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20세기 소년소녀 7 8회 줄거리 대사, 공지원 형 가족사 밝혀진 8월의 크리스마스 이유, 사진진 안소니와 우결? 류현경 부기장 썸? 김지석 아빠 결혼 재혼? 한예슬 몰래카메라 본문

기타/tv

20세기 소년소녀 7 8회 줄거리 대사, 공지원 형 가족사 밝혀진 8월의 크리스마스 이유, 사진진 안소니와 우결? 류현경 부기장 썸? 김지석 아빠 결혼 재혼? 한예슬 몰래카메라

ForReal 2017. 10. 18. 04:15
반응형

20세기 소년소녀 7 8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고나서 정리합니다.


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MBC 20세기 소년 소녀


# 사진진 캐스팅 이야기 # 말없이 떠났던 어린 지원, 이사?

  사진관에서 사진 찍는 어린 진진. 친구들한테 떡볶이 보다 안소니가 중요하다면서 못사준다는 사진진. 대신 사진관 아저씨가 진진의 사진을 밖에 걸고 무료로 찍어주는 걸로 하자고 해요. 그리고 그 사진을 보고 지금 기획사 사장이 연락한거였어요. 또 어린지원도 이사가기 전 이 사진을 봅니다. 

  여름, 한금동을 말없이 떠난 지원.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영화관에서 러브레터 보다 만난 두 사람, 진진-지원

  러브레터가 끝난 영화관. "사기친다 진짜진짜"하고 지원이 진진을 놀리며 나타나요. 어릴때부터 지원이 놀렸던 노래. 지원은 혼자 영화봤냐면서 우동 먹으러 갈려냐 물어봐요. 그러다가 "혹시 내가 뭐 잘못한 거 있어?"하고 물어요. 지원은 소개 시켜주고 싶은 사람도 있고 아름 영심이도 보고싶다 말하는데 마침 남동생 경찰서에 있다 전화가 와요. 

  진진 대신에 지원이 술주정하는 사민호를 데리고 경찰서에서 끌고 나와요. 집에 가면서 지원은 자기가 어릴적 민호 복수하다 맞은 이야기를 해요. 이야기하다 지원은 진진과 홍콩에서 만났던 이야기를 해요. 가방을 찾아줬던 게 지원인지 늦게 알아채는 진진.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사진을 보며 대화하는 진진부모, "그날? 지원이 아버지?"

  사진 정리를 하는 진진의 부모. 그러다가 "그 날이네! 지원이 아버지!"하고 이야기해요. 양평터미널에서 지원 아빠를 봤었다는 이야기를 하는 진진 부모. 잡지사에 줘야해서 어릴적 사진 가져가는 사진진이에요.

  진진이는 안소니 보려고 맨날 갔던 사진도 가져가서 기획사 사장이랑 얘기해요. 우결하라는 얘기에 괜히 짜증내는 진진.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진진엄마 - 지원과 재회 반가워하고

  진진의 엄마. 짐이 무거워서 민호에게 전화하지만 받질않아요. 뒤에서 지원이 나타나 짐을 들어줍니다. 반가워하는 진진엄마. 집에 들어와서 지원 엄마한테 연락도 하는 진진엄마에요.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먹으려는 지원. 어렸을적 아빠와 엄마 몰래 짜장면 먹었던 추억이 있어요. 지원의 아빠는 "우리 지원이 아빠 안까먹을 수 있지?"물었었어요.


  지원한테 고기도 김치도 해다주는 진진엄마. 


# 영심 지켜보는 강변호사

  변호사 사무실 또 5분 늦은 영심. 청소하는 아줌마에게 커피 자신이 타준다고 일어나는 영심. 아줌마는 지저분하고 분리수거도 못한다면서 영심한테 뭐라고 해요. 쩔쩔매는 영심, 이를 보는 변호사.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부기장과의 회식날, 후배와 썸타던 부기장, 아름 실연(?)

  아름은 회식나갈 준비중. 아름 엄마가 시집 보낼때 주려고 모아둔 거 막내 이모 줄거라고 꺼내요. "엄마 나 곧 시집 갈거야. 내가 남자 데려올테니까."하는 아름. 아름은 회식장소에 도착해요. 후배가 와서 베트남에서 사온 옷을 줘요. 부기장도 옵니다. 부기장은 많은 빈자리들 중 후배 옆에 앉아요.ㅋㅋㅋ

  회식하면서 다른 직원이 부기장에게 몇살인지 여자친구 있는지 물어봐요. "백퍼 우리 지혠데?"하면서 후배를 놀리는 직원들. 자기가 설레다가 실망하는 아름ㅋㅋㅋ 아름은 지혜가 사라진걸 알고 주변을 찾으러 다녀요. 그러다가 부기장과 지혜가 벤치에 앉아있는 걸 보게되요ㅋㅋㅋㅋ두 사람은 키스하고 울면서 뒤돌아가는 아름ㅋㅋㅋㅋ 친구들한테 "계 별로드라고"이래요ㅋㅋㅋㅋㅋ


  정우성도 주점갔어요ㅋㅋ



# 입학식, 반팔입은 사진?

  지원의 후배가 진진 잡지에 나온 어렸을 적 사진을 보여줘요. 입학식 사진인데 반팔입고있는 어린 지원의 모있어요. 후배는 고민이야기를 합니다. "미카신 회장님 다음 주에 한국 오신대요" 그리고 "우리 아버지는 죽기전에 손주 한번 보고 돌아가시는게 소원"이야기해요. 지원은 어렸을 적 엄마 아빠의 기억을 떠올려요. 같이 생일 촛불끄는 세 사람. 


# 캐스팅 어려워하는 기획사 사장에게 걸려온 전화

  기획사 사장이 이야기하다가 신감독 신작에 다른 여배우 들어가는 걸 알게됩니다. 열받는 사장. 그런데 한 전화가 와요 "국민 연애꾼"으로 만들어주겠다는 봉PD의 전화. 대표는 상대 남자배우만 조건 걸고 하려고 합니다.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지원의 가족사 밝혀지고

  부침개를 지원에게 갖다주러갔는데 집이 비어있어요. '그 날'임을 기억하는 진진 부모.


  지원은 어디로 가는 중. 안소니와 통화하면서 가요. 앰뷸런스를 보고 과거에 아빠가 실려가던 날을 떠올리는 지원. 아빠는 불치병이었어요. 지원은 아버지 제사하러 가는거였어요. 그리고 지원 엄마는 다른 남자와 재혼했고요. 그렇게 형이 생긴 지원. 그리고 2000년에 생긴 여동생. 


# 8월의 크리스마스, 지원 아빠를 위한 것

  아름과 영심은 통화하다가 25일이라는 말에 "8월의 크리스마스"를 떠올려요.

  진진은 미팅을 앞두고 집 앞에 초등학교 운동장으로 들어가요. 아름과 영심이 와있고. 뒤늦게 지원도 운동장에 들어와요. 

  8월 여름, 같이 국민학교 입학식을 치룬 내 사람. 하늘 나라로 떠난 지원 아버지를 위해 미리 같이 사진 찍던거였어요

  네 사람은 35세로 모여서 또 같은 자리에서 사진 찍어요.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안소니와 우결찍는 진진? # 지원과 실제 동거(?)하게되는 지원?

  기획사 대표는 "진진이는 꿈에도 모르죠"하고 어딘가에 전화하고 있어요. 몰래카메라하는 매니져와 코디. 진진만 놔두고 어디 가요. 그리고 진진의 눈 앞에는 안소니가 서있어요.


  지원 집 앞에 물건이 쌓여있어요. 진진 엄마가 내려와서 "너 당분간 우리 집에서 지내야 겠다. 우리집 보일러가 터져갖고"말해요. 지원의 집은 난리가 나있어요. 지원은 진진의 방을 봐요. 진진은 15층에 있으니까 14층 진진의 방을 내주는 진진 엄마.


<MBC 20세기 소년소녀 방송화면>


#

예고편을 보니까 우결 찍나봐요. 그리고 "나 결혼 안했어"하는 지원ㅋㅋㅋㅋㅋㅋ

+

사민호가 "작은 누나"라고 하는 걸 보면 큰 누나가 있는 것 같은데 뭘까요?

+

부기장이랑 홀로 썸탄거ㅋㅋㅋㅋㅋ 아어뜨케ㅋㅋㅋㅋ 그런데 정우성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