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당신이 잠든 사이에 21 22회 줄거리 대사, 조교 엘레베이터 추락시킨 교수 문태민 사건, 장기이식 부검 동시 수술 이성경 윤균상 출연? 유치원 모자, 홍주 엄마 이종석 반대, 갈대밭 수지, 이유범 본문

기타/tv

당신이 잠든 사이에 21 22회 줄거리 대사, 조교 엘레베이터 추락시킨 교수 문태민 사건, 장기이식 부검 동시 수술 이성경 윤균상 출연? 유치원 모자, 홍주 엄마 이종석 반대, 갈대밭 수지, 이유범

ForReal 2017. 11. 2. 04:56
반응형

당신이 잠든 사이에 21 2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는 홍주(수지 분)와 재찬(이종석 분)이 13년전의 인연이 서로임을 깨달았죠. 그리고 다시 만난 서로에게 인사했고요. 유범은 죗값을 받게될까요? 무슨 일 일어날지 궁금해하며 시청했어요.


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박수진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엘레베이터에 조교 추락시킨 문태민 교수, 유범에게 찾아오고

  유범이 운전하는데 전화가 와요. 당장 시간내라고 하는 남자. "나. 문태민 작가요." 유범과 작가가 만나요. 작가는 글 쓰는데 자문해 달라 말해요. 그리고 작가는 소설 이야기라며 이야기를 시작 합니다.


<SBS 당잠사 방송화면>


  "변호사가 살인범. 작가이자 교수"인데 그 작가가 출판 기념회 중에 "문태민 교수님의 진자 모습을 알려드리고자 이자리에 섰습니다."하고 제자가 교수의 만행을 고발해요. 이후에 조교의 목을 조르는 교수. 이후에 뒤에 있던 엘레베이터 문을 부수며 조교를 추락시켜요. 그런데 이후 아이의 모자가 비상계단에 떨어져있는 걸 발견하는 작가. 조교는 머리를 다쳐 의식이 없는 상태.


<SBS 당잠사 방송화면>


  유범은 "무죄가 될 수도 있어요."하고 이것이 문태민 작가의 이야기인걸 알고 말해요. 유범은 커피있냐 묻는 문작가에게 "내가 갑이고 당신이 을이라고! 범죄자 답게 낮은 자세로! 따라해. 도와주세요 이변호사님."하고 시켜요. 손을 모으는 문작가.


  기자 회의 때 홍주는 문태빈 작가 이야기를 합니다. 조교가 술먹고 엘레베이터 통로에 떨어진거라 알고있는 홍주에요. 홍주는 심부름시키는 선배를 보며 "무슨 나이많은 게 벼슬이라고 사람을 종처럼 부려요!" 얘기해요.


# 독소가 쌓인 손검사아이 찬호 쓰러지고, 조교는 뇌사상태

  퇴원하는 재찬. 신분증을 손검사 아이한테 보여주면서 "나 검사맞지"해요. 아이는 앞으로 형법조항 헷갈리거나하지 말라며 가요. 그런데 가다가 쓰러집니다. 재찬 홍주 승원 우탁이 애를 의사에게 데려다주고, 그러다가 아이의 상태를 알게됩니다. 독소가 쌓여있는 상태인데 신장 기증자 없는 아이. 늦게서 손검사가 달려옵니다.

  아이의 병실침대 옆에는 문태민 교수가 조교의 병문안을 와있어요.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의사의 말에 조교 아버지는 주저앉는데 교수는 몰래 웃어요.


  장기기증 등록되어있는 조교. 의사가 묻자 내일 모레를 기일로 하겠다 대답하는 조교의 아빠. 뇌사환자가 나와서 이식 가능성이 있다 듣는 손검사.


<SBS 당잠사 방송화면>


# 홍주 엄마, 재찬-홍주 "안깊었으면 좋겠다"

  집에 돌아가는 재찬. 홍주네 집에서 지내란 말을 하려는데 눈치없이 동생 승원이 방해하고ㅋㅋ 홍주가 재찬데리고 집으로 들어가요. 홍주엄마가 죽 끓여주고 재찬에게 어떤 봉투를 내밀어요.

  홍주는 방에서 반지찾으려하는데 못찾아요. 반지 왜 안끼냐 묻자 홍주는 눈치보여서 둘만있을때 낀다고 해요. 우탁이 아플때도 열재주고 드레싱 해줬냐는 말에 우탁과 홍주 모습이 상상되는 재찬.

  홍주를 방에서 나오라고 부르는 홍주엄마. 홍주엄마는 재찬이랑 안깊었으면 좋겠다 짜증내며 이야기해요. 


  다음 날 홍주 엄마의 방. 홍주 엄마가 홍주의 반지를 갖고있어요. "미안해 정검사. 우리 홍주 무너지는 거 더는 못보겠어."혼잣말해요.(........)


<SBS 당잠사 방송화면>

# 재찬이 검사를 그만두는 꿈 꾸는 홍주-우탁

  꿈 속. 조교의 아빠가 재판에서 유범-문태빈작가가 재찬을 이기는 꿈을 꾸는 우탁. 재찬이 짐을 싸요.

  "사람하나 잡자고 일곱명을 죽여? 이게 니가 생각하는 정의야?"라 재찬에게 오열하며 소리치는 검사선배. 이 꿈을 꾸는 홍주.

  다음 날 아침 우탁이 재찬 집 앞으로 갔다가 걱정하고 있는 홍주를 봐요. 서로의 꿈꿨다 이야기하는 두 사람. 재찬은 두 사람의 모습을 빨래널다가 봐요. 재찬에게 절대 얘기하지말라고 하는 홍주의 말을 듣는 재찬이에요.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홍주는 휴가쓰고 재찬에게 놀러가자고 해요. 홍주와 재찬은 갈대밭에 놀러가요. 옆에 닭살커플이 주접떨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주는 내일도 땡땡이치고 바다가잔 말을 꺼내요. 재찬은 "내일 나한테 무슨 일이 일어나? 아침에 얘기하는 거 다 들었어"말해요. 갈림길 앞에서서 홍주는 꿈 이야기를 해요. 재찬이 복직하자마자 뇌사자 검시를 하다가 범인을 잡는데, 부검을 결정했기때문에 이식 대기자 7명이 죽고, 그 충격으로 검사를 그만두는 꿈. 우탁의 꿈에서는 부검을 안하지만 피해자 아버지가 재찬을 원망하고 재찬이 자책하다가 검사를 그만뒀다고 해요. 두 선택 모두 '그지같은' 상황. 재찬은 "내일 바다가자. 도망칠래 나." 이야기해요. "도망치면 누가 뒤집어쓰는데 괜찮아?"했던 이야기를 기억하면서 아니라며 가는 재찬.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 승원 친구 아버지 누명씌운 검사는 유범

  승원은 학교친구랑 이야기해요. 친구는 형 재찬이 대단하다고 칭찬해요. "그 당연한게 힘들더라고 울 아버지 보니까. 우리 아버진 사람살리는 의사였는데 사람 잘못만나니까 연쇄살인범이 되더라. 조서는 꾸미고 증거는 만드는 검사. 없던 죄도 만드는 검사." 유범입니다.

  유범은 "모자주인이나 찾아봐요"하고 작가에게 말해요. 그런데 두사람이 만나는 모습을 우탁이 몰래 사진찍고 있어요.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 우탁, 기다리다가 문작가 현행범으로 체포

  떨어져있던 모자의 유치원에 간 문작가. 마침 문작가를 봤던 아이가 공을 줍다가 문작가를 알아보고 무서워해요. 아이가 도망가자 따라서 뛰어가서 잡으려하는 문작가. 그때 경찰이 와서 문작가를 폭행현행범으로 수갑을 채워요. 우탁이 미리 경찰차로 문작가를 따라다니는 중이었어요.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 재찬 복직하고, 장기기증 하는 날

  바다가기로 하고 만나는 홍주와 재찬. 그런데 정장입고 온 재찬이에요. "불안하구나?"알아보는 홍주. "길이야 나중에 생기겠지"하며 재찬을 보내요. 마음 단단히 먹으라면서요.

  기자 선배에게 오늘 7명에게 장기기증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홍주가 나가요. 검찰청에서도 마침 손검사가 아이때문에 병원간다고 나가고, 뇌사자를 기다린다 말하는 손검사를 이검사가 긴장풀라고 응원해요.


  재찬이 복귀하고 검시서류를 받아요. 이환의 검사서류. 재찬은 고민해요. 누군가에게 맞았다면 부검해야된다는 걸 계장에게 들으면서 계장과 같이 병원에 가자고 해요. 그런데 우탁이 전화해서, 사건의 범인도 목격자도 확보했다고 재찬에게 말해요. 폭행으로 한강경찰서에 간다고 합니다.

  장기이식 끝나면 부검 못한다는 말을 하는 문작가.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 장기적출 승인 안하고 부장검사 설득하는 재찬

  병원에 간 재찬과 계장. 찬호를 보고있는 손검사. 그러다가 손검사는 간호사에게 장기 적출 승인을 안하고 갔다는 얘기를 들어요. 유범도 병원에 왔다가 이 이야기를 듣고 화가나요.


  손검사에게 부검 못하게 된 이야기를 듣는 이검사. 부장에게 검사들이 불려가요. 재찬은 병원에서 장기적출해야하는 환자가 사고로 다친게 아니라는 것을 이야기해요. 재찬은 그 날 조교가 술을 안먹었고 용의자가 문태민 작가고. 유치원생이 목격자라는 사실을 말해요. 이지광 검사는 이 정도 증거로 부검하면서 7명 목숨 버리는 거냐고 화를 내요. 부장검사가 손검사에게 의견을 묻고 손검사는 "부검 해야죠"말해요.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이후에 화내는 이검사에게 "부모로써 선택한거야. 내가 그 조교 부모라면 남의 자식 살리기보다 내 자식 어떻게 죽었나 알아볼거야."말하는 손검사.


<SBS 당신이잠든사이에 방송화면>


# 장기이식-부검 동시 진행 허락받는 재찬

  홍주는 "나라면 둘 중 어느쪽도 선택안해 난"이라 재찬에게 말했었어요. 재찬은 장기이식과 부검을 동시에 진행하면 안되냐고 케이스를 들며 물어봐요. 피해자가 머리쪽 손상이고, 목과 머리쪽 부검만으로 사인을 밝혀낼 수 있을 것 같다 이야기합니다. 부장은 결국 허락해요. 


# 예고편에 살인으로 기소하는 재찬. 유범은 빠져나갈 수 있나 보네요 ㅠㅠ.


+ 이번화에도 흥미 진진했어요. 


+ 증인 한명 더 있겠네요 ㅋㅋ 엘레베이터를 타던 사람?

+ 이번 화에 더욱 하늘이 푸르렀던 것 같죠ㅋㅋ 화면 예뻤죠ㅠㅠ 갈대밭 그림도 예쁘고ㅋㅋ

+ 이성경-윤균상 배우 특별출연ㅋㅋㅋㅋ 뭔가 더 나오는 건가 했는데 정말 까메오?ㅋㅋ였죠?ㅋㅋ 드라마 닥터스에서 커플이었쬬? 아니 설마 ㅋㅋㅋ 장기이식이랑 부검 동시에하는 수술 이 갈대밭 닭살커플 남녀 둘이하는 거 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런데 홍주 엄마 반지 숨긴 건 좀............좀 이상해 보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