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새색 물감 더 짜는 중, 현대캐피탈 이시우 김재휘 선수, 현대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새색 물감 더 짜는 중, 현대캐피탈 이시우 김재휘 선수, 현대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리그

ForReal 2017. 10. 17. 19:08
반응형

현대캐피탈에서 17-18 시즌에 점유 바뀐 모습으로 나타난 선수들 담겼어요. 김재휘 이시우 선수요.

현대 배구단은 지난 시즌 라이트 포변까지 보여줬던 센터 최민호 선수가 활약하고 군입대했죠. 그래서 센터자리 공석이 되었고. 김재휘 선수가 메꾸며 시즌 시작했습니다.

또 개막전에서 기존 레프트 선수자리에 범실 나올때 교체하며 여러 선수를 기용하다가 현대는 이시우 선수가 뛰었죠. 원포인트 서버아닌 로테이션하며 자리 이동하던 이시우 선수를 새 시즌에 볼 수 있었어요.


두 선수 모두 시즌 전 컵대회와 연습게임에서 같은 자리에 서있던 '티져'모습 볼 수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정규리그니 더 책임감 갖고 나서지 않았을까, 상상도 되던 개막전의 모습 아래 담겼습니다.


현대캐피탈 19번 김재휘 선수 보여요

득점 후에 이리저리 뛰며 화이팅~_~중


이 날 기록은 8공격시도 4성공. 50%공성률,

서브는 1에이스, 4범실 남았어요ㅠㅠ

2디그 성공, 1연결 성공,

블로킹은 2킬, 유효2.

요렇게 기록이 남았어요.

서브전에 발닦으며 준비합니다.

서브 기록 앞으로 더 좋아질 것 같죠?_?


이번 시즌 내가 열쇠고리에 걸려있다고.jpg

Key.... .(--;)

김재휘 선수 파이팅좋죠ㅋㅋ


현대 코트에 들어서는 의문의 14번 남자.


발만보면 문성민 선수인지 누군지 구분이 어려운(?)

문성민 선수와 같은 운동화의 14번 남자.


현대 이시우 선수에요.

여기도 만만치않은 흥 자

득점 후 마구 뛰어 돌고,

아니 그보다


득점 후 날개작은 닭이 파닥파닥 아니 푸드덕푸드덕 날아다니듯이 뛰는 이시우 선수

엄청 화이팅 있어요ㅋㅋ

막 기운이 넘쳐요ㅋㅋ


사실 이 날 이시우 선수는 공격득점을 했었죠.

힘있게 한스텝 한스텝 밟아서 바닥을 쿵! 찍고 올라가는데

그것마저 에너제틱했고 높이 도약해 공격시도 했죠.

그런데

사실 재밌는 장면은 아래에


이시우 선수에게 토스가 정말, 갔고,

이시우 선수가 공격시도하자 상대코트의 코치진 선생님들ㅋㅋㅋ

"와 설마했는데 진짜 주네"이런 '뜨악'하는 표정


아참 게다가 상대높은 가스파리니 선수 앞에서 공격을 시도하던 이시우 선수ㅋㅋㅋ

게다게다가, 공격을 '성공'으로 바꿔냈어요.


와도우ㅋㅋㅋ

하고ㅋㅋ소리지를 듯, 주먹을 날립니다.

나름 숨기던 중압감이

주먹 흔들면 산산조각날것같은 뭐그런 느낌


이시우 김재휘 선수,

새로 현대코트 채우던 자들의

퐈이팅 대결구도(?)도 인상적이었죠(?)


내가 더 화이팅있다할 것 같은

속공 성공시킨 뒤에 기선제압표정의 김재휘 선수ㅋㅋ


아니 그런데 사실은

공 달라할때는 쳐진 눈으로 온순하게 쳐다봅니다ㅋㅋㅋ

약간 "공 하나 주겠니...?"이런 느낌인데


코트의 주인공처럼 자신있게ㅋㅋ 소통중인 현대 이시우 선수.


연습때보다 실전에서 리시브가 훨씬 좋은 느낌이......... ?_?

이 날 리시브 기록은 15시도 7성공 2실패네요. 33.33%성공률로 높지는 않았지만 역시깡의손자같다고 생각이...


형들과 함께 팀 만드는 이시우 선수였고요.


공은 왼쪽 끝으로 갑니다.


또 득점했다 하고 뛰는 이시우 선수. 공격은 8시도 6성공으로ㅋㅋ 적시적소 역할해줬어요.ㅋㅋ

이날 세트 2개 성공시키기도 했어요


제 심장이 혹시 여기 떨어져있나요?.jpg.

--;.........ㅋㅋ.....ㅋ.ㅋ....ㅋ....

제 횡격막이 여기에서 박살났나요?.jpg

--;........................

뭔가를 질문하는 코트위의 이시우 선수


웃으니까 개구진 덧니가 숨어있던 김재휘 선수ㅋㅋ


17-18 팀에 새로 더 짜내 섞은 물감들, 이 조합으로 어떤 색 만들어낼지 궁금해하며 경기 모습 정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