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유닛 3회, 백퍼센트 록현, 센터 아이엠 기중, 실력파 멜로디데이-설하윤, 현아 동기 주, 유나킴, 열혈남아 마르코 수지 양주? 티모테오 태민 운 이유, 매드타운, 류필립, 티몬 1차투표 본문

기타/tv

더유닛 3회, 백퍼센트 록현, 센터 아이엠 기중, 실력파 멜로디데이-설하윤, 현아 동기 주, 유나킴, 열혈남아 마르코 수지 양주? 티모테오 태민 운 이유, 매드타운, 류필립, 티몬 1차투표

ForReal 2017. 11. 4. 23:01
반응형

더유닛 3 4 회 시청했어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the unit.

매드타운, 보이프렌드 등의 예고와 티져에서 보였던 아이돌들이 어떻게 등장할지, 그리고 편집은 좀 재밌게 힘썼을지 궁금해하며 시청했어요.


KBS 더유닛


#

최고의 걸그룹 unitG / 최고의 보이그룹 unitB 을 만든다면서 시작했어요.


11월 11일 티몬에서 1차투표가 시작된다고 나왔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매드타운>


#

  꾸민 아이들속에서 트레이닝복 입고 무대에 올라선 두명의 남자아이돌. 매드타운 대원-이건. 엠블랙 동생그룹(옛날 비 소속사??), 매드타운을 3억원에 팔았다는 뉴스, 새 소속사 대표가 사기로 경찰에 잡혀가서 올스탑. 회계도 직접 하는지 영수증도 받고 차도 매니져도 없는 상태란 말이 나왔어요. 사무실에 살면서 "양초 두개로 버티고 있습니다" GD의 '니가뭔데' 노래로 무대했어요. 그런데 안무 틀리는 이건. 이건이 너였다면을 부르면서 실수를 반전시키는 모습, 올부트를 받았어요. 대원도 1부트 합격. 황치열은 인사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는 평했어요.


#

  그리고 의외의 현직 걸그룹, 다이아. 예빈-솜이가 나왔어요. 그리고 소나무라는 걸그룹에서는 의진이 나왔어요. 여자친구 동기인 소나무, 정채연 걸그룹으로 알려진 다이아가 인지도에 아쉬워하는 인터뷰가 이어졌고요. 다이아 둘모두 합격. 소나무 의진은 현아 버블팝 무대했어요. 4부트받은 의진.



<KBS 더유닛 방송화면>

#

  씨스타 남매그룹 7년차 보이프렌드, 5년차  보이프렌드와 백퍼센트가 나왔어요. 호흡 불안정한 pop "에너지가 아쉬웠다"말 들은 보이프렌드. 백퍼센트는 안무 보컬 다 좋은 장면이 나왔어요. "최단 시간 평가했다"하는 평받은 "록현" 또 보이프렌드 메인보컬 동현은 6부트 합격했어요. 팬들이 우는 모습도 같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ㅠㅠ~


#

  멜로디 데이도 나왔어요. 뛰어난 가창력, ost 부자, 복면가왕 가왕출신, 기럭지도 좋은 멜로디데이. "팬들 마음이 떠나는 게 눈에 보일때" 힘들었다 인터뷰했어요. 트윙클 부르는 멜로디데이. 다른 출연자들이랑 발성이 달랐죠. 관객들의 슈퍼부트 받았어요.


#

  산이에게 티칭받는 걸 기대하는 출연자들의 기대. 민우, 시크너, 더킹 김현재. 하지만 산이에게 "최악"이라는 평가받았어요. MVP라는 그룹도 안좋은 평가 받았는데, 이후 칼군무 무대로 칭찬받고 PK 라윤, 진 세명이 합격.


<KBS 더유닛 방송화면><Joo>

#

  맨발로 무대에 들어가는 Joo. 같은 소속사에 있던 산이와 현아의 놀라는 얼굴이 나왔어요. 2008년 데뷔한 차트 상위권을 올라갔던 발라드 가수라는 설명과요. "지금 아니면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또 올까"하며 주가 참가 이유를 말하는데 듣고있던 현아가 눈물을 참다가 결국 눈물 터졌어요. 초등학교때부터 같이 연습생하고, 원더걸스를 준비했던 동기였다고 해요. 맨발로 춤추면서 탱고버젼 '보고싶은 얼굴' 불렀어요. 동기부여받았다는 산이. 선배 6부트 합격.


#

  남녀가 함꼐 출연한 트로이 래퍼 칸토, 미스에스 강민희. 빈지노 부기온앤온 불렀어요. 강민희는 피쳐링가수라는 말 듣기 싫다 말했는데 노래를 들으니까 그게 나쁜 말이 아닌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랩이 잘들렸다는 칸토 6부트. 강민희는 비에게 춤이 부족하다는 말을 들었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류필립>

#

  미나의 17살 연하남친으로 알려진 류필립 출연했어요. 아이돌 보컬 그룹 '소리얼' 출신이었다고 해요. 미나와의 모습도 방송에 나왔어요. 0부트. 

  트로트계의 별이라며 설하윤도 출연했어요. 행사멘트 하며 시선강탈. AOA노래에 립싱크로 춤췄다가 좋지않은 평가받고 조현아의 '널사랑하지않아'불렀어요. 그런데 이게 왠 고급음색. 반전이었어요. 6부트합격했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IM 기중>

#

  아이엠 IM 보이그룹이 나왔어요. 17살 16살 이라는 소개. SG워너비가 프로듀싱한 팀. 고음인 세븐틴노래에 춤추며 노래했어요. 그리고 수퍼부트 받으며 팀 전체 합격. 메인보컬 기중에게 "왜 그렇게 나를 째려봤어요"하는 비ㅋㅋㅋ 이상한 목소리로 "너무 잘생기셨습니다"ㅋㅋㅋ대답하는 장면.


<KBS 더유닛 방송화면><유나킴>

#

  '오디션 중독자'냐면서 슈스케+언프 유나킴, 케이팝스타 신지훈, 언프리티랩스타? 제이니도 나왔어요. 제이니 춤으로 5부트. 음색은 좋았지만 춤이 어색한 신지훈. 춤에 재능이 없다 걱정하는 모습 있었지만 4부트합격했어요. 유나킴은 효린의 블루문 노래+랩을 모두 했어요. 관객의 5부트. 선배의 5부트. 비가 안눌렀어요.ㅋㅋㅋ

  유나킴과 디아크 활동했던 이수지라는 참가자가 이어서 나왔어요. 도독했던 이 그룹은 두달활동 후 해체했대요. 선배5부트로 수지합격. 비는 또 안눌렀어요.


<KBS 더유닛 방송화면><마르코>

#

  열혈남아도 나왔어요. 말 어눌한 마르코에게 질문하니 마르코는 눈이 없어지면서 '전라남도 광주에서 왔습니다'ㅋㅋㅋㅋ 수지와 친하냐 물으니 '수지가 양주사줬습니다'ㅋㅋㅋㅋ 그러더니 노래 시작하니까 눈이 생겼어요ㅋㅋㅋ 마르코만 6부트.


#

  소년공화국도 출연. 2013년 데뷔. 방탄소년단보다 일주일 전 데뷔하며 라이벌 구도였다고 설명나왔어요. 칼군무로 끝내는 무대. 황치열이 "얘는 난놈이야"하고 한명에 꽂혔고요. 2부트 받은 두명. 춤춘 성준이 합격.


<KBS 더유닛 방송화면><핫샷 슈퍼부트>


#

  마지막 참가자 핫샷. ㅎ으로 시작해서 마지막일까요..?? 여하튼 고호정 티모테오가 나왔어요. 2014년 데뷔한 6인조 그룹 핫샷. 프듀101에 하성운-노태현이 나가서 활동한번 더했지만 회사 상황이 좋지 못해서 핫샷 알리려고 지원했다고 말했어요. 엑소 코코밥 무대했어요. 그리고 수퍼부트. 기뻐하는 핫샷 두명.

  티모테오가 "제일 친한 친구가 비선배님을 보고 꿈을 키웠어요. 그 친구가 비선배님 옆에서 ..."하고 친구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어요. 태민과 초등학교때부터 11년친구이고, 둘 사이에 사소한 추억이 많다 설명이 나왔어요. 태민이 너무 많을 걸 해줘서 갚는 게 먼저라고 인터뷰했던 티오테오.


<KBS 더유닛 방송화면>


  비가 "태민씨 얘기 들어보고 끝내겠습니다"하자 태민이 눈물을 쏟았나봐요. ㅠㅠ 마이크로 태민의 우는 소리가 ㅠㅠㅠ '태민이 매일 잔소리해주던 친군데 앞에서 무대하니까 다른 생각이 들지 않았을까' 인터뷰하는 티모테오. "항상 빛을 너무 못발하고 있었고 저한테 조언도 많이 해주고 정말 멋있었던 친구였는데 이자리에서 인정받는 것 같아서 제가.. 저친구때문에 사실 긴장을 너무 많이 했어요. 뿌듯한 거 같아요"이야기하는 태민. ㅋㅋㅋㅋㅋ 그리고 심사평은 "더해야 될것같아요 좀더 자연스럽게 하세요"ㅋㅋㅋㅋ


#

 예고편에는 합숙시작? 그리고 첫번째 미션 이야기 보였어요. ㅋㅋㅋ뭘까요.


+ 자막없이 무대만 계속 나오니까 점점 보다가 심심해졌어요.ㅋㅋㅋㅋㅋㅋ 특히 뒤로 갈수록 자막이 점점 사라지는 느낌ㅋㅋㅋ 거의 무편집 직캠 버젼인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

+ 태민-현아의 눈물이 보는 사람도 찡하게 한 것 같아요

+ 이번화에서는 센터 록현이 나온게 궁금한게 풀린 느낌이었어요. (기중이 센터였네요 잘못봤어요....ㅠㅠㅠㅠ)아이엠의 어린 멤버 기중?도 눈에 띄었죠.

+ 멜로디데이-설하윤 등의 실력좋은 여자아이돌도 맣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