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팀컬러 like 지킬앤하이드, 현대 안드레아스, 문성민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관람 후기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팀컬러 like 지킬앤하이드, 현대 안드레아스, 문성민 등,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관람 후기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1. 2. 18:46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 경기장에서 남은 몇모습 우선 정리해요!


지난 시즌 챔피언이었던 현대배구단은 1라운드를 승-패-승-패-승 이렇게 시즌을 시작하고 있어요. 시청자 입장에서는 절대 예상할 수 없게 매번 달라지는, 재밌는 (??) 희안한(??) 경기들을 하는 중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어떤 경기에서는 범실도 많이나오고 감독에게 아무것도 못하고있다는 꾸중을 듣던 모습이기도 했는데, 홈경기장에서는 다시 서브와 블로킹 개수 쌓아가는 모습으로 거의 지킬앤하이드의 팀컬러였어요ㅋㅋㅋ


현대캐피탈 천안체육관 앞의 굿즈샵ㅋㅋ

레플리카가 아가 사이즈도 있고

캐릭터 모양 호두과자도 있고ㅋㅋㅋ

이것저것 귀여운 게 많았어요.

경기시작 전 후 타임 모두 열고, 사람들이 붐비더라고요


이 경기에서 팀 최고 득점 만들던 현대 용병 안드레아스 선수 보여요 

27득점ㅋㅋ 집에 돌아가던 학생들이 안드레아스 팀최다득점했다고 조잘조잘 쫄랑쫄랑 좋아하면서 가던 날이었어요.


경기장에서도 뭔가 자신감이 보이던 안드레아스 선수?_?ㅋㅋ

박종영 박주형 선수가 달려가는 중


나님이 해냈다.jpg

이 날 재밌던 장면은 안드레아스 후위 공격 여러번 성공시키며 시작하다가

4세트에 안드레아스 선수 중앙 후위 위치에 두고, 그 앞에서 문성민 선수가 중앙전위에서 속공 때리던 장면이었던 것이 하나죠ㅋㅋ


경기에서 활약하면서

안드레아스 선수 표정이 

0_0 혹은 0ㅠ0 이렇게 시작했던 거 같은데

점점 위처럼 변했어요ㅋㅋㅋㅋ

거의 황제님같은 나른한 표정 (응?)

이날 안드레아스 선수 리시브 점유가 25.37% 공격점유가 38.83% 으로 남았어요.

이전 한전전에서는 안드레아스선수의 리시브-공격 점유가 거의 그 반대였었죠


그리고 이날 초반부터 현대 블로킹 만들던 김재휘 선수

이 날 3블락킬 8유효블락 기록이 고무적인 것 같죠?


혼자 4블락킬한 서오아부지

라이트도 본 신영석 선수ㅋㅋ

네트붙은 볼을 덩크하던 장면도 있었어요ㅋㅋ

집에있는 2세와 똑같은 얼굴~_~


문성민 선수 이날 2세트랑 4세트랑 서브 루틴 달라졌었어요 (신기)

문성민 선수 기록엔 2에이스 남아있는데

연속 서브할때 코스 공략 차례대로 하는 모습있었죠.

1번한번 6번한번 5번 한번... 3인 리시버 도장깨기인줄 알았어요. (신기)


현대선수들이 지난 게임에서 서브 범실 여러번있었는데, 금방 바꾸고 온 모습보였죠.

감독과 함께 서브 교정했다는 기사도 있더라고요.


이 상황도 서브와 연관된 상황인데요

ㅋㅋㅋ

박주형 선수가 서브 넣은 뒤 아웃판정에 손을 입에다가 가져다댔어요

뿌우뿌우

ㅋㅋㅋㅋ소리날것같..

아니 그게 아니라 다른 선수들이 외쳐서 비디오판독을 했고 이 서브판정은 오심으로 바뀌었어요.


현대는 이날 상대공격 성공률 엄청 낮추는 듯 했어요. 현대선수들이 카바플레이가 끈질긴 모습이었죠.

노재욱 박종영선수도 좋은 디그 여럿보여줫던것같아요.

그런데

여오현선수 유니폼 조사해봐야 될 것 같아요.

아이언맨과 커넥션이 있었을지도 몰....ㄹ...ㅏ.....ㅇ.. --; (응?)

아니 그게 아니라 여오현 선수 땅바닥에서 스윽스윽 날아다니는 모습있었죠.


마무리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문부자의 모습

ㅋㅋㅋㅋㅋ


경기 4세트에 가족석에 아가들이 잠깐 안보이더니 경기끝나고 할로윈데이 코스튬(?)으로 조금 바뀌어서 코트로 들어오더라고요ㅋㅋㅋ

손에 들려있는 호박때문에 심장파괴될뻔했어요 (게다가 망토 질질 끌고다니는데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괴로울 정도였어요.)ㅋㅋㅋ


문성민 선수 2세

음....데빌천사 (응?)

경기장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는 팬들의 얼굴이 다들 온세상 행복한 표정인걸보아 이 꼬마데빌은 천사인게 확실했어요 행복전파악마ㅋㅋ(응?)


현대캐피탈은 이후 11월 3일 삼성화재와 클래식매치 갖는 일정인데요.

승패승패승하던 현대. 이 공식대로라면 이제 패배할 차례(?)인데 과연 이 하나주고 하나받은 순서를 바꿀 수 있을지 궁금해한다며 마무리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