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 14회 줄거리 대사, 자책은 짧게, 탈영병 형 경찰 이재균, 비밀 우탁 친구 인터넷 기사 백성현 도하경 양궁선수 살인? 정해인 몸 복근, 수지 이종석 키스신 본문

기타/tv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 14회 줄거리 대사, 자책은 짧게, 탈영병 형 경찰 이재균, 비밀 우탁 친구 인터넷 기사 백성현 도하경 양궁선수 살인? 정해인 몸 복근, 수지 이종석 키스신

ForReal 2017. 10. 19. 09:54
반응형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 14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포스트에요!

지난 주에 당잠사 치킨집 사장이 무죄로 풀려났죠. 그리고 숨은 홍주(수지 분)와 여동생을 찾아 옥상으로 올라왔는데, 영장을 들고 재찬(이종석 분)이 나타났고요.


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꿈에서 본대로 홍주 구해내고, 강대희 체포한 재찬

  우탁과 재찬이 만났을때 재찬이 "4월11일 수조빌딩 옥상"을 보여주면서 강대희에게 홍주가 갈거라 말했고, 우탁은 꼭 홍주와 같이 있겠다고 헀었어요. 하지만 다친 우탁. 재찬의 차가 수조빌딩으로 달려갔고요. 재찬이 먼저 옥상으로 달려가서 강대희와 몸싸움을 합니다. 결국 계장 발차기로 늦게 잡아요ㅋㅋㅋㅋ (계장님 활약이 거의 이 드라마 주인공해도 될듯ㅋㅋㅋ)

  늦게 홍주에게 달려가 안아주는 재찬.


<SBS 당잠사 방송화면>


# 병원에서 깨어난 우탁, 강대희는 무기징역?

  우탁은 병원에서 깨어나요. 재찬은 우탁에게 미안하다고 해요. 재찬은 강대희 사건 증거도 확보하고, 여동생 증언도 확보했다 말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계장이랑 실무관이 재찬이 범인 잡은 이야기하는데 뒤에서 부장검사들도 다 들어요. 이후 검찰청에서 마주치는 이유범과 재찬. "눈 앞에 나쁜 놈 빤히 보면서 편들어주는 거 나는 억만금 줘도 못할 것 같은데." "나의 오늘이 너의 내일이 될 수도 있어." 유범은 판돈이 쎄도 확률낮은 배팅 안한다 말해요.

  강대희 피의자 조사를 하는 재찬. 이유범을 부르라는 강대희에게 이유범의 말을 그대로 전하는 재찬, "강대희 만나면 전해줘. 당신은 이미 박살난 독이라 무슨 짓을 해도 물을 채울 수 없다고." 강대희는 발작해요.


  홍주의 보도를 같이 보는 재찬과 동생. 재찬은 억울한 표정. 재찬은 옆에 남동생이 있는걸 김새해요.

  강대희 재판에 무기징역 선고 요청(?)하는 재찬.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자책하는 신검사-홍주-재찬, "자책은 짧게, 잊지는 말고"

  "네덕내탓"을 검사방에 붙이는 부장검사. 신검사와 부검안한 검사가 서로 책임이라며 싸워요. "제 탓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하고 가버리는 신검사.

  홍주는 우탁이 칼에 찔렸던 것때문에 신경 쓰여요. 경찰서에 가는 척하는 홍주 앞에 재찬이 서있어요. 어떻게 왔냐는 홍주 물음에 "꿈꿨어요. 당신이 여기서 혼자 자책하면서 추잡스럽게 우는 꿈."하고 티슈 들고온 재찬이에요. 한참 우는 홍주 옆에서 위로하는 재찬이에요. 

  한편 신검사도 사실 죄책감때문에  숨어서 혼자 울고있다가 들켜요. 검사선배가 이를 보고 문에 포스트잇붙여줘요.

  "자책은 짧게, 대신 오래오래 잊지는 말고. 그래야 갚아나가죠." 재찬이 경찰서에서 아빠한테 혼났을때 경찰서직원이 해준말이었어요. 홍주는 또 재찬의 넥타이를 밀리고 어깨를 빌려요.


  '그때는 알지못했다. 그 따뜻한 위로의 말이 누군가의 마지막 말이 될 거라는 것을'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살의 느끼는 인터넷 기사, 우탁의 친구?

  양궁선수의 집. 인터넷 기사가 고쳐줘요. 해피콜 점수 달라는 인터넷 기사에게 나가는 길에 집에 있던 도우미아줌마가 나가다 분리수거를 부탁해요. 집밖으로 나가선 얼굴이 변하는 남자. "확 뜰까?"하고 SNS에 올려요. 우탁의 친구, 우탁이 좋아요를 눌러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홍주의 집에가서 요양하는 우탁, 신경쓰이는 재찬.

  우탁이 홍주에게 퇴원하는데 와달라고 문자해요. 병원으로 달려간 홍주ㅋㅋㅋ 마침 몸좋은 우탁이 옷을 벗고있으니 재찬이 몸을 가려요ㅋㅋㅋㅋ 우탁이 집에서 요양해야되는데 홍주네서 지내도 되냐 물어봐요. 옆에서 "요양 우리집에서 해도 되는데"하고 안절부절하는 재찬. ㅋㅋㅋㅋ 재찬의 집에는 개가 생겼어요ㅋㅋㅋ


  재찬은 창문으로 앞집을 지켜보고 있어요ㅋㅋ 우탁과 고기파티하는 홍주네. 우탁이 깻잎에 쌈무 사오라면서 재찬에게 전화해요. 마침 홍주도 살거 많다며 나와요. 우탁의 차로 쇼핑하고 돌아가는 홍주와 재찬. 카페 알바생은 아직 복귀안했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재찬 홍주 드디어 뽀뽀 성공, 다 본 우탁ㅠㅠ

  홍주가 신세지기 싫다는 말에 "난 예외로 쳐주면 안될까"묻는 재찬이에요. 그리고 "이걸로 신세 다 갚은 걸로 칩시다"하고 홍주에게 다가가는 재찬. 그런데 안전벨트가 재찬을 놔주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을 누르고 대문을 열려고 하는 홍주. 홍주는 대문을 열고 "아까 차안에서.."하고 얘기를 다시 꺼내요. 그냥 넘어가자고 하는 재찬에게 홍주는 뽀뽀를 합니다. 굳은 재찬. 홍주는 놀라서 "이게 아닌가? 이건줄 알았는데?"해요. 인터폰으로 이걸 다 보게된 우탁. 홍주에게 모른척하고 씁쓸해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돈을 보내는 아저씨, 탈영병의 형, 경찰?

  재찬이 집에 가니 승원이가 "그 아저씨 돈 또보냈어. 이제 그돈 그만 쓰면 안돼?"하고 말해요. 책상위에 봉투가 있어요.

  과거에 재찬과 홍주의 아버지가 죽었을때 기자들을 피해서 숨었었어요. "탈영병 형이 지금 와있대요. 게다가 경찰이에요."하는 기자들의 목소리를 들은 두 사람. 그리고 두 사람은 그 경찰을 봐요. 재찬에게 위로의 말을 건넸던 그 경찰서직원이었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아침에 홍주는 재찬이 기다리고 있어서 집 밖에 못나가고 있어요. ㅋㅋㅋ 엄마가 얘기해서 결국 나가는 홍주. 같이 출근하는 두 사람. "어제 아무일도 없었어요. 됐죠?"하면서 피하지말라 위로하는 재찬.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죽어서 발견되는 양궁선수, 공개수배되는 우탁의 친구

  양궁선수네 집. 또 인터넷 기사가 왔어요. 여자는 한달에 세번째라고 투덜거려요. 분리수거통보면서 "제가 저거 버려드릴까요?"묻는 인터넷 기사.


  변사사건이 생겨서 경찰들이 출동해요. 도우미 아줌마가 "문열어 보니까 글쎄.."말해요. 양궁 금메달리스트 유수경이 주검으로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와요. 유수경이 흘린 피로 바닥에 누가 기하학적 그림을 그려놨고, cctv에 찍힌 설치기사가 공개수배되요.

  뉴스를 뚫어져라 보는 우탁.


<SBS 당잠사 방송화면>

# 꿈에서 홍주 우는 거 봤던 우탁이 부려먹은 것

  우탁은 집에 돌아가요. 카페 알바생이 복귀한 걸 보고 좋아하는 홍주. 우탁의 집에 짐푸는 걸 도와주는 홍주와 재찬이에요. 홍주는 비어있는 우탁의 집 냉장고가 신경쓰여요. 아침 먹으러 오라 말해주는 홍주. 우탁은 집에 가는 홍주에게 "울지도 말고 자책도 하지 마라."합니다. 꿈에서 재찬과 홍주 청승떠는 모습 보고 일부러 부려먹은 우탁이었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도하경, 우탁의 집에서 협박 "니 비밀 다 까발릴꺼다."

  우탁은 친구 도하경에 대해 조사받는 꿈을 꿔요. 그리고 홍주의 전화를 받습니다. "현상수배범 도하경이 니네 집에 들이닥치는 꿈꿨거든. 그 인간이 꿈에서 너 붙잡고 협박했단 말이야."하는 홍주. 그리고 우탁의 집에는 도하경이 강아지를 잡고 앉아있어요. "비번 안바꿨드라. 내가 이집에서 나간지 일년이 넘었나?"  왜왔냐고 하는 우탁에게 도하경은 "나 진짜 아니야. 인터넷 고쳐준거 밖에 없어"하고 소리쳐요. 우탁은 자수부터 하자 말해요. 도하경은 도와줄거냐 물어요. "너 나 믿지. 내편 되줄꺼지."하면서요. "이대로 나 살인자 되어버리면 니 비밀 경찰에 다 까발릴꺼다. 그러니까 어떻게든 나 무죄 밝혀내."하는 도하경. 당황하는 우탁.


  홍주는 걱정하다 옷을 챙겨 나가요.


# 예고편에서 일이 커지나봐요. 언론플레이도 해야하나봐요.?_? 그래서 홍주의 부분도 커지나...?_?


+<

에피소드 새로 또 나오니까 역시 재밌어요ㅋㅋ

+ 그나저나 저 기하학적 그림은 누가 왜 그린걸까요? 이번회에선 알 수 없었고 다음화에 나오겠죠?

+ 과연 도하경과 우탁의 관계는 뭐고. 우탁은 어떤 비밀이 있는 걸까요. ?? 도하경이 "떠버릴까"그런걸 보면 우탁도 약간 조폭의 과거? 그런거 아니겠죠? 경찰인데 몸좋은거 일부러 나온것 같기도 ?


<샵 정해인 몸 샵 정해인 복근>
<SBS 당잠사 방송화면>


+ 또 홍주가 누군가의 마지막 말을 듣는다고 했죠. 그 '말'을 아는 건 홍주, 재찬, 우탁, 그 경찰아저씨 네 명이겠죠? 설마 우탁 이번엔 정말 죽나요.....? 아니면 경찰아저씨가 나타나고, 죽게될까요?

+ 우탁이네 강아지 캐리~_~ㅋㅋ귀여웠죠 ㅋㅋ

+ 지난 예고편에서 유범이 홍주랑 싸우던 거 본것같은데? 그런 다음화에 나오나보네요! 도하경의 변호를 유범이 맡는거겠죠? 도하경이 범인 맞을 것 같죠? 지난번에 치킨집사장도 우는척이 연기였던 것처럼.....? 아닐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