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등장인물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인간알러지 로봇의 로코, 김선미 작가 정대윤 감독, 황승언, 컴퓨터 그래픽 조지아 친구모드 삼각관계 기대, 첫방송, 수목드라마 본문

기타/tv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등장인물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인간알러지 로봇의 로코, 김선미 작가 정대윤 감독, 황승언, 컴퓨터 그래픽 조지아 친구모드 삼각관계 기대, 첫방송, 수목드라마

ForReal 2017. 11. 30. 00:59
반응형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시청했어요!

다음 주, 12월 6일 수요일 밤10시 첫 방송하는 드라마인데요. 검색해보니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등의 배우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기대되는 라인업이었죠. 어떤 내용일지 제작 장면도 나올지 궁금했는데 미리보기가 반가웠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인공지능 로봇이 나오는 로맨스 드라마인가봐요. "유쾌하면서 황당한 로맨틱 코미디, 안절부절 로맨스"래요.

그런데 등장인물에는 여자로봇이 아니라,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라고 하더라고요.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었죠. 그리고 로봇을 만든 박사가 배우 엄기준님 역인가봐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미리 보기에서 보인 로봇의 방, 엄기준의 연구실 세트부터 좋더라고요. 


인물소개는 아래와 같았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김민규>


# 로봇을 사랑한 남자 김민규. 배우 유승호 분.

  재력과 비주얼의 소유자이지만 혼자 사는 남자인가봐요. 그런데 사람과 접촉하면 알러지가 생기는 설정인가봐요ㅋㅋㅋㅋ 그래서 모태솔로고, 또 알러지가 생겨서 장갑과 삼단봉 갖고 다닌다고 해요ㅋㅋ. 

  재력있는 주인공이라 세트가 삐까뻔쩍해서 그림이 좋아보였어요. 이것도 기대되더라고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아지3?>


# 로봇인척 연기하는 여자, 조지아. 배우 채수빈 분.

  사업을 네 번 말아먹은 돈없는 청춘이래요. 그런데 남자친구에게서 로봇 알바 제안을 받나봐요ㅋㅋ 화면들이 나오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로봇? 마네킹 인척 서있는 것도 연기인지 진짜 모형을 세워놨는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ㅋㅋ 정말 로봇 연기하는 모습 인형같고 엄청 예뻤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홍백균>

#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홍백균, 엄기준 분.

  전 여친 얼굴로 로봇을 만든 홍백균인가봐요ㅋㅋ 천재과학자이자 과학계의 사기꾼이래요ㅋㅋ 새 투자자한테 보내기로한 날 로봇이 고장나서 조지아를 알바시킨 건가봐요ㅋㅋ

+

  로봇 연구소에 여러 연구원들도 보였어요. 파이 박세완, 혹탈 송재룡, 싼입 김민규 배우 등이 인사했어요ㅋㅋ 이 연구원들때문에 로봇이 고장나게 되는걸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ㅋㅋㅋ

또 여기에서도 배우 이시언님 나오네요ㅋㅋㅋㅋ 월화수목 모두ㅋㅋㅋㅋ


# 로봇이 아니야 작가 감독 누구?

  그녀는 예뻤다, W를 연출한 정대윤 감독과, 빛나거나 미치거나 김선미 작가, 그리고 이석준 작가가 대본 리딩에서 보였어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 미리보기에 리딩-포스터촬영-메이킹 모습 보이고

  대본리딩, 포스터 촬영현장도 미리보기에서 나왔어요. 주인공들 비쥬얼 훈훈했어요 크~_~ 또 드라마 메이킹도 조금 나왔어요. 큰 저택, 좋은 차도 보였어요ㅋㅋ


  드라마에 미행, 염탐, 납치하는 덤앤더머도 나오는데 그 연기하는 배우 김기두님이 촬영장 소개하는 장면이 미리보기에 나왔어요. 비누방울 날리는 포옹씬의 메이킹 나왔어요 "내가 밧데리 사줄게??"ㅋㅋ하고 화난 홍백균??도보였고. 민규의 첫사랑 예리옐도 살짝 나왓어요. 배우 황승언이 연기하나봐요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아지3 와 조지아>


  또 내복3겹에 핫팩10개 넣고 촬영한다는 채수빈님. 또 가발도 쓰고 나오는건가봐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 운영모드-친구모드 연기하는 로봇 기대

  박슬기 리포터와 로봇이 아니야 주연배우들의 인터뷰도 나왔어요. 배우 유승호가 "대본이 재밌었어요"하고 채수빈님도 고민이 많았지만 소재도 독특하고 대본이 좋아서 드라마 결정한 이야기했어요. 그동안 사람 죽이는 역할을 많이했던 엄기준님도 로코하고싶었다고 이야기했어요.

  기타 재밌었던 건 리포터가 물어봤는데ㅋㅋㅋㅋ 1인2역해도 출연료 더 안받는대요ㅋㅋㅋㅋㅋ 맞다고 하는 (전 피고인 1인2역) 엄기준님ㅋㅋㅋ

  로봇인 아지3는 운영모드-친구모드가 나오게 되나봐요. 재밌을 것 같고 기대됐어요ㅋㅋㅋ 또 세 주인공 사이에 삼각관계도 있나봐요ㅋㅋ 

  신기한 점이 채수빈님이 유승호님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거였어요ㅋㅋ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 관전포인트?

아래 두가지가 나왔어요.

- 로봇이라는 신선한 소재 + 로맨틱 코미디의 신선한 조합

크로마키도 하고, 컴퓨터 그래픽 들어갔나봐요. 정대윤 감독의 W도 컴퓨터 그래픽 여럿있었죠ㅋㅋ

- 배우들의 연기 변신.

최근 군주에서 세자였던 유승호의 첫 로코라고 해요. 김민규는 진지하고 허술한 인물인가봐요.

역적에서 가령으로 나왔던 채수빈. 찰진 욕을 하는 지아인가봐요.

최근 피고인에서 살인범이었던 엄기준, 9년만의 로코. 부드럽고 유치한 연기하나봐요


<MBC 로봇이 아니야 미리보기>


# 촬영장면들 나왔는데 예쁜 그림 많았어요. 기대되네요.

# 티져에서보이는 연출 화면도 웃겼어요. ㅋㅋㅋ



반응형
Comments