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항공 미드노미드, 진상헌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본문

배구/프로배구

항공 미드노미드, 진상헌 선수,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ForReal 2017. 10. 21. 04:23
반응형

대한항공 점보스 센터 진상헌 선수 담겼어요! 

비시즌에 보였던 선수들이 시즌이 시작되니 또 다른 차원으로(?) 멋있어져서 경기장에 서있었습니다. 여러 선수들이 누가 얼굴을 운동으로 조각해놓은 모습이었어요ㅋㅋ 프로구단 훈련량이 또 다른가 의문을 가질 수도 있게 바뀌어있었는데요. 진상헌 선수도 시즌이 시작되니 위의 '그 예'였어요.


시즌이 시작하던 경기장에 대한항공 큰 선수 한명이 등장합니다~_~

16번 박혀있는 선수!

촥촵촵하고 코트로 뛰어들어오며 시즌 시작.


유니폼 휘skf리며 몸풀고 있던 진상헌 선수의 모습.

개막전 두 경기에서 진상헌 선수의 기록은

1경기 6득점 (5공격 1서브 2디그 3범실)

2경기 3득점 (3공격 3디그 1범실)

이렇게 출발하고 있어요

여러 센터 선수가 출발하는 항공에서

아직 유효블락만 만들며 출발중


음 그래서 16-17시즌 찾아보니 정규리그 속공1위인데....(생략)


뭔가 시즌 들어오니까 멋있어진 것 같은 진상헌 선수가 보였어요

뭘까요 염색때문일까요?_?


공격 성공 후 퐈이팅 중인 진상헌 선수 장면도 있었고요.

항공 팬들 심심하게 만들지않는 진상헌선수ㅋㅋ


벤치도 심심하게 만들지 않아요ㅋㅋ

또 다른 득점 후에도 화이팅 쏩니다

발사+_+


상헌 진지

진지 상헌

서브하러갈때 항상 한번 가다듬는 거 볼 수 있죠!


득점 후 형이 한번 점프해준다


그리고 진상헌 선수의 이 모습도 좀 쿠세(?)같죠ㅋㅋ

tv속에서도 이 박수 천번쯤 본 것 같은ㅋㅋ


맑은 눈을 갖고 있다

ㅋㅋㅋㅋ


진상헌 선수 달라진 점을 발견한 것 같은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미용실에서 눈썹 다듬어준 거 같아요 (단지 상상일뿐)

미용사 칭찬해ㅋㅋㅋㅋ


진지 상헌

멋있어 ~_~

느와르영화 남자주인공같은 표정ㅋㅋㅋㅋ


하지만 경기결과 아쉽게 끝났어요.


지난해 속공1위, 그리고 아시아대회에서의 활약.

이제 프로시즌 개막했는데 진상헌 선수의 큰 활약 곧 나올 것 같죠?

이번 시즌에도 항공 중앙공격의 중심잡는 모습을 기대하며, 미들 의 미들, 미드 노の 미드 진상헌 선수 경기 중 모습 담긴 작은 포스팅 마무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