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문성민 인성.jpg, 문성민 남자팬 한테? 싸인거부? 팬서비스 성격? - v리그 프로배구 번외 본문

배구/프로배구

문성민 인성.jpg, 문성민 남자팬 한테? 싸인거부? 팬서비스 성격? - v리그 프로배구 번외

ForReal 2017. 10. 28. 03:35
반응형

  얼마전 프로배구리그 경기 중에 문성민 선수가 상대팀 선수와 신경전을 하는 장면이 카메라에 원샷으로 뽝 담겼죠. 화나서 빨갛게 찡그리는 얼굴이 가득 담겼고, 그 컷이 몇만명에게 문성민 선수의 인상으로 남게되는 사건이 있었죠. 포털 검색어에 문성민 선수 이름이 위로 올라갔고, 신경전 한 장면만으로 포털 댓글에 문성민 인성 이렇다 저렇다까지 추측하는 것이 보이기도 했죠.

  추측 글 중에서는 여러 경기에서 신경전을 했던 모습을 근거로 '인성'이 나쁘다고 결론내던 글도 보였어요. 세상에.


  그런데 경기장에서 몇백시간의 문성민 선수는 그 신경전하는 몇분의 문성민 선수와 달랐는데요. 아래 보편적 경기시간의, 문성민 인성.jpg ㅋㅋㅋ담았어요ㅋㅋㅋㅋㅋㅋ


보편적 경기시간의, 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jpg


# 문성민, 남자팬한테 글쎄

그리고 의외의 모습도 담겼어요.

16-17 시즌 마지막 경기,

온 조명을 다받고, 리그 최고스타가 되었던 날의 문성민 선수죠.

그런데

팬들을 코트로 불러 단체사진을 찍은 뒤 해산하는 중.

문성민 선수에게 현대캐피탈 레플리카를 입은 두 명의 남자 팬이 달려갔습니다.

바로 웃으면서 두 남성팬을 안아 반겨주던 문성민 선수.

그리고 그 직후

남자팬들한테 매달려서 계속있었어요.

돈독해보일정도로

남자팬들에게 더 스윗한(?) 문성민 선수였어요.


평소 여자팬들에게는 굉장히 예의있고 효율적인? 팬서비스 해주는 것 같고요. ㅋㅋㅋ (누가 도장 찍어놓은 듯한 똑같은 표정으로ㅋㅋㅋ)


# 문성민, 싸인 거부?

  포털에 '문성민' 검색해보면 경기 진 날에 싸인해달라고 했더니 아는체도 안하고 지나갔다고 연예인병이라 욕하는 글부터 나오는데요ㅋㅋㅋㅋㅋ 우선 요즘엔 좀 달라졌지만, 배구장 문화가 몇년 전 그 당시에는 전반적으로 패배한 날에는 죄인처럼 말없이 돌아가던 선수들이었고요.

  또 역지사지해보면 사실 실적 나빠서 상사한테 혼난 날에, 그 업무 잘 안되던 걸 다 보고있던 얼굴 모르는 낯선 사람이, 갑자기 다가와서 본인에게 싸인해달라고 하면 ........ 네... 공감능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인성 문제가 아닌 걸 이미 알고계실것 같죠ㅋㅋㅋㅋ


  + 요즘 배구계는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요, 문성민 선수가 뛰는 팀은 패배해도 조금이라도 팬서비스해주고 가는 모습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으면 안전상의 이유로 혹은 시간상의 이유로 어려울 수는 있지만, 보통 무시하거나 싸인 거부는 없어요.


우리 애한테 왜이래.jpg

마치 싸우는 얼굴로 중재중인 문성민 선수.jpg


# 거기 한국분, 문성민의 화난 얼굴을 응원한적 없었나

  사실 배구 경기를 보다보면 가끔씩 문성민 선수의 신경전이나 항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지난 리그에서도 본 것 같고요. 지지않고 달려드는 얼굴이죠. 그런데, 국가대표로 뛰면서도 그 화난 얼굴을 봤습니다. 최근에는 아시아선수권에서 뛸때, 홈인 국가와의 경기에서 심판이 계속 한국에게 불리판 판정을 하자 항의하던 장면도 있었죠. 그때 문성민 선수 얼굴에서 김나올 것 같았죠. 그런데 결국 분노가 경기력으로 나왔고, 한국대표팀이 승리했습니다. 중계 지켜보던 한국팬들은 환호했을테고요.

  리그때 신경전하던 얼굴이나, 국가대표로 뛰면서 찡그리던 그 얼굴이나 모두 같은 그 얼굴, 같은 그 인성일텐데. 어...........음.........읍.......생략


  산으로 갔습니다.

  문성민인성.jpg라면서 팬들과의 문성민 선수 모습과 이로 엿볼 수 있는 작은 조각 정리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