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소멸얼굴 속 표정갭, 신영석 선수, 2세 아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소멸얼굴 속 표정갭, 신영석 선수, 2세 아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7-2018 도드람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11. 4. 01:46
반응형

현대캐피탈 배구단 신영석 선수 담겼어요!

천안 현대 배구단 중앙에서 뛰는 신영석 선수죠

이번 시즌의 시작도 현재 블로킹부분 1위로 하고있는 선수에요


  그런데 신영석 선수는 어제, 1라운드 현대의 마지막 경기에서 블로킹 중 상대가 공격한 공에 눈을 맞았는데요. 눈찜질을 하다가 코트에 다시 들어가 속공을 성공시키는 모습도 있었고, 퉁퉁 부은 눈과 동시에 "안보여"하는 입모양이지만 득점 낸 신영석 선수 장면, 이후 세트에 신영석 선수 눈이 안보여서 응급실로 갔다는 코멘트가 있었습니다. 응급실이라는 단어가 팬들을 걱정하게도 할 것 같죠.

  눈이 보이는 걸 판단하려면 자고일어나 하루는 있어야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도 되는데요. 금방 나을 수 있는 상태이길 바라면서 아래 신영석 선수 경기 모습 정리해요.


득점 만든 뒤의 신영석 선수


덩크같은 네트싸움중의 18번 신영석 선수


아쉽게 놓친 디그에

잠시 무릎꿇고 반성의 시간(?)가지는 신영석 선수


중요한 때에 서브 득점을 만들던 신영석 선수

현대팬들 샤우팅과 함께 시원한 포효 중


경기는 신나게 해맑게 기분좋은 얼굴로ㅋㅋ

현대 득점 후의 웃는 얼굴이겠죠?

이날 신영석 선수의 활약도 좋았어요. 서브 효과적이었죠.

공격4 서브1 블락5 디그5 기록 남은 경기에요.


신영석 선수 득점하면 나오는 표정 또ㅋㅋ

아랫광대 뽀올록ㅋㅋ


그런데 신영석 선수는 웃을때랑 무표정일때 갭이 커서 사실 좀 무서워요ㅋㅋ


무표정으로 집중하는 중의 신영석 선수

그런데 대표팀으로 뛸때는 더벅머리였다가

시즌 시작하니까 머리를 위처럼 짧게 쳤는데

신영석 선수가 10000000000배 999999999배 잘생겨 보였어요 크~

얼굴 소멸각

얼굴에 각있는각(응?)


머리 자른 후 약 3살쯤 젊어보이..ㅈ....ㅇ..??...인지용권지용? (급식체주의)


중요할때 득점한 이후에 여오현 선수가 신영석 선수를

마치 학생 다루듯이 톡톡톡

동생 칭찬하듯 싸대기 찹찹찹

그 중간의 손놀림으로 칭찬하고 갔어요


득점 후 신영석 선수는 폴폴 날아서 누군가를 향합니다ㅋㅋㅋ

어떤 조합을 향해가요


문성민 + 신영석 선수ㅋㅋ

아름다운 조합

동갑내기 대학동기죠?_?


블로킹 후 현대관중의 함성 속

떠있는 신영석 선수.jpg


기분좋으면 일단 뛰는 현대 큰형....부근의 사람


그리고 경기 후에 아가들이 몰리에게 납치되던 모습이 보였는데요.

신영석 선수 2세도 납치 삐뽀삐뽀


엄마 품에 있는 신영석 선수 2세의 표정.jpg


아빠의 뽀뽀를 받는 신영석 선수 2세의 표정.jpg

ㅋㅋㅋㅋ

(심드렁)

ㅋㅋㅋ

ㅋㅋ

신영석 선수 꼭 빼닮은 귀여운 신영석2세 아가는

아빠의 갭이 큰 표정도 닮은 것...?_?같..?_?다고 정리를?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