉면 폭소 한국어 공부 단어맞추기 추자현 사감, 강경준 장신영 사주풀이 신기

ForReal 2017. 10. 17. 06:02
반응형

동상이몽2 15회 봤어요

스폐셜MC 유서진님 나왔어요ㅋㅋ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조차 다른 부부

  정대세 명서현 부부부터 나왔는데요.

  싱겁게 먹는 부인과, 소금쳐서 먹는 정대세의 모습이 나왔어요. 땀 흘리면서 뛰어야 해서 염분을 먹어야된다고 말하는 정대세. 따로 음식에 소금을 팍팍 넣어 먹는 모습. 정대세의 "맛없다"라는 표현에 여자 게스트들의 얼굴이 팍 찡그려졌는데 시청자도 찡그렸어요.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맛이 없다는 말이 '무미' 무간'이런 뜻으로 한 말이었나봐요.

  그나저나 아들 태주가 옆에서 일본말로 칭얼칭얼 대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태주.♥♥♥


<소금왕 정대세와 아들 태주>


  정대세는 부상을 당하니 미래가 불분명하다는 이야기도 했고, 이후에 부동산 공부하는 모습도 나왔어요. 코치하면서 부동산도 할 수 있어서 한다는 정대세. 하지만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이 게스트들을 웃겼어요ㅋㅋㅋ

  정대세는 몰래 아들 간식인 젤리를 먹고 숨겨놓는 모습도 나왔어요ㅋㅋㅋㅋ 살쪄서 몰래 먹나봐요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정대세의 결혼식 '한남자' 눈물

  공부하다가 갑자기 한국 힙합을 듣는 정대세가 나왔어요ㅋㅋㅋㅋ "힙합이 왜 좋아?" "길어질텐데 괜찮아?"하고 허세가 나오면서 가리온 좋아한다 이야기해요. ㅋㅋㅋ (그런데 명서현님 아래 각도에서 찍는데 엄청 예쁘셔서 놀랍고)

  그리고 결혼식장에 가수 김종국의 '한사람'노래하던 장면이 나오고, 정대세가 눈물이 주륵주륵 흐르는 장면도 tv에 나왔어요ㅋㅋㅋㅋ 런닝맨에서 만난 인연으로 축가를 불러줬다고 하는 정대세.

  축가 이야기하다가 부엌에 의자들고 와서 요리하는 아내 뒤에서 한남자 노래를 부르는데 계속 삑사리나서 웃겼어요ㅋㅋㅋ


  결국 공부 접는 정대세를 보며 김구라아저씨가 "부동산 공부말고 DJ같은 걸 하는게"ㅋㅋㅋㅋㅋㅋ이렇게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우효광 한국어 단어맞추기에 폭소

  우효광 추자현 부부가 뒤이어 나오는데 남편이 머리를 못자르게 한다는 이상형 이야기가 나왔어요. ㅋㅋ 그리고 기르는 대신 말려주는 우효광. 껴안고 말려주는 장면이 좀 영화였어요ㅋㅋ


  한국음식 책자를 가져와서 한국말 가르치려는 추자현ㅋㅋ 학구열 제로의 우블리 모습도 나왔어요. 용돈 주면 공부한다고ㅋㅋㅋ 결국 10개 단어에 20만원 협상하는 이 부부. 돈을 보자 우블리 눈이 반짝였어요ㅋㅋㅋ 갈비탕, 회, 비빔밥, 족발, 감자탕, 순대, 계랸찜, 삼겹살, 냉면, 라면 이런 단어 알려주고 외우라고 했어요ㅋㅋ 우블리는 발음 어려워했어요ㅋㅋ 거의 싸우려는 듯이 발음 연습하는 우효광ㅠㅠ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게임하면서 이상한 발음으로 맞추는 우효광ㅋㅋㅋㅋㅋ 말하면서 확신하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 스튜디오 옆에서 김구라 아저씨 무슨 토익이냐고 식당에서 주문하는 순서대로 문제내라고ㅋㅋㅋㅋ "아주 20만원 갖고 재밌게 노네"ㅋㅋㅋㅋ이렇게 말하는데 웃겼어요ㅋㅋㅋ

  비빔밥을 헷갈려하는 우블리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스튜디오에서 구라아저씨는 뿌리의 쿤타킨테 타령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꿀잼 냉면>


  그리고 뒤이어 또 한국단어 걸고 게임거는 우블리ㅋㅋㅋ 추자현은 30만원 판돈에 이미받은 10만원도 걸라고 합니다. 그리고 열다섯개 단어 또 문제풀이하는 두 부부. 우블리는 먼저 외웠던 '냉면'을 나중에 까먹어서 결국 10만원 다시 빼앗겼고 진짜 눈물흘리며 울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눈물흘리며 "냉면"외치는데ㅋㅋㅋ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웃겼어요ㅋㅋㅋ

  마지막에 김숙누님이 정리해줬어요. 돈은 줬다가 빼앗아가고 "결국 단어만 남기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신기한 사주풀이 , 강장

  강경준 장신영 부부는 예고편에 보였던 점보러가는 모습 나왔어요. 껴안고 가는 두 사람. 으스한 집. 사주와 궁합 보는 부부. 남자는 약해서 금이 필요한 사주. 여자는 금하나에 토가 셋이라서 둘이 합쳐서 금셋토셋으로 안정적이라고 잘만났다는 사주가 나왔어요.ㅋㅋ 그리고 홍염살, 여자 접근이 많은 사주라는 강경준 사주.ㅋㅋㅋㅋ "아무리 궁합이 좋아도 헤어질 운은 다 있다"말하는 점집 아저씨. 여자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면 부자가되는 사주, 밤낮 일하는 사주라고하는 할아버지. 궁합이 "남자가 안져주면 트러블 난다"고 나왔어요.

  궁합 보는 걸 보는 두 이혼남이ㅋㅋㅋㅋㅋ투샷 멘트하는게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추자현도 자기가 드라마찍다가 점봤던 이야기하는데 2006년도에 상을 탈 것인데 2006년에 상 정말 5개 받았다는 신기한 이야기도 했어요. 돈 잘벌게되는 이야기도 맞췄던 이야기도 있었어요.


  또 역술인 할아버지는 사주에 좋은 동네 추천해주기도 했어요. 신기한게 강경준의 사주에는 아이 하나, 여자 사주에는 아이가 둘이 나왔어요.ㅋㅋㅋ 강경준에게 "당신은 좀 약해"하는 역술인 할아버지 ㅋㅋ


#

  다음주에는 장강커플 건강검진하는 모습 나왔어요. 그리고 추우부부는 부모님 만혼결혼식하나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